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취재팀은 바나나우유에 열광하는 부족이 있다는 제보로 스레딕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봐도봐도 개꿀잼!ㅋㅋ

>>103 ㅇㅈ 내용 다 알지만 가끔와서 봄

ㅋㅋㅋㅋㅋㅋ 29번째 추천 내가가져감 30번째..누가좀 해줘라 진짜 정성을 생각해서라도ㅋㅋㅋㅋ

아니 이거 내가 예전에 봤을 때 추천 누른 줄 알았는데 안눌렀었네! 32번째 추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이힝ㅠㅠㅠㅠ 집에 벌 들어왔어 3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19 15:23:4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학원에서 애들 화장실간사이에 6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19 15:36:04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민폐인 조원 점수 0점 줬어 11분 전 new 188 Hit
잡담 2021/06/18 00:44:10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3분 전 new 225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학원 정전 15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19 15:17: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 조대따 어카지 20분 전 new 47 Hit
잡담 2021/06/19 11:37: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다른 애들이 내 친구보고 pc주의자래.(어이 터짐) 23분 전 new 64 Hit
잡담 2021/06/19 13:01:08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너네 학교 교칙 졸라 이상한거 뭐 있음???? 27분 전 new 108 Hit
잡담 2021/06/19 11:28:37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텍스트대치 아무거나 써주고 가줘 ㅠㅠㅠ 46분 전 new 1513 Hit
잡담 2020/06/19 21:47: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 공부해야 되는데 하기 싫다 이럴 때 너네 어떻게 함? 49분 전 new 37 Hit
잡담 2021/06/19 12:46:1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안 자는 사람 있으면 지금 뭐하는지 알려주고 가! 1시간 전 new 25 Hit
잡담 2021/06/19 05:18:35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학부모님들 갬성으로 말하기😄👍💖 1시간 전 new 461 Hit
잡담 2020/04/16 13:08: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1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19 12:38:3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 기만자들아 1시간 전 new 57 Hit
잡담 2021/06/19 13:13:28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물 하면 떠오르는 거 적고 가줘 1시간 전 new 181 Hit
잡담 2021/06/18 16:12: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