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방금 자다 깨서 얼래벌래 스레쓴다 진짜 어이없어

오늘 진짜 좀 피곤하긴 했어 시험기간+수행도 있었고 잠도 1시간 밖에 못잤고 지금생각하니 나 너무 기특한걸

ㅇㄴ 잠만 이게 문제였나 아무튼 너무 피곤해서 오늘 좀 잠자리에 일찍 들었어

꿈에서 내가 막 샤워를 했다 진짜 숭하지만 천 년 묵은 때릉 벗겨냐는것마냥 구석구석 뽀독뽀독 다 닦아냄 파워그래그래댄스 췄다고

꿈에서도 내 자뻑은 여전한지 거울 보며 유니콘 뿔 머리도 만들고 경박스럽기 짝이 없는 연기도 하면서 별 쇼를 다 한 다음 문제의 양치질을 했음

치카치카 하는 동안엔 아무 문제 없었어 아따 깨끗허다 하면서 입을 헹구려 했는디 꿈에서 물을 뱉어야할걸 현실에서도 뱉어버렸다...제기랄

진짜 퉤 하고 뱉은것도 아니고 카악커억투웻 이따구로 뱉어서 물총새마냥 침이 찍 하고 나갔고 중력은 대체 왜 있는건지 그대로 내 얼굴에 떨어져서 세수하고 왔다

진짜 평소에도 별 개똥같은 꿈을 꾸지만 이렇게 ㅈ같았던 꿈은 처음이다 일어난김에 시험공부 해야겠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 뱉은거 자체로도 웃긴데 스레주 말투 때메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7 아ㅋㅋㅋㅋㅍㅋㅍ큐큐큐큐 나도 침 많이 뱉어봐ㅆ어... 왜 잠자다가 지도 그리는 애가 있는지 알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런 적 있는데

미친 자다가 침을 뱉는다고? ㅋㅋㅋㅋ

포보스 선정 "올해의 알파카"

아 ㄹㅇ 나도 꿈에서 왠진 머르겠는데 열받아서 침을 퉷퉷뱉고 있었는데 깨고보니까 실제로도 퉷퉷 뱉고 있어서 베개에 침 다 튐ㅋㅋㅋㅋㅋ 어이없어

>>9 띠용 나 말투 웃기단 얘기는 처음 들어봤어 ㄴㅇㄱ 넘고마우이^^* >>10 아 진짜 침 뱉었을때는 변비탈출한것마냥 상쾌깔끔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내 얼굴에 침이 있었던것임. 어이없어진짤루;;; >>11 왁 나만 그런거 아니지? 레스주 있는 방향 말 해 우리 하이파이브 하자 난 일단 북서쪽 >>12 ㅇㄴ 진짜 당해봐여 앎 나도 진짜 뱉을줄은 몰랐지;;; 눈물질질난다 ㄹㅇ >>13 카악툿카악퉷쿡퉷뿡뿡 >>14 진짜 정신차리고 보면 어이털림 짜증나

엌ㅋㅋㅋㅋ 나도 얼마전에 걸쭉하게 침뱉음ㅋㅋㅋㅋㅋ

>>16 다들 사이좋게 자다가 침 뱉자 쪽팔림은 나눌수록 줄어듦

다들 자다가 얼굴에 침뱉어버려 칵투칵퉤음퉽퉹

ㄱㅊㄱㅊ 나도 토하는 꿈 꾸고서 일어났는데 침흘리고 자고있더라

난 자다가 장롱쪽에 눈 박고 일어났는데 ㅋㅋㅋ

>>1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이다 진짜로 토는 안해서 >>20 헐 뭐야 괜찮아??

>>21 엉 ㅋㅋㅋ 괜찮어 ㅋㅋ 그게 벌써 몇년이나 지났네 ㅎㅎ

나는 진짜 자다가 별 짓 다 한듯 침뱉기 말고도 창피한거 진짜 많음...ㅠㅠㅠㅠㅜㅠㅠ 지금 생각하면 눈물난다

>>10 보고 생각났네ㅋㅋㅋ 나 초5 때인데 12살이면 지도 그릴 나이는 아니잖아. 나 꿈에서 닭이 오줌 마려워서 싸는 꿈을 꿨는데 되게 시원하고 막 따뜻한 게 생생하게 느껴지는거야. 그 순간 깼지. 응.. 그랬어...

>>25 괜찮아 나는 더 심한것도 했다 우리 힘내자

>>26 내년에 성인된 기념으로 지도 한 번 그려볼게. 내가 지리는 꿈을 꿀 수 있게 기도해줘.

>>27 자다가 지릴 수 있길🙏 자다가 지리려면 자기전에 물 2L는 마셔야겠는데..?

>>29 ???? 넌 누구니 암튼 맛있게 먹어 아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 아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아 아 탈골탈골 아 탈골탈골탈골!!!!!~~~ 부럽다 나도 3년만 딱 존버했다가 왕창 마셔야지

>>6 미친 이거 나 아니야??? 꿈 속에서 양치하다가 침 뱉은 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운명인가봄 나 저 꿈 꾼 뒤로 가끔 양치하는 꿈 꾼다 일주일에 한 번

엌ㅋㅋ나랑 똑같은다 이거 쓴거 나 아냐? ㅋㅋㅋㅋㅋ

>>33 헐 뭐야 양치꿈 꾸다가 침 뱉은사람 꽤 많네 뭔 의미라도 있나

꿈해몽으론 명예나 지위가 올라가고 고민하던 일이 처리된다는데 음 모르겠다🤔 그냥 전생에 라마였던것 같음.

침뱉는 잠버릇 있는 사람들이 꽤 있대 ㅋㅌㅋㅋㅋ

>>36 악 잠버릇은 아닌데 침 밭을때마다 항상 양치 하고있더라 왜 이러는건지 참..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맠ㅋㅋㅋㅋㅋㅋ

ㄹㅇ 나도 꿈에서 거미줄 먹었다고 에퉷퉷 했는데ㅋㅋㅋㅋㅋ현실에서도 그러고 있었음

>>38 칵툿칵퉷 아 침 뱉는거 알파카였나 라마였나 헷갈린다 >>39 ?? 거미줄? 무슨 맛인지 후기 좀~

>>40 라마 거미줄 아무 맛도 안 나던데 기분나쁜 실뭉치 먹는 기분 으으

>>41 으 아무 맛 안난다니까 좀 그렇다 맛이라도 나면 념념긋~ 하면서 자기세뇌 했을텐데

>>42 그래서 내갘ㅋㅋㅋㅋㅋ침을 뱉었짘ㅋㅋㅋㅋㅋ

>>42 아 거미줄 먹어서 침 칵퉷 한거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웃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hot
263레스 1년 전에 네 달간 다른 세계에서 사랑했던 꿈을 꿨는데 아직도 못 잊겠어 1시간 전 new 3928 Hit
2021/01/02 20:10:25 이름 : 이름없음
636레스 아이디에 대문자 3개 이상 나오면 원하는 꿈 꾼다 2판 7시간 전 new 1366 Hit
2020/12/19 16:59: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꿈 이어 꾸는법 아는사람? 7시간 전 new 5 Hit
2021/06/23 03:25:1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애틋한 그애가 다시보고싶다+틈틈꿈일기(시덥잖) 8시간 전 new 61 Hit
2021/06/13 06:29:0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루시드 드림이 꾸고 싶어? 12시간 전 new 257 Hit
2021/05/14 02:44: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지인이 꾼 꿈이 조금 꺼림칙해 2021.06.22 20 Hit
2021/06/21 22:44:09 이름 : 이름없음
820레스 햇수로 3년동안 내가 반강제로 했던 꿈 관리자이야기 2021.06.21 29472 Hit
2018/04/08 21:40:15 이름 : 텔라
56레스 꿈을 파는 가게 2021.06.20 252 Hit
2021/06/08 10:00:32 이름 : ◆Lalck782moM
314레스 연예인이 나온 꿈을 풀어보자 2021.06.19 9039 Hit
2018/01/10 15:50:2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오늘 악몽을 꿨는데 별 거 아니겠지? 2021.06.19 13 Hit
2021/06/19 11:12: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꿈에서 만난 남자아이가 자기를 찾아달래 2021.06.19 113 Hit
2021/05/02 11:51: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꿈에서 나를 지켜주는 존재에 대해 아는 거 있는 사람? 2021.06.19 66 Hit
2021/06/06 12:24:4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휴;; 꿈에 마스크 없이 길거리 돌아다니는 꿈꿧어... 2021.06.19 52 Hit
2021/06/13 16:13: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꿈에 처음 보는 젊은 남자가 나와서 2021.06.18 60 Hit
2021/06/13 08:34: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오늘 좀 설레는 꿈 꿨음 2021.06.18 28 Hit
2021/06/18 12:07: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