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형아가~ 언니가~ 누나가~ 존나 짜증나 씨발~ 막 "오빠가 뽑아줄게" "형이 보여준다!" 이건 그나마 ㄱㅊ은데 "오빠는~ 뫄뫄가 그러는 거 싫어하는데" 이딴식으로 훈계하듯이 쓰는 건 개 싫음 씨발

이 몸이 몸소 보여주지! 이런거?

나님 등장!!!(콰앙) 이런거?

아저씨나 아줌마라고 하면 ㅇㅈ 근데 아저씨뻘 되는 새끼들이 오빠가~~ ㅇㅈㄹ하면 죽여버리고싶음^^~~

친언니 친오빠 친형이 그러는건 인정함 근데 니랑 나랑 아예 남이면 그런 말 쓰지말라고^^

뭐 집에 친동생이 있거나 그러면 자동으로 나오긴 하더라.. 그런 경우까진 괜찮은데 ㄹㅇ 꼰대같이 쓰면 진짜 터트려버리고싶어

???: 짐이 지금 관심법을 하고 있는데 어찌 기침 소리를 낼 수 있는가 이 미련한 것아!

>>7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웃기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4레스 모기년놈들 까는 스레 1분 전 new 1744 Hit
뒷담화 2019/05/06 23:00:32 이름 : 이름없음
445레스 조아라 패러디란 깐다. 10분 전 new 13857 Hit
뒷담화 2019/07/01 19:23:50 이름 : 이름없음
920레스 씹덕이 같은 씹덕 까는 스레 20분 전 new 19055 Hit
뒷담화 2017/12/10 16:06:05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게임하다가 빡칠 때 방문하는 스레 29분 전 new 262 Hit
뒷담화 2021/01/13 04:51:32 이름 : 이름없음
389레스 오타쿠 까는 스레 32분 전 new 9001 Hit
뒷담화 2018/09/21 21:16:01 이름 : 이름없음
846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37분 전 new 17743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비만돼지들 깐다 2 1시간 전 new 398 Hit
뒷담화 2021/06/14 15:41:15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쿠키런 깐다 1시간 전 new 4192 Hit
뒷담화 2020/12/12 19:36:24 이름 : 이름없음
635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1시간 전 new 2999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신비아파트 비판 스레 2시간 전 new 2248 Hit
뒷담화 2019/02/19 19:00:17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자기 신체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254 Hit
뒷담화 2020/12/23 13:53:49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슈가슈가룬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637 Hit
뒷담화 2020/09/14 19:48:50 이름 : 이름없음
418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2시간 전 new 8711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280레스 가족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2262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2레스 조두순한테 계란던진 사람들 깐다 2시간 전 new 77 Hit
뒷담화 2021/06/19 03:23:3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