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평소에 진짜 바다가 너무 좋고 바다속에서 살고싶고 막 그런데 오늘 바다 왔거든? 근데 와 그 안으로 그냥 들어가 버리고 싶은거야 인어공주는 바다속에서 살다가 잘생긴 왕자 먼나서 행복하기 살잖아 너무 부러움 난 그래서 인어공주가 될거야 나 말리지마 나 정도면 외모는 괜찮으니까 염색만 하고 갈게 난 세상에 인어가 있다고 믿어 그러니까 인어 왕자를 꼬실거야 참고로 난 진지하니까 바보판은 아닌 것 같아서 여기에 쓴다 내일 뉴스에 어떤 여자가 바다로 뛰어들었다 하면 그거 나야 잘있어 난 갈게

? 화이팅 왕자님의 사랑을 꼭 쟁취하길 바라

물 속은 핸드폰 터지려나? 암튼 화이팅!

ㅋㅋㅋㅋ목소리 뺏기고 울면서 다시 오겠네 루삥뽕

그거알아? 인어공주의 원작은 하체가 인간이고 상체가 물고기라는것을?

>>5 헐 나 인어공주 안할래

아니야 생각해보니까 원작은 그렇지만 실제로는 반대일거야 난 그냥 인어 할거야 얘들아 나 내일 바다 갈거야 진짜 잘있어

내가 봤던 인어공주는 결국 물거품이 되어 죽었지...

실제로 인어공주는 위에가 사람일수가 없음 살이 다 불어 터질텐데 위에도 비늘이 덕지 덕지 붙어져 있고 머리카락또한 없겠지 우리가 아는 인어공주는 아기미도 없잖아 숨 어케 쉴까 지금 당장 가지말고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아가미 생기면 가셈

무턱대고 뛰어들면 그냥 자살일뿐이야... 일단 몸의 일부가 물고기로 변할때까지 기다려야지

1617776413276.jpg>>8 인어공주 그리고 결말은 이웃나라 공주를 사랑한 왕자와 질투심에 눈이 먼 인어공주는 마녀에게 자신의 하체와 왕자의 상체를 합쳐달라는 부탁을 하고 합쳐짐

인어공주 되면 평생 물고기 똥오줌 섞인 물 속에서 살아야 될 걸 그리고 요즘 바다 오염 심해

음.... 얘들아 너희가 그렇게 말리니까 어쩔 수 없네 나 인어공주 안하는게 좋을 것 같아 절대 내가 쫄아서 그런거 아니구 너희가 말려서 어쩔 수 없이 안하는거야

>>5 >>13 참고로 인어가 원래 상체가 물고기라느니 상하체를 합쳤다느니 하는건 별개의 창작물임 다만 원작과 다른건 물거품이 되는게 아니라 공기의 정령이 되는것정도?

안닫아씨~~ 안닫아씨~~ under the sea~~ ┏^0^┛\^0^/

0A73D2AA-92F8-4273-AA04-D7305755FEB4.jpeg.jpg나 바다 보러 또 갔다가 너희 생각해서 입수 안했어

미안하지만 인어공주가 사는 궁전 같은곳은 바다 깊이 존재해. 실제로 존재하는지 마는지는 스레주 상상에 맡길게. 참고로 사람이 아무것도 없이 바다 밑으로 들어가면 압력 때문에 뒤지는거 알지?

골라 돌돔 공주 고등어 공주 장어 공주 매기 매운타.....매기 공주 연어 공주

>>20 연어 할게 그나마 제일 괜찮네 그럼 나 이제 연어 왕자 만나러 간다 바이

>>21 연어는 러시아 불곰의 제일 좋은 영양 공급원이죠!

>>22 아놔 됐어 인어? 때려쳐 나 그냥 평범한 학생으로 살게 ㅅㅂ

레주 연어 공주 되면 내가 꼭 제보할게^^ 실험실에 끌려가는 삶 살기 싫다면 역시 입수는 조금 고민해보는 게 낫겠지?? :D 하지만 난 네 인어의 삶을 응원해!♡

ㅂㅂ물속 와파랑 데이터안됨ㅅㄱ

난 응원할게 스레주의 물고기삶!!

연어공주되면 한 점만 떼어줭

>>24 >>25 >>26 >>27 아니 뭐야 나 인어 안할거야 인어 포기했어 ㅋㅋㅋㅋㅋㅋ 나 그냥 평범한 학생 하려고 인어 되는 것보다 아무 나라 왕자 꼬시는게 더 쉽겠다 ㅅㅂ

>>28 인어 왕자를 추천해봅니다.

차라리 머리카락 존나 길러서 라푼젤되겠다고 해

연어공주라면 응원할게!!

>>30 그래 얘들아 나 그냥 라푼젤 할래 나 머리 금발하고 겁나 길게 길러서 탑 들어가서 살거야 인어? 때려쳐 머리나 길러야지

>>31 >>32 나 인어 안해 나 라푼젤 할거야

>>33 오 머리감는데 하루종일이겠다 축하해!!

내가 이제 탑 들어가서 살면 우리 엄마 아빠는 한 나라의 왕이 되서 날 찾으러 오겠지

라푼젤 사는 왕국 이름이 코로나 왕국이던데 괜찮아?

>>37 아니 시바 상관 없어 나 이제 욕도 안쓸거야 라푼젤처럼

그리고 잘생긴 도둑 만나서 결혼하고 조카 행복하게 살거야

너무 좋다 나 라푼젤 할래

혹시 모르는 사람 있을까봐 남겨>>5 이 이야기는 일본의 성인소설 작가가 각색해서 새로 쓴 소설인데 저게 원작이라고 잔혹동화 식으로 잘못 와전되어 퍼진거야! 로렐라이 설화 등 인어공주의 모티브가 된 구전설화들도 있지만 >>인어공주 이야기<<는 애초에 안데르산 원작인걸... 그리고 로렐라이 설화도 하반신이 물고기인걸!! 생선인간이 아니라 인어인걸!! 그리고 인어공주 결말을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들도 많더라! 인어공주는 물거품이 되긴 했지만 새드엔딩이 아니야! 그 직후 사라지지 않고 공기의 정령이 되어 영생을 얻게되는 장면이 원작에 나오거든!

아는 애도 인어공주가 꿈이라는데... 화이또

정신차려 이친구야~~딴 따단

혹시 고3이라서 미쳐버린 거니...?

나 그럼 인어공주 하고 죽어서 공기의 정력이 될래 영생 살아야지 아니다 걍 라푼젤 할까 골라줘

>>45 나랑 바다 속에서 만났으면 좋겠당 >>46 나 안미쳤어 너 나랑 같이 인어할래? >>47

>>49 뭐? 공기의 정력? 호...화이팅...

>>49 좋은 정력이 되길 바라

>>49 어...? 정력이라고...?

>>50 조치 나도 인어할래

>>44 오 개좋네 나도 인어할래

>>51 >>52 >>53 ??? 아니 정령 얘들아 요정 🧝‍♀️ 엘프 🧝‍♀️

>>54 그래 나는 연어니까 너는 메기해

고3이라서 미쳐버렸구만... 껄껄

645D9B7C-614D-49C7-AC74-29B5ED04A7A9.jpeg.jpg얘들아 나 친구들 만남 !!!

>>62 친구들(이었던것)

>>63 너어는ㅋㅋㅋㅋㅋㅋ

>>63 하... 너 진짜 ... 넌 고등어해

밤에 물에 빠져봐 그럼 인어공주 됨

>>5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심파괴냐고 ㅋㅋㅋ

스레주, 스레주가 인어가 된다고 해도 인어 공주는 될 수 없어. 부모님도 설득해서 같이 인어가 되어 바다세계를 정복해야지만 인어공주가 될 수 있어...

>>68 나 인어 왕자를 꼬실거얌 ><

>>66 안그래도 주말에 갈거야

혹시 인어공주 노래는 다 외웠니?

>>66 우린 그걸 보통 인어공주가 아니라 익사한 시체라고 불러

>>67 저위에서 원작은 아니라넹ㅋㅋㅋ근데 원작 인어의 형태는 정령인가 뭐 그런거라고하는것도 들어보긴했다

>>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희 나한테 왜그래?! 내가 인어가 되서 바다로 간다는게 그렇게 속상했니..? >>72

>>71 엉 나 기억력 좋음 근데 이제 못부르겠지 목소리를 뺏길테니까

>>76 오.. 근데 인어왕자는 결혼한 걸로 알고 있는데?? 내 친구가 결혼식 다녀왔잖아..

자살은 아니지?? 걱정되는디

>>78 ㅋㅋㅋㅋ 아냐 난 죽기싫엉

>>79 다행이네 안전하게 다녀와서 꿈 이루길 바라

나중에 너희 다 바다로 초대할게 수영복 입고 입수해 내가 돌고래 끌고 갈테니까

그럼 이만 이제 날 찾지 말아줘

04F01EB4-E96F-4775-A10C-8A1F519B95C9.jpeg.jpg>>83 막상 바다 입수했는데 인어는 없고 레주 스폰지밥이랑 친구되어 있는건 아니지?....

>>83 산소통은 챙겨갈게..ㅋㅋㅋ

일본해역 쪽은 되도록 피해~ 방사능 심해

ㅇㅋ안잡을게 잘 살아남길...!!🖤

이제 레주 중국 불법 어선에 잡혀서 뉴스 나오는 거 아니야?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미친ㅋㅋㅋㅋ

하... 얘들아 나 진짜 어떡하면 좋지 나 너무 공주가 하고싶어 princess.. 아니 걍 영생을 얻어서 무인도에서 나만의 국가를 세우는거 어때? 미친 것 같지만 아니야 나 진심임 방법 없을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학원 줌수업했는데 나 소리지르는 거 다 들어감 1분 전 new 1 Hit
잡담 2021/07/24 19:33:55 이름 : 이름없음
253레스 도쿄올림픽 통합 스레 2분 전 new 276 Hit
잡담 2021/07/23 21:09: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편의점 택배 있잖아 11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7/24 18:58:32 이름 : 이름없음
69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6분 전 new 1681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무례한 질문에 어떻게대답해?? 21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7/24 15:24: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자친구랑 헤어졌는데 물건정리 어떻게 해 27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7/24 18:47:0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어둡고 구석진 곳에 위치한 더러운 쓰레기통 🗑 31분 전 new 51 Hit
잡담 2020/10/28 17:44:22 이름 : 쓰레기통
2레스 올림픽 펜싱 보고있는데 32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7/24 18:58:10 이름 : 이름없음
611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32분 전 new 2252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193레스 나만 글읽을 때 목소리 들리는거야?? 35분 전 new 605 Hit
잡담 2021/07/21 03:48: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에스크올리고 싶은데 50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7/24 18:44:19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52분 전 new 260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자해(자해 하자는 스레 아님) 1시간 전 new 121 Hit
잡담 2021/07/23 23:35:52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백신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156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1시간 전 new 53 Hit
잡담 2021/07/24 13:33: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