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전화를 초면에 걸고 지가 엄마라도 된다는듯 내일 ~~챙겨와 ~~챙겨와 이러고 학교에서 야 너 이거 챙겨오랬지 이러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친하지도 않은데 수업시간에 나 계속 보는거 티남 존나게 부담스러움 내가 친구들한테 들었는데 걔는 내가 지 싫다고해도 안접을것같대 내가 계속 단답도하고 연락도 늦게보고 그랬는데 계속 나한테 관심있다네..;;얘 짝사랑 접게하는법좀

무ㅗ야.. 저 아래에 있는 애 상대방인가ㅋㅋㅋㅋㅋ

그냥 선을 그어 예의를 지키면서

>>2 무슨 글 말하는거 .밖에 안보임

>>5 익명성 위반인가 그거같아서 확신은 못하겠는데 저거 내 어제상허ㅏㅇ이랑 똑같다 나같기도하고;

>>6 하이고 맞나보네 레더 말대로 익명성 위반이니 더는 말 얹지는 않을게... 일단 선그어 만약 저 상황이 맞다면 그냥 지금처럼만 해 말걸지도 말고 걸어도 그냥 단답만 해주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01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32분 전 new 1474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1시간 전 new 571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622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2시간 전 new 4543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성이 어떨 때 설레? 4시간 전 new 124 Hit
연애 2021/06/18 11:58: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정도면 괜찮지. 남자들한테 인기 많을거같아 라는말 4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1/06/19 02:44:5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가 겪어본 장기연애 특징 4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23 04:11: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네 다정함은 나에게 독이야 4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06/23 04:13:2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안녕 아저씨 4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6/23 00:49:08 이름 : 이름없음
231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4시간 전 new 2070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642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6시간 전 new 1462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모쏠이 여기와서 얘기해도 괜찮으려나 모르겠는데.. 6시간 전 new 71 Hit
연애 2021/06/22 17:00: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누가봐도 관심 6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1/06/23 02:46:2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페매 보내고 싶은데 뭐라 해야 돼 ㅠㅠㅠㅠ 7시간 전 new 60 Hit
연애 2021/06/22 00:40:48 이름 : INFP
4레스 내가 너무 좋아서 사귀기 싫다는 애 7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1/06/23 01:30:0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친한테 해줄 반찬 추천 좀 8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6/22 21:01: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