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설정이나 장르부터 음식까지 다양하게 까자 서러움토해내 공개적인곳에서못말하는거 다말해 다른사람 레스에 토달지 마 나 먼저 난 당차고 당당하고 실행력 좋고 활발한 여캐가 너무 싫어 쓸데없는 알량한 선의 베푸는 여캐가 너무 싫어 싸가지 없고 자뻑하고 자존심 높은 여캐가 너무 싫어 미안 얘들아 남캐는, ., 잘생겻고 + 왠만한 트롤짓 안하는 이상 ㄱㅊ은데 여캐는 걍 싫드라...가끔 좋아하는 것도 잇긴한데 거의다 시러

머리짧은 여캐 머리긴 남캐 싫음 누가봐도 여자체형 남자체형처럼 그려놓고 얘들 여잔데요? 남자데요? 이것도 ㅈㄴ싫음 그리고 요즘 남캐체형보면 다 근육떡대왕가남인데 근육도 부자연스럽고 가슴은 여자가슴달아놓고 턱은 사각에 눈썹개찐한것좀 그만보고싶다

당당걸크와 조신키링남 조합..... 난.... 그냥 친구같은 다정한 조합이 좋아.....

악녀인상으로 보통 불리는 당당한 걸크 공설미인 여캐....요즘 시대상이 변화하면서 그런 여캐가 인기 많은건 사실이고 나도 그런 변화하는 시대에 태어났지만 난 성장다정차분여캐가 좋다....항상 짱쎄고 멋있는 우리언니형 여주가 먼치킨적 힘으로 다해결하고 조신한 남주가 찬양하는 사이다보다는 느려도 천천히 성장해나가고 동반자처럼 어느 한쪽이 우위에 서지 않는 이해심 있고 다정한 남주하고 함께 발맞춰서 걷는 그런 게 좋아...작품 속에 괜한 남존여비나 여존남비, pc적인 억지 타인종 캐 넣는 것도 별로고. 여주가 사회를 어떻게든 다 개혁하고 한다 해도 창작물에서까지 그런걸 보고 싶진 않아.

카드캡터체리 싫어했어... 왜인진 모르겠는데 주인공에게 감정이입이 잘 안되고 어딘가 결핍있고 열등감있는 캐릭터에게 감정이입이 잘됨 ㅠㅠ 내가 그래서 그런가 어릴때 보면서도 메이링 불쌍하고 응원했다 ㅠ 샤오량 왜 일편단심 메이링하고 안사귀냐고오오오!! ㅠㅠ

장난치는 캐 타카기처럼 가볍고 잘 넘길수 있는 장난이면 좋은데 단간론파 나오는 오마처럼 선넘는 새끼는 보면 역겨워 뒤짐

일본 창작물에 자주 등장하는 틱틱대거나 사람 속 긁는 캐릭터 현실에서 그런 친구가 있으면 ㄹㅇ 속 뒤집어짐 그리고 마찬가지로 일본 창작물에서 자주 등장하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사람 싫어하거나 편애하면서 심지어 그걸 대놓고 드러내는 캐릭터 좋다 싫다 까지는 사람 취향이니까 어쩔 수 없다고 해도 공개적인 자리에서 그걸 드러내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이 안 감

주인공 원탑물보다 군상극이 좋은데 그렇다고 수많은 조연엑스트라들이 다 주인공 편애하는 그런것도 싫음. 적당히 매력적인 조연들 이야기 하면서 주인공의 가치관이 변하거나 성격이 보여지는 방식이 좋은데 너무 주인공 추앙하고 구원받았다하고 지나치게 숭배하는 모습보이면 작품이 확 얄팍해지는 느낌이라 별로임... 성격은 또 냉정함 까칠함 현실적임 이래놓고 말 툭툭내뱉는 타입이면 더;;; 너무나 쉽게 사랑받고 존경받는 주인공은 작가 투영한것같고 그닥 몰입안됨

걸크여캐 조신키링남 남캐 울보대형견 남캐 여공남수 여남박(수위발언 미안...지우라고 하면 지울게) 리디광공 남캐 햇살여캐 로판 ...그냥 요즘 국내에서 흥하는건 다 안좋아하는듯

싫어하는 음식은 엽떡(솔직히 떡볶이 자체를 안좋아함) 마라탕, 훠궈(먹고 토할뻔함) 흑당 뭐시기(너무달아)

햇살캐는 여캐든 남캐든 극혐임... 또 막 언니 다죽여 이딴식의 걸크여캐도 개별로 그 걸크여캐가 주위 사람들 막 패고 다니는 인간이면 더 싫음...

HL.... 공식이든 2차던 간에 남녀커플 자체가 싫어

겸손없이 잘난거 인정하고 당당한 모습인 캐&사람 다 보기싫어

치즈(갠적으로 안좋아함) 팥(식감이 별로) 앙버터?그거 한번도 먹어본적도 먹어보고싶지도 않아 asmr 듣기싫어 특히 먹는소리를 듣는다는게 가만있을수없엌

또오해영 드라마에 나온 오해영(서현진)같은 성격싫어 본인감정에만 충실해서 무조건 직진하고 연애하면 결혼하는줄알고 철없고 간이며쓸개 다 줄거처럼 연애하다가 헤어지면 세상떠나가는.... 이런 친구도싫고 이런캐 만드는 드라마도 못보겠어

에이에스 엠알 먹방 싫어 씹는 소리도 가끔 쩍쩍거리는것도 침의 이동 소리까지 다 들리는데 광고로 뜨면 미치겠어

헤테로 투디든 쓸디든 뭐든 보기 싫음

mbti싫어 그거 맹신하는 인간들도 싫어

1차벨에서 유행하는 쎄한면 무조건 있어야 하고 연상한테 안그런척 기어오르고 마운팅하려 드는 복흑계 연하공 싫음 1차에서도 별로인데 2차에서 연하공 컾이면 무조건 쎄한 속성 쥐어주는 것도 싫음 여기에 연상은 연하의 수작질에 아무것도 못하고 당하기만 하는 지능 빨아먹힌 것 같은 캐릭터로 나오면 더 싫음

>>109 이거 다 공감감 주인공 닦개+하하버스 전개 타면 거부감 확 올라오더라

나는 제4의 벽을 넘는 메타 캐릭터가 싫어. 스토리에 집중하고 싶은데 갑자기 메타 캐릭터가 현실 유행어 드립 치면 몰입도 확 떨어짐 제일 싫은건 '네가 한 행동은 무척이나 이기적이고 잘못되었다'면서 독자(혹은 유저)를 가르치려 드는 메타 캐릭터인데 작가가 자기 감정 듬뿍 이입해서 만든 메리 수인거 티 존나 많이 나서 역겹다 자기모에화 같아서

ㅁㅎ걸스 ㄱㅅ 성추행 했으면서 대상타고 ㅍㅁ 노선 타서 걸크러쉬, 가모장제로 빨리는 거 개 싫어 걍 연예계 하차했으면...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햇살같은 !!!주인공!!!들... 히로아카 미도리야 이즈쿠... 하이큐 히나타 쇼요... 주술회전 이타도리 유지... 뷰군 정수아... 앙스타 아케호시 스바루...(얘 주인공 아닌강??) 등등...소년만화 주인공? 이라해야하나 별로인듯 애초에 주인공이 최애인 적도 없지만 나는 피라미드 게임 수지나 살아남은 로맨스 채린이나 이영싫 나가같은 애들은 원한다...

리바이 른 커플링 놀음 왕가남 여공남수 조신남 키링남 대형견남 걸크여캐 캇른 모브 아저씨 그냥 요즘 국내에서 흥하는 거 다 싫어 그리고 좆같은 왕가남 전부 사라졌으면

>>127 어 내가 싫어하는 거 거의 다 있네ㅋㅋㅋ 왕가남, 조신남, 키링남, 대형견남, 걸크여캐 다 ㄹㅇ 싫음 울보캐릭터도 싫어 다큰 캐가 질질짜는게 좀 그럼... 아방수도 싫고. 툭하면 얼굴 붉히거나 울먹이는 것도 싫어 너무

주인공이 수인 거 보자마자 속 뒤집어짐

뭣도없으면서 긍정적이고 활발한 주인공.... 답답해서못봐

왕가남 여공남수 걸크여캐 떡대여캐 ㅎㅌㄴㄹ 울보남캐 조신키링남 대형댕댕남캐 야망여캐 숏컷여캐 여자가 나이많은 커플 주인공수 원작에서 착하고 강단있는 캐릭터를 2차에서 기존나쎔, 하라구로 등등 싸패 최종보스로 만드는거 GL물에서 샌드백용 빻은 남캐 세워두고 여캐가 일방적으로 패는 연출

왕가남 여공남수 조신남 키링남 대형견남 걸크여캐 비엘 ... 제발 멈춰!

소위 말하는 왕가남ㅋㅋㅋㅋ 그건 왕가남이 아니라 여유증임

쓸데없이 의기소침한 캐 유아퇴행 아기황녀 비엘

고구마를 왜 먹는지 이해가 안댐 개노맛 냄새도 이상해 식감도 이상해

치킨 싫어 느끼해서 맛없는데 자꾸 신격화 하는 거 엠비티아이급임 로멘스 자체가 개싫어 그냥 맨날 대학에서 어쩌고저쩌고 전남친 서브남주 이런 거 나오는 거 개재미없음 면치기 존나개싫어 같이 먹을 때 후루룩대며 먹는 사람 있으면 그 자리 박차고 나가고싶어 쩝쩝은 싫어하는 사람 많은데 면치기는 하는 사람 많아서 미치겠어!!!!!!

집착남 후회남 존나 안 맞아 몇 번 읽어 봤는데 이게 뭔가 싶었음 그리고 김치 김치 존나 싫어 개싫어 보는 것만으로도 구역질 나옴 냄새도 좆극혐

웹툰의 인물+스토리+현대 판타지의 흐름이 좋은데 모든 서사가 한국배경일때 좀 식어... 작가님들이 한국분이시니까 한국배경을 택하는 건 당연하다 생각하는데 뭔가 존나 캐릭터 이름이 엘리스, 존, 피그앙 같은 간지 철철 넘치는 영어 이름 쓸 것 같은데 막상 웹툰 보면 웬 서울 도시 한복판에 이시원, 김한나, 한아라, 양미라 등등 청국장같이 구수하면서 익숙한 이름 나와서 1화나 프롤로그만 보고 하차한 작품이 몇 개 된다....ㅠ 그리고 몸(영혼)바뀌는 거 존나 싫어. 초반에 영혼 바뀌면 내 몸 어딨어!? 이 몸은 누구꺼야!?!? 이걸 어쩌지?!?!?!? 하는 꼴 보기 너무 싫어.... 왜 시방 멀쩡했던 몸이 왜 바뀌는 건데 대체 왜... 애니에서 외계인 나올 때 (케로로 같은 거 말고) 뜬금없이 외계인이 지구에 쳐들어 와서 지구 침략한다 어쩐다 지랄 하는 것도 싫고 외형이 존나 에일리언 같이 징그러워서 별로야ㅗㅗㅗ

여유증 수준의 왕가남 / 좆나 평범해서 공들이 얘의 어디를 탐하고 싶어한다는 건지 납득이 불가능한 주인공른

로제 너무 맛없어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유튜브에서 로제 떡볶이 로제 닭갈비 이런거 먹는거 보고 ㅅㅂ 넌 내꺼야 ㅇㅈㄹ하면서 먹었는데 너무 느끼해서 충격먹음.. 중국당면도 엄청 기대했는데 속만 더부룩하고 별로였어.. 이상 로제 떡볶이에 중국당면 사리 넣었다가 다 남긴 사람.

여주가 넘넘싫어 여주랑 여주 친구 싸우면 여주편만 드는 것도 진짜싫고 여주 답답한것도 개싫고 특별한 능력을 싫어하는 여주도 싫어 아니 나 사실 쇼콜라같은 여주면 좋아해 여주가싫은게아니라 그착한성격에다들우쭈쭈해주는그분위기가싫어 예전에도 좋아하던 웹툰 여주랑 친구랑 싸우는데 댓글 다 여주편들고 아무리봐도 여주 친구 잘못한게없는데ㅋㅋㅋ 그래서 환멸나서탈주했어

흑발적안 ㅋㅋㅊ ㅌㅁ같은분위기나는애들진짜개별로 걔네가맨날남주되고 내가 좋아하는애들 서브 되는 거 개빡쳐ㅜ… 참고로나는 귀여운애 아님 다정한애 좋아하는데 알지 ^^ ㅡㅡ >< ㅡㅡ^ 였나 이거 이중에 ^^랑 >< … 얘넨항상그능글거리는애들한테진다고ㅜㅠ̑̈!!!!

미인공(특: 수 한정 호구 or 집착강간범) x 왕가감자떡대수 여기서 아방멍청속성 더해지면 해쉬브라운말림

노말커플에서 여캐 캐붕되는거 당연하듯이 여겨지는거 BL에서 수가 아방수되면 캐붕이라 욕먹고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노말은 여캐(수)가 후에엥ㅠ부끄부끄 되는거 당연하게 여겨져서 싫음 그래서 노말은 여공남수만 보게됨

감자수 비엘ㅋㅋㅋㅋ 감자떡대남캐가 노멀로 엮이는 건 좋은데 비엘(그것도 미인공)은 도저히 못보겠더라

ㅁㄷㅁㅅㅌ랑 ㅊㅈ... 너무 뇌절까지 가는 거 같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2레스 ㅂㅌ 노래 실력 깐다 20분 전 new 509 Hit
뒷담화 2020/10/20 01:16:48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최근 화제중인 게임 '원신' 깐다 34분 전 new 2631 Hit
뒷담화 2020/10/14 12:49:5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안 씻는 애들 깐다 43분 전 new 144 Hit
뒷담화 2021/08/02 23:06:13 이름 : 이름없음
384레스 이건 싫다 하는 캐릭터 설정 있어??? 1시간 전 new 9828 Hit
뒷담화 2020/02/17 17:05:04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심한 플미충&되팔이 깐다 1시간 전 new 682 Hit
뒷담화 2019/04/07 04:29:26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장르무관 양아치팬덤을 적고 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5873 Hit
뒷담화 2018/11/02 20:02:42 이름 : 이름없음
802레스 역극, 커뮤 판에 하나둘은 꼭 있는 무개념 아방캐들 까보자 2시간 전 new 5665 Hit
뒷담화 2021/07/07 11:19:16 이름 : 어휴.
402레스 가족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2864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6레스 유튜브에 과도하게 선정적인 요소를 넣은 컨텐츠들 깐다 2시간 전 new 85 Hit
뒷담화 2021/08/05 05:27:40 이름 : 이름없음
437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3시간 전 new 3737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535레스 ㅇㄷㅌ,ㅂㅁ,ㄴㅃ.ㅉㅃ,ㅇㅅ,ㅁㄱ같은 '폐쇄형 커뮤니티' 깐다.(수정) 3시간 전 new 5496 Hit
뒷담화 2021/01/13 13:57:1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교복 입은 캐들한테 로리쇼타란 단어 사용하는 거 깐다 3시간 전 new 162 Hit
뒷담화 2021/07/22 15:59: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팀장 깐다 3시간 전 new 15 Hit
뒷담화 2021/08/05 10:02:35 이름 : 이름없음
898레스 쌍욕 자유 구역 3시간 전 new 5372 Hit
뒷담화 2020/01/05 13:01:08 이름 : 이름없음
901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2) 3시간 전 new 20259 Hit
뒷담화 2020/08/16 11:04: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