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확인하기 위를 사용하여 인물이나 사물의 상태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정보가 변할 때도 있으니 참고할 것.) 당신은 익숙하고도 낯선 장소에서 깨어납니다. 당신이 있는 장소는.. 전체적으로 붉습니다.. 구조를 봐서는 성의 내부인것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당신은 어딘가가 따끔거린다는걸 느낍니다. 그리고 잠시 후 보이지 않는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안녕? 진짜 오랜만이네 하하! 저번에는 목각인형이였다가 이제는 인간인건가?하하하!" 당신은 이미 들은 목소리인것을 알기에 그냥 무시하기로합니다. "뭐야, 이제 인사도 안해주는거야? 매정하긴." 당신은 가야하는곳으로 걸어갑니다. 그리고 거대한 붉은 나무문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그 문을 열려고 시도해 보자 문에 글자가 나타납니다. [ 이름을 밝히시오. ] "설마 이름도 몰라서 못들어가는건 아니겠지? 푸하하!"

당신은 당신이 누군지 천천히 생각합니다. 이런.. 기억이 서로 얽힌것같군요. 기억을 정리해서 이름을 찾아봅시다. [ What is his name? ] 인숙사이형번행부반나집토패선 E T QQ U Q R O

>>4 오답. 이런.. 그것은 당신의 이름이 아닌것같군요.. 다시 한번 생각해볼까요?

>>2 목각인형이면 피노키오?

>>3 제목대로 180도 뒤집어도 같은게 부랑 OUT 같은데 이게 뭘 뜻하는 건지 모르겠당

>>6 이전 스레가 이건데 여기서 정체가 피노키오여서 그런 듯 이어지나봐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45931418

정보 확인하면 힌트를 더 얻을 수 있지 ㅏㄴㅎ을까??? * 정보 확인하기

>>9 * 정보 확인하기 이름 : ? 성별 : 남자 나이 : 25 직업 : ?

>>7 스레 제목이랑은 상관없습니다.

당신은 깊게 고민하다가 숫자랑 연관이 있어보인다는걸 생각해냅니다.

2 7 99 6 9 8 5 숙부반반형반부형?

QQ를 붙여놓은 이유가 있는걸까

아래서 위로 한 칸만.. >>14 참고 (기준을 잘못잡아드렸네요..)

ㅁㅗㄱㄱㅏㄱ ㅇ ㅣ A Y R R K R D L E T QQ U Q R O

>>16 기준 내용 수정했습니다..

인숙사이형번행부반나집토패선 E T QQ U Q R O 3 5 11 7 1 4 9 사형집행인이반

>>19 헐 이거였구나!!!!!e가 2인줄알고있었다......

그래서 이름은 이반인 건가?

>>19 엇 어떻게 그렇게 나와요???

>>22 쿼티 키보드 기준으로 맨 윗줄이 QWERTYUIOP 여서 그런 것 같아... Q는 1, W는 2, E는 3 이런식으로

>>19 정답. 이름을 작은 소리로 웅얼거리자 붉은 나무문이 열립니다. 넓은 공간에 거대하고 화려한 의자에 앉아있는 왕관을 쓴 긴머리의 여자가 보입니다. 여자는 카드를 쌓으며 놀고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정보를 확인해볼까요?

>>25 *정보 확인하기 이름 : 붉은 여왕 성별 : 여자 나이 : ? 직업 : 동화나라의 여왕 특징 : 동화나라의 유일한 여왕. 항상 카드를 쌓으며 시간을 보낸다. 본인 입으로는 항상 바쁘다고 말하지만 별로 바빠보이지는 않은것같다.

"무슨일이지 이반?" 당신은 잠시 멈칫하다 머릿속 기억을 이용해 능숙한 솜씨로 거짓말을 합니다. 당신은 사형수 목록을 잃어버렸다고 말을합니다. "뭐? 사형수 목록을 잃어버려? 전에도 말했잖아 이반. 사형수목록은.." 그녀의 잔소리가 시작됩니다. "..자 여기. 사형수 목록이다. 한번만 더 잃어버리면 그땐 사형수보다 네놈을 먼저 베어버릴테니 그렇게 알아라." *[ 사형수 목록 ] 이라는 수첩을 얻었다. "뭘 그렇게 멍하니 서있어? 어서 집행하러 꺼져." 당신은 넓은 공간에서 나옵니다. 당신은 아까 받은 [ 사형수 목록 ]을 펼쳐볼까요?

근데 왜 거짓말을 했지? 사실 있는데 다른용도로 하나 더 달라고 한건가..? 일단 펼친다.

>>28 [ 사형수 목록 ] ( 사용방법 ) 목록에 있는 자료를 보고 사형수의 이름을 유추하여 자료 밑에 적으면 사형수가 있는 세계로 이동한다. 사형수들에 대한 증언들이 적혀있습니다. "이봐 아무래도 일을 시작해야 할것같은데? 하하하! 이거 꽤 재밌는 구경 거리가 되겠어! 하하!" 당신은 사형수에 대한 증언들을 읽기 시작합니다.

[ Testimony of flower ] 첫번째 사형수 그는 죄인이야! 죄인이야! 사람을 죽였다고! 그리고 그는 멍청해! 어떤 멍청이가 그딴 거래를해? 그는 부에 눈이 멀어 살인을 저질렀어! 지금까지 그는 동화속 주인공으로 죄를 감췄지! 어서 그를 쫓아가 그의 심장을 찔러! 난 정말이지 그 멍청이가 싫어! 그 멍청이가 키운 저게 내 영양분까지 먹어버린다고! 모두 그 멍청이 때문이야! 죄인이여 이제 심판을 받을차례다! 하하하!

멍청한데 살인을했다고? 난 모르겠따..

오 잭과 콩나무 맞는듯

정답은 정답 @@ 이런식으로 대답해주세요!

예를 들면 정답, 백설공주 이런식으로? 말이죠. >>35 정답. 사형수의 이름을 증언 밑쪽에 적자 수첩에서 빛이 나기시작합니다. 당신은 빛때문에 눈을잠시 감았다가 뜨자 커다란 저택이 나타났습니다, "공간이동을 할 수있는 수첩이라, 탐나는걸? 하하!" 당신은 커다란 저택으로 다가갑니다. 그리고 저택의 문을 열려고 시도합니다. 이런 문이 열리지 않는군요. 그 때 문 옆 벽에 문자가 나타납니다

[ We are bestfriends! ] 우리는 항상 붙어있어! 각자 있어야 잘보이지만, 그래도 우리는 항상 붙어있을거야! 가장 친한 친구들이니깐! 우리는 누굴까요~? __ __ __ _ _ ㅣ ㅣ__ㅣ__ㅣ\ l ㅣ__ㅣ ㅣ__ㅣ \_l

정답 실과 바늘?ㅋㅋㅋ

>>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답ㅋㅋㅋㅋㅋㅋ 밑에 문자들을 잘 봐주세요!!

>>40 정답은 단어입니다!

>>40인데 이거 OPEN아니야? 이거 붙여놓은것같은데

>>44 정답. OPEN 이라고 외치자 문이 열립니다. "겉으로 본 것보다 훨씬 더 넓은데? 그런데 다 훔친 돈인건가? 하하하!!" 당신은 다시 목소리를 무시합니다. 당신은 저택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상하게도 저택안이 조용합니다. 당신은 저택을 돌아다니다 수상한 통로를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수상한 통로로 들어가자 지하실이 모습을 밝힙니다. 당신은 지하실에 들어가 책상 위에 놓여져있는 책 한권을 발견했습니다. *[ 동화 속 주인공에 대하여 ] 를 얻었습니다. 책을 확인해 볼까요?

>>46 [ 동화 속 주인공에 대하여 ] 동화 속 주인공들은 죽지 않는다. 혹 죽는다 하여도 다시 살아난다. 그들이 죽어도 다시 살아나고 또 다시 살아나는 이유는 바로 그들의 '심장' 때문이다. 이 '심장' 이라고 불리는 것은 실제 심장이 아닌 그들의 물건 중 하나이다. 모든 주인공들은 이 '심장' 이라는 물건을 가지고 있으며, 이 심장이 파괴될 시, 그들은 죽을 시 다시 살아날 수 없게 된다. 그렇기에 주인공들은 자신의 심장을 숨겨놓거나 소지하고 다니기도 한다. 주인공에 대한 심장은 비밀 사항이기 때문에 왕실 도서관 사서 아서 외에는 그 자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다.

당신이 책을 읽던 도중 옆에 있는 문에서 무언가가 철그럭 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당신은 문을 열고 방으로 들어갑니다. 방에는 거위가 있습니다. "아아.. 사람이였구나.. 역시나 사람이였어...!! 나 좀 도와주세요.. 계속 이곳에 갇혀지냈어.. 나 좀.. 도와줘요.." 거위가 도와달라 외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거위의 발목에 쇠사슬이 연결되어있습니다. 철그럭 소리의 원인을 찾은것같군요. "이 쇠사슬은 그냥은 끊어지지 않아요.. 내가 방법을 알려줄테니 약을 만들어 이 쇠사슬에 뿌려주세요.. 나를 도와주면 내가 당신을 도와줄테니 제발.." 거위를 도와줄까? * 예 * 아니오

도와줘야겠지? 뭔가 도와준다니까?

미친 근데 얘 잭과 콩나무에 나오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 아님? 감금시켜둔거야??

>>50 스토리 진행보면 알듯? 예@@

>>51 당신은 거위를 도와주기로합니다. 거위가 힘겨운 목소리로 말하기 시작합니다. [ Help me ] 모든 재료는 이 방에 있으니 걱정말아요.. 우선 냄비에 물을 넣고 끓인다음 다음 재료를 넣어야해요. 아마 저 서랍안에 5개의 약통이 있을거에요. 그 중 옳은 것을 넣어야하는데.. 여기 잭이 적은 종이를 줄게요. 이중 포함되지 않은 약통을 찾아 물과 같이 섞고 제 깃털을 뽑아 넣어주세요.. 그것은 한 입에 삼키지! 그것의 눈은 어두울때 더 잘보일거야! 그것은 우리 여왕님과 비슷하지! 그것은 나의 부의 상징이지! 1. 붉고 커다란 용이 그려져 있는 약통 2. 금색에 뱀이 그려져 있는 약통 3. 핑크색에 돼지가 그려져 있는 약통 4. 회색에 늑대가 그려져 있는 약통 5. 연두색에 거위가 그려져 있는 약통

핑크색 돼지 약통 아닐까? 1번은 붉은여왕 2번은 뱀 4번은 늑대는 동화에서 항상 한입에 삼킨다는 표현을 많이 쓰느까 5번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

>>53 3번! 핑크색에 돼지가 그려져 있는 약통@@

>>52 3번을 물에 섞고 깃털을 뽑아 넣는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리데리고 호텔과 당신에게 보내는 이야기 9시간 전 new 13 Hit
미궁게임 2021/09/23 23:41:16 이름 : ◆xDs5TRwoHCj
36레스 Who am I? 2021.09.23 391 Hit
미궁게임 2021/05/26 16:16:0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9./*!./= 2021.09.21 331 Hit
미궁게임 2021/06/10 21:06: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심심풀이용 암호 2021.09.21 37 Hit
미궁게임 2021/09/21 02:48:32 이름 : 이름없음
585레스 ~미궁판 잡담스레 7~ 2021.09.20 3759 Hit
미궁게임 2020/10/25 15:53:33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누구 이거 해석해줄 사람...? 2021.09.20 123 Hit
미궁게임 2021/09/17 22:10:1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오래된 우표 뒤에 적힌 코드 해석 좀 해줘 2021.09.16 71 Hit
미궁게임 2021/09/16 18:55:2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암호 해석 하실분~(그냥 올려봄) 2021.09.15 137 Hit
미궁게임 2021/09/10 08:08: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불길하고 불쾌한 그대에게 2021.09.15 66 Hit
미궁게임 2021/09/15 01:24:33 이름 : 이름없음
386레스 🆃🅻🅱🆂 미궁뉴스 2판 2021.09.15 1543 Hit
미궁게임 2020/09/20 21:46:03 이름 : ◆wpSMpfe2E6Y
9레스 암호가 싫은 스레주의 미궁게임 2021.09.14 236 Hit
미궁게임 2021/08/15 17:19:26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미로 2021.09.09 175 Hit
미궁게임 2020/02/27 19:01:01 이름 : LIS ◆TWkoKY67z9g
130레스 [강솔고등학교 살인사건] 2021.08.23 709 Hit
미궁게임 2021/07/22 02:10:09 이름 : M
145레스 Garnet 2021.08.22 573 Hit
미궁게임 2021/07/18 16:51:39 이름 : ◆2rcFg3Ve1u7
248레스 Schweinfurt green 2021.08.22 495 Hit
미궁게임 2021/08/07 23:27:22 이름 : J. D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