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못자고있네 내일은 약국에라도 가볼까

>>2 수면유도제라도 사볼까 해서

>>3 수면유도제는 몽롱하더라.. 아직 할 거도 있고 안 자고 싶어서 버티고 있긴한데 레주는 왜 못 자?

>>4 그냥 요즘 수면패턴이 안좋아졌어ㅜㅜ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기적같은 생활패턴 갖고싶다.. 레스주는 이시간까지 일이 남았구나 너무 무리하지 말고 건강도 챙겨!!

>>5 고마워! 수면 패턴 잡으려면 멜라토닌 먹어봐

>>6 앗 이런게 있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7 오늘도 못 자는 거야?

>>6 앗 오늘도 어김없이 노력중이야 ㅋㅋㅋ 레주는 오늘도 일이 남았어?

>>9 오늘은 일찍 자고 일어났어 이거 해봐야지 하면서 생각해놨던 거 앞에 펼쳐만 놓고 이렇게 인터넷 하고있네 ㅋㅋ

>>10 와.. 그럼 이제 일어난거야?? 대단하다 레스주 엄청 부지런하구나??

>>11 음~~~ 그냥 저녁 먹고 일찍 자버린 건데 부지런한지는 모르겠어 ㅎㅎㅎㅎ 암튼 좋게 봐주니까 감사행 ㅎㅎ

수면유도제 사서 먹어봤는데 난 별거 못느꼈어 그냥 똑같던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 12분 전 new 0 Hit
하소연 2021/06/23 04:19:2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세상이이렇게넓은데왜같이죽을사람이없지 1시간 전 new 67 Hit
하소연 2021/06/20 13:14: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정밀로 나는 죽는게 맞나 1시간 전 new 19 Hit
하소연 2021/06/23 01:13:02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내말좀 들어줘.. 1시간 전 new 27 Hit
하소연 2021/06/23 00:54: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시간 전 new 12 Hit
하소연 2021/06/23 00:17: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눈이 너무 나쁘다 1시간 전 new 6 Hit
하소연 2021/06/23 02:21:0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나도 찐베프 만들고싶은데... 2시간 전 new 58 Hit
하소연 2021/06/22 01:31:00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3시간 전 new 454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29살 여자가 중얼거리는 이야기... 3시간 전 new 213 Hit
하소연 2021/06/09 00:50:03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답답해서 주절주절 털어놓는 스레 4시간 전 new 277 Hit
하소연 2021/01/21 01:01:3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미래가 안 보여 4시간 전 new 95 Hit
하소연 2021/06/16 09:01:3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유서 - 마지막으로 남길 말 4시간 전 new 117 Hit
하소연 2021/06/20 21:56: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진짜 여기까진 말 안할랬는데 나 만원만 빌려줄사람 5시간 전 new 60 Hit
하소연 2021/06/22 16:14: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ㅆㅂ진짜 스트레스받아서 먹으면 살찌고 살찌면 스트레스받고 5시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6/22 22:57: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하.. 진짜 이거 실화냐 6시간 전 new 34 Hit
하소연 2021/06/22 16:07: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