마도조사 인사반파 천관사복을 같이 덕질하고 싶어서 새운 스레 솔직히 이거 애니판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인사반파랑 천관사복은 애니 안 보고 소설 존버중이라 도서판 왔음. 판 잘못 왔다 싶으면 말해줘 수정하고 묻을게. ※주의※ 위 작품은 공식 컾링을 해치는 행위 및 리버스 등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꼭 지켜주세요.

참고로 스레주는 천관사복은 잘 몰라. 진짜 최근에 입덕해서 정발 난다는 이야기랑 웹툰 조금밖에 못 봤음. 마도조사는 3권까지 인사반파는 무료분까지 봤고 스포는 들었음.

3권 특별판 족자봉? 이쁘더라... 클리어파일도 색감 좋고. 그리고 드라마랑 애니랑 같은 장면 이여도 역시 소설이 더 이해 잘 되고좋은 것 같아. 물론 애니랑 드라마가 마음에 안 든다는건 아니야. 이분 작품 읽다보면 진짜 인사반파 정발 나왔으면 좋겠더라 천관사복슨 계약 했다는데 인사반파는 왜 소식이 없을까 빙하청추 보고싶은데

나밖에 안 쓰는 것 같은데 나 진짜 인사반파 보고싶어.... 그거 볼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안티팬들이 신고해서 더이상 볼 수도 없는데... 번역 안 된걸 사서 직접 번역해야 볼 수 있어서 정발 나오는 것만 계속 기다리고 있어... 작가님 2번째 작품은 정발 됐고 3번째 작품은 정발 소식 있는데 왜 1번째 작품은 이야기가 없을까.... 인사반파 정발 내주세요....

마도조사도 재미있어..... 16년 존버공이 진짜 상냥해.... 완전 귀여워....

이번달 말에 마도조사 마지막권이 정발 나와.... 전자책은 이미 완결까지 나왔다고 들었고... 근데 완결 본 내 친구가 종이책을 사도 될까 하고 고민하고 있더라고....

천관봐. 천관이 내 인생작이야. 사반은 아마 만월이나 비랩 둘 중 하나에서 정발할듯. 사반도 재미있어

천관 정발 한다 그래서 팬 번역본은 내려갔긴 한데... 볼려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지

>>9 어떤게 궁금한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 깜박 잊고 이야길 안 했는데 이거 다 중국 BL소설임. 1. 인사반파: 쓰레기 소설을 욕했다가 그 책의 악역중 1명에게 빙의한 주인공(청추)이 살기위해 노력하는 이야기. 완결 났고 중국에서는 책으로도 나왔고 팬번역 무료분 검색하면 나옴 2. 마도조사: 과거 사마외도로 이것저것 저지르고 죽었는데 눈 떠보니 헌사당한 주인공 위무선이 16년 위무선을 기다려온 남망기와 사건사고 해결하면서 썸타는 이야기. 소설 완결, 웹소설은 정발 완료에 12월 말 마지막권 책 정발 예정, 드라마 진정령 완결, 애니 1기 라프텔에서 볼 수 있음. 3. 천관사복: 중국 사이트에 웹툰 있고 소설은 완결 났으며 한국 정발 소식 있음. 스토리는 잘 모르겠다...

>>7 >>8 정발 진짜 해줬으면 좋겠다 기왕이면 그 외전 있다는 걸로.... 그거 안 보면 사반 완결 못 본거라며? 그리고 혹시 천관 볼 수 있는 방법이 원서 사는건 아니겠지

마도조사 4권 정발 연기 됐대... 슬프다

사반 막상 쵱컾이야 사실 무료분 번역본만 보자마자 아! 얘네는 되는 주식이다!!!! 하고 사들였는데 맞더라고!!!!! 흑흑 인사반파 정발 해줘요 작가님....

존버는 성공한다 천관사복, 인사반파 정발 확정

책 일러스트 어떻게 나올까... 나 대만판 사반 캐디 좋아하는데

마도조사 4권 한정판 구입 했는데 구성품들 먼저 온다고 했으면서 배달이 안 와 운송 조회를 해도 이동중이 안 떠 진짜 심장 쫄린다

맞다 한정판 구매 보는데 구성품이 다 달라서 좀 ?? 하면서 샀어. 가격은 비슷했던 것 같은데 대체 뭐였을까.

맞다. 인사반파는 비랩에서 정발 안 하고 다른 곳에서 한다더라 새 일러 뜨려나?

⭐⭐🎉인사반파 정발확정🎉⭐⭐

>>19 혹시 어디서 출판 하는지 알아....? 나 정발 소식만 알음알음 주워먹어서 자세한 이야기를 모름ㅠ

책 시킨지 한참 됐는데 왜 아직도 안 올까 설 연휴 곂쳐서 그런가 흑흐

4권 다 읽었는데 친구가 내 반응 실시간으로 봐서 즐겁대. 근데 진짜 파란만장하기는 했다 롤코인줄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위무선이 모를법 한데 남희신이 무선 엄청 나무라더라... 서술이 무선한테 맞춰져 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희신이 브라콤인게 맞는건지 내가 무선을 편애하는 건지 헷갈리기 시작했어

년도가 지나 이제 인사반파 구매에 성공했다. 남은건 천관사복이다. 천관 특전 받으려면 2세트 사야한대서 그건 포기함. 아 걍 다 주면 안됐던거냐고 진짜 2세트 사서 뭐 어디다 써먹는데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전지적 독자시점 잡담스레 14분 전 new 12 Hit
도서 2021/06/22 09:02:4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미움받을 용기 ,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1시간 전 new 51 Hit
도서 2021/06/19 22:10: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슬픈 로맨스 소설 추천★★★★★★ 1시간 전 new 19 Hit
도서 2021/06/24 15:07:28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좋아하는 대사/구절 스레! 1시간 전 new 1339 Hit
도서 2018/01/01 11:25:1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노르웨이 숲 존나 충격먹음 3시간 전 new 159 Hit
도서 2021/06/06 02:55:05 이름 : 이름없음
307레스 잃어버린 책을 찾는 스레 2 9시간 전 new 2154 Hit
도서 2020/09/09 23:43:5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나 진짜진짜 힘들어 13시간 전 new 236 Hit
도서 2021/04/27 17:46:52 이름 : 이름없음
106레스 괴기하고 희망없고 우울하고 찜찜한 내용인 일본소설 추천해주랑! 2021.06.24 3306 Hit
도서 2018/01/27 13:07:57 이름 : 이름없음
105레스 어릴때 좋아했던, 혹은 읽었던 책 말해줘!! (같이 얘기하자!) 2021.06.24 344 Hit
도서 2021/01/09 02:15:40 이름 : 이름없음
356레스 가까이 있는 책의 120페이지 6번째 줄을 적어보자 2021.06.24 1947 Hit
도서 2020/05/19 23:52:4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생각보다 별로였던책있어? 2021.06.24 181 Hit
도서 2021/05/09 22:36:5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너네들은 책 전자책 읽어 아님 종이 책 읽어? 2021.06.24 149 Hit
도서 2021/05/21 21:40:36 이름 : 이름없음
241레스 화려하고 있어보이는 제목을 하나씩 적어가보는 스레(실제로 있는 책만) 2021.06.24 2559 Hit
도서 2019/09/28 01:08: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심리학 책 2021.06.23 17 Hit
도서 2021/06/22 18:45: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인소 찾는 글도 여기 올려도 되니 2021.06.23 15 Hit
도서 2021/06/23 19:17: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