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걔도 둘 다 여자고 첫눈에 반했다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친해지고 싶은 애가 있어. 친구 도움으로 어떻게 번호 교환이랑 인사하는 사이정도는 됐거든... 이렇게까지 친해지고 싶었던 애는 처음이라 넘 당황스럽다ㅋㅋㅋㅋ 내가 사회성 없단 소린 못들어봤거든?? 반에서도 두루두루 잘 지내구,.. 근데 걔 앞에서만 삐그덕 대고 그래ㅠㅠ 내가 연락 먼저 안하면 끊길 것 같기도 해서 불안하구... 누구는 걔 좋아하는거 아니야?? 라고 묻는데 그것보단 약간 최애 영접하는 기분....???? 대체 어떻게 친해져야될까... 같은 반도 아니야 바로 옆반임... 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연락을 계속 해야할까 4분 전 new 1 Hit
고민상담 2021/06/25 21:54: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래도 되나 20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1/06/21 10:41: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내신 130점 넘길수 있을것같아?? 28분 전 new 49 Hit
고민상담 2021/06/25 00:33:4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몰랐는데 이거 우리 집이 이상한거려나 1시간 전 new 44 Hit
고민상담 2021/06/25 17:48: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울 엄마 바람피우는 거 확실한가 봐 1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6/25 20:56:4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레스주들 인생 중 학폭 가해 연예인 있니? 고민 상담해줄게! 1시간 전 new 203 Hit
고민상담 2021/06/13 22:54: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지금 나 은따당하고 있는 중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1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6/25 19:10: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강아지가 죽는게 무서워 2시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6/25 19:20: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갑자기 분노와 자괴감이 올라왔어. 3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6/25 19:08:5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친해지고 싶은 친구한테 자연스럽게 연락하려면 3시간 전 new 59 Hit
고민상담 2021/06/17 16:59: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급해ㅜㅠ 4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6/25 16:20: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가 이기적인걸까 4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6/25 16:50: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일 친구 생일인데 5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6/25 16:41: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로 고민으로 2년 반을 싸우고 있는데 정병올 것 같아 5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6/25 16:41:5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배부른 고민이지만... 5시간 전 new 35 Hit
고민상담 2021/06/25 15:44: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