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2살 여자야 형제는 첫째인 나 둘째는 남동생이고 셋째는 제목에 나온 여동생이야... 사실 술담을 한다는건 알고 있었어 동생 방에서 술병이나 전담같은걸 발견 했었거든 나랑 여동생이랑 같이 살아 (내 자취방 있는 동네가 공부 쪽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엄마가 보냈어. 그만큼 지원 받는 중) 나 중고등 생활할 때도 술담만 하고 착했던 애를 몇 명 본 적 있어서 내 여동생도 당연히 그런 애들일줄 알았는데 왜 이렇게 생각하게 됐는지 설명 해줘야겠지? 여동생 폰이 망가져서 내 노트북으로 페이스북을 했는데 로그인 정보 저장? 그거 하면 다음에는 로그인 또 안해도 계정이 계속 로그인 되어 있거든 그걸 했나봐 노트북 하는데 계속 알람 오길래 로그아웃 하려고 누르다가 모르고 단펨방을 보게 됐는데 한 30명 넘게 있는 방인데 계속 담배랑 술 사진 올라오고 다 만났는데 내 여동생 이름 부르면서 ㅇㅇ이만 안왔다 왜 안오냐 쌍년이 이런 욕이 오는거야 난 처음에는 괴롭힘 당하는줄 알고 위에 대화 내용까지 쭉 봤는데...누구 패러가자 싸지 박자 싸지가 뭔지 모르겠어...아는 사람 뜻 좀 부탁할게 내 동생도 막 ㅋㅋㅋ이런거 치면서 저거 좆패야한다...이런 식으로 쓰면서 대화한게 있더라고 너무 충격적이라서 그냥 로그아웃했어... 여동생이 자기 페메 봤냐고 하길래 로그아웃하려다가 잘못 눌렀다고 새벽에 뭔 페메가 많이 오냐고 내가 혼냈어 딱히 의심은 안하는거 같은데 동생 페북 보면 30명 넘게 몰려 다니면서 논단 말이야 (아마 그 페메방 애들일듯) 애가 성적이 그렇게 나쁘진 않아 재능도 있고 학원 다 간다음에 10시에 친구들 만나서 새벽 2,3시쯤에 들어오고 또 5시까지 공부하고 힘들면서 왜 그렇게 노는건지 모르겠어...스트레스를 이렇게 푸는걸까? 대화보면 누구 때리고 괴롭힌게 한두번 아닌거 같은데 가족들한테는 착한 척하고 성적 좋게 보일려고 노력하는거 보면 가족들이 자기한테 하는 기대를 만족 시키고 싶어하는거 같아 보이는데 걔를 이해 못하겠어...부족한 집안도 아니면서...

ㅇㄴ 불법인거 알면 걍 혼을 내야지. 레주야 이해할 필요없어 걍 걔네가 이상한거고 요즘 얘들 술담 많이한다고 이해할 필요도 없음

레주 여동생 지금 잘못된 길로 제대로 샌 거 같은데 ? 애초에 학생이 술담하는 게 잘못된 거고, 페매 내용보니까 답 나온다. 계속 냅두면 뭔 일 저지를 수도 있음. 부모님께 대충 말씀드리고 본가로 보내서 잘못된 행동들 하는 거 고쳐놔야 할 듯

싸지 박는다는게 나는 쥐어박는다 이걸로 알고 있는데...이대로 냅두다가 여동생 ㄹㅇ 길 잘못 갈 거 같은데 지금 제대로 잡아야 할 듯

근데 솔직히 진짜 요새 애들 다 그렇게 몰려다니먄서 패고 그러는거 일상이더라 합리화가 아니라 진짜 대부분이 그래서 충격먹음 우리 중도 내가 졸업하고 한 다리 아래 까진 ㄱㅊ은데 지금 그 밑으론 난리임 최근? 조금 지났긴한데 알만한 페북에서 폭행 그럼거 좀 뜨잖아 연류 되어 있는 무리가 우리 학교였더라ㅋㅋ..혼내도 진심으로 받아들일진 모르겠다ㅋㅋ 단페방에서 니 욕하고 있을수도 ㅎ

레주야..여동생 상태를 생각하기보다는 여동생 때메 피해본 애들을 생각해봐ㅠ 그 애들도 누군가한텐 ㅈㄴ소중한 형제일텐데 물론 장난으로만 그런걸수도 있지만 뭐가됏든 동갑인 양아치년놈들한테 ㄹㅔ주 동생이 단펨에서 욕 먹고 실제로 맞았다고도 생각해봐라 물리적 폭력만 폭력인 것두 아니고ㅠㅠ 그런 잠재적 피해자 생각해서라도 먼지나게 개패고 쫓아내야되는거 아니냐 아무리 중2라지만 해도 되는 짓거리가 있고 아닌게 있지 솔직히 그렇게 사는 이유 꽤 단순하것지 가오ㅇㅇㅇㅇㅇㅇㅇㅇ

나도 중2인데 싸지박는다는 맞짱 뜨러간다? 이런 말로 쓰이는것같아 예를 들면 나 **이랑 싸지박는다=나 **이랑 맞짱 뜬다? 싸운다? 요런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손절한 친구가 그리운데 연락하면 안되겠지? 12분 전 new 108 Hit
고민상담 2021/09/20 17:28:2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멘탈 쎈 사람 있어? 1시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1/09/24 19:59: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9/24 21:42: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유지장치 두개 다 하고있는데 1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9/24 21:46: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알바 백신 1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9/24 21:40:4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언니가 자기 감정 해소하는법을 몰라 1시간 전 new 84 Hit
고민상담 2021/09/22 06:34: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화이자 백신이나 백신 관하여& 스터디 카페 관하여 1시간 전 new 38 Hit
고민상담 2021/09/24 17:35:1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졸업후에 그 학교 친구들이랑 손절해 본 사람 1시간 전 new 59 Hit
고민상담 2021/09/24 14:12: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직장 휴일에 일하고 보너스 1시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9/24 21:22:51 이름 : ◆QlhanDAkq3Q
2레스 두달만에 친해지려면 2시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9/24 21:00: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입시 때문에 좋아하는데도 헤어지게 된 전남친이랑 다시 만날 수 있을까? 3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9/24 13:33:4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어릴때 버림받음 3시간 전 new 129 Hit
고민상담 2021/09/21 01:53:3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일찐들한테 꼽 받는거 쌤한테 말하면 더 좆돼? 3시간 전 new 49 Hit
고민상담 2021/09/24 15:18:3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시간 안 지키는 사람 오때? 3시간 전 new 158 Hit
고민상담 2021/09/21 13:48: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진짜 청소년 혼자 정신과 왜 못가는거야 ㅠㅠㅠ 4시간 전 new 44 Hit
고민상담 2021/09/24 10:21: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