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한살 많은 오빠를 짝사랑하는 중인데 친하게 지낸지 3년 정도 돼서 사실 오빠라고도 안부르고 그냥 친구처럼 지내고 있어. 내가 짝사랑은 걍 일찍 포기하는 편인데 갑자기 그 오빠가 나한테 말 자주 걸고 내 근처에 있고 그럼! 근데 그 오빠가 작년에 어떤 언니한테 고백한적이 있어...... 아직도 좋아하냐고 물어보니까 아니라고는 하는데....... 씨발 제발 나 좋아해라

그언니를 안 좋아한다는 말이 어케 스레주를 좋아한다는 말이 되는겨 갑자기 레주한테 친근감 표시하는거는 그냥 이쯤 알았으니 친구 먹어야 겠다 싶어서 그런걸수도 있으니 설레발 ㄴㄴ

좋아하는지는 잘 모르겠네 어색해질 수 있으니까 바로 얘기 꺼내지는 말고 레주도 좋아하는 티를 내면서 반응을 지켜보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22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1시간 전 new 4540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성이 어떨 때 설레? 3시간 전 new 116 Hit
연애 2021/06/18 11:58: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정도면 괜찮지. 남자들한테 인기 많을거같아 라는말 3시간 전 new 63 Hit
연애 2021/06/19 02:44:5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가 겪어본 장기연애 특징 3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1/06/23 04:11: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네 다정함은 나에게 독이야 3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23 04:13:2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안녕 아저씨 3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06/23 00:49:08 이름 : 이름없음
231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3시간 전 new 2067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400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4시간 전 new 1473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642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4시간 전 new 1462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모쏠이 여기와서 얘기해도 괜찮으려나 모르겠는데.. 4시간 전 new 68 Hit
연애 2021/06/22 17:00: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누가봐도 관심 4시간 전 new 13 Hit
연애 2021/06/23 02:46:2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페매 보내고 싶은데 뭐라 해야 돼 ㅠㅠㅠㅠ 6시간 전 new 60 Hit
연애 2021/06/22 00:40:48 이름 : INFP
4레스 내가 너무 좋아서 사귀기 싫다는 애 6시간 전 new 24 Hit
연애 2021/06/23 01:30:0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친한테 해줄 반찬 추천 좀 7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6/22 21:01: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자 레더들아 이런경우에 어떨것같아? 성별상관없이 생각 말해주라 7시간 전 new 52 Hit
연애 2021/06/22 23:28:52 이름 : 스레주는 IN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