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할 거면 닥치고 다른 애들이 하자는 대로 해 제발 어중간하게 나대는 게 제일 빡침... 지 의견은 ㅈ도 안 내면서 남의 말에는 사사건건 태끌 건다...이게 사람이냐...양심 어디감 참여도 존나 안 하는 주제에 지가 뭘 잘했다고 지랄이야 최소한 가만히 짜져있으면 반이라도 가지

첫 번째 지랄 나: 우리 조리실습 뭐 할까? 1, 2: (둘이서 수다떰) 4: 음....머핀? 나: 오 좋네 (1, 2에게) 너넨? 다른 의견 있어? 1: ..... 2: ..... (침묵) 나: 의견 있으면 말해 1: (대놓고 2한테) 머핀 하자는 애가 제일 싫더라ㅠ진짜 개극혐ㅠ 나: 음 그럼 뭐 하고 싶니 1: ......... (다시 침묵)

두 번째 지랄 2: 샐러드? 쿠키? 뭐 그런 거 어떰 1: ㅇㅇ 나: 그럼 너넨(1 ,2) 그중에 뭐 하고 싶어? 2: 샐러드 1: ..... 나: 그럼 너네 샐러드 할 거야? 우리가 쿠키 할까? 1: 야 근데 이렇게 나누면 안되지;; 걍 쿠키만 하자 나: 어... (침묵)

세 번째 지랄 나: 그럼 반죽하기 힘드니까 쿠키 믹스 사서 모양 만들고 꾸며서 굽자 3, 4: 응 1, 2: ..... 나: 쿠키믹스 무슨 맛 할까? 1: 아 걍 아무거나 해... 나: ..... 1, 2: (다시 수다)

이건 딱히 조별과제 아니여도 그런 부류가 ㅈㄴ 짜증나 남들이 힘들게 낸 의견은 나오는 족족 빠꾸시키고 지는 아무것도 안해서 진행을 못하게 함

쿠키 믹스 돈 모아서 사자고 하면 보일 반응이 눈에 훤하길래 걍 쿠키 믹스도 내가 산다...시발...

>>2 이게 제일 ㅈ같았다...싫으면 걍 딴거 하자고 하면 될 것을 왜 다른 애한테 말하듯이 꼽주냐고

>>8 이런 빌런새끼들 보면 걍 조별과제 같은 건 지구상에서 꺼지는 게 맞는 것 같다 시발 협동심이고 팀워크고 지랄이고 스트레스만 존나 쌓인다 걍 혼자 하게 해 줘요 제발

>>7 와 뭐임 개뻔뻔하다... ㄹㅇ 미친년이네

뭐야 걔 존나 이기적이고 쓰레기네ㅋㅋㅋㅋ 휴...스레주가 고생많아 또 좆같이 군다고 찌르기엔 저런애들이 꼭 저런 의견같지도 않은 고나리질을 지가 '활동'한 거라고 생각해서 이름 뺀다고하면 왜빼냐고 발작함ㅋㅋㅋㅋ 전형적인 다크템플러

너는 화 안 내? 저런 애들 말 들어 줄 필요 없어ㅠㅠ

>>12 흑흑 고마워... >>13 참을 인 삼십 번은 새긴듯ㅋㅎㅋㅎ하필 수행평가라 걍 참았지...

아 진짜 그런애들 진짜 너무너무 싫어 죽여버리고 싶어 그런 놈들 진짜 빠꾸 멕일거면 의견 하나씩 내놓고 빠꾸먹이라고 하면서 아구창 날리고 싶음

>>15 시속 150km로 뺨 존나 후려치고 싶었는데 상상만 하고 넘겼다...잘했어 나자신...

>>16 잘 참았어ㅠ 그래도 다음에 또 저 지랄하면 그땐 참지 말고 머리가죽을 벗겨놔버려...계속 참다간 병난다..

조별과제 할 때 기싸움하는 애들 극혐이야...ㅋㅋㅋㅋㅋ서로 불만이 있거나 반대의견이 있다면 이야기를 하고. 차라리 싸우게 된다 하더라도 이야기하는게 낫거든? 그리고 자기 속에 있는 의견 다 이야기 한 후에 더 나은 의견 채택하고, 사과하고. 다시 과제에 집중하면되는데 이 멍청한 놈들은 계속 견제질하기 바쁨... 진짜 스트레스 받는다. 근데 이런것도 싫음 사적으로 다투고 난 이후에 화해 다 했으면서 속에 꿍쳐두고 다른 사람이 의견 발표하거나 대화할 때 마다 꼽주거나 돌려까는거 ㅋㅋㅋㅋㅋ 조 과제 하다보면 진짜 인생 피곤하게 사는 애들 많아서 볼때마다 놀라움

하 쿠키믹스 사는데 또 생각나서 빡치네 다시는 그년들이랑 조별과제 안 한다 절대로 계란이랑 버터도 필요한데 그년들이 보고서에 쿠키믹스 빼고 다 두줄 그어 놨더라...ㅇㄴ 기가실에 다 있어도 보고서엔 써야 한다고 돌대가리야...안 쓰면 우리가 사야 한다고...쌤이 설명할 때 좀 제대로 쳐 들어라 ㅈ같은 보고서에 ㅈ같은 기분에 ㅈ같은 팀워크에 나 혼자 원맨쇼하는 것도 아니고 시발 가고 싶은 조 못 가서 속상한 건 이해하지만 그래도 최소한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아야 하지 않겠니 대놓고 우리 조 오기 싫다고 존나 언짢은 표정에 틱틱대는 말투 하며...유치하게 굴지 말고 그냥 꺼져줘 제발 나이만 실컷 쳐먹어가지고는 사고방식이 아직 초딩에 머물러 있니? 지 ㅈ대로 안 되면 삐져서 깽판치고 다 엎어버리는 게 니들 수준이야? 머릿속에 우동사리만 들어있어? 뇌는 어따 던져놓고 다니냐 그렇게 참여하기 싫으면 제발 그 주둥이 싸물고 얌전히 짜져있으라고 아님 쌤한테 항의라도 해서 그 대단한 '잘나가는' 조에 가지그래? 괜히 잘 굴러가던 우리 조 들어와서 사사건건 태끌 걸고 민폐끼치지 말고

ㅋㅋㅋㅋㅋ 아무도 안 나서고 조장도 소극적이라서 내가 나서서 주도했더니. 나보고 개나댄다고 뒷담 깐년 있는데 진짜 개빡쳐. 그래서 조용히있었더니. 똥줄타는지 뭐라도 어떻게든 해보라고 하던데 존나 어이없음. 지들이 능력없고 조용하고 할 마음도 없어보여서 이끌어줬더니 고마워하지는 못할 망정 말하는 꼬라지가 참 좆같더라

이건 무임승차도 아니고 거의 공갈승차 아니냐

>>20 와 말하는 꼬라지 봐라;;; 뭐? 개나대? 고마워하진 못할망정 조장이 무능하니까 레스주가 대신 이끌어준 걸 나대니 뭐니 뒷담까고 지랄이냐

>>19 와 ㄹㄱㄴ다...망할년들...가슴이 웅장해진다...

무임승차가 아니라 비행기 공중납치 자살테러범인데...?

참여 안 할 거면 걍 닥치고 있지 왜 열심히 하는 조원들이랑 스레주한테 꼽주고 난리임 내가 다 빡치네 특히 >>2 ㅇㄴ 수행평가인데 도움이 되진 못할망정 지 원하는 조 못 들어갔다고 지랄하냐;;; 게다가 재료도 스레주가 산다며

>>24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적절

그들의 근황 쿠키믹스 아무거나 사오래서 ㄹㅇ 아무거나 사왔더니 초코칩 안 들어있다고 지랄함^^ ???: 아 초코칩 없는 쿠키를 뭔 맛으로 먹냐;;;;;

내성격이었으면 아 아무거나라며ㅋㅋㅋ 했을것같다 돈도 혼자낸건데

난 그것도 꼴보기 싫은데 한거 없으면서 지들이 다했다고 다른 조 애들한테 말하고 다니는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39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1분 전 new 3014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1분 전 new 1581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579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13분 전 new 20778 Hit
뒷담화 2019/12/14 16:00:1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야식이 제일 맛있는 거 깐다 28분 전 new 184 Hit
뒷담화 2020/02/19 18:10:25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 30분 전 new 4159 Hit
뒷담화 2020/10/06 21:16: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편식한다고 뭐라 하는 사람 까는곳 37분 전 new 115 Hit
뒷담화 2020/03/30 04:14:2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조두순한테 계란던진 사람들 깐다 1시간 전 new 151 Hit
뒷담화 2021/06/19 03:23:39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애니 오타쿠 까는거 깐다 1시간 전 new 1782 Hit
뒷담화 2021/01/19 10:45:50 이름 : 이름없음
835레스 쌍욕 자유 구역 1시간 전 new 4980 Hit
뒷담화 2020/01/05 13:01:08 이름 : 이름없음
181레스 작품에서 거슬리는 거 적어보자 1시간 전 new 3411 Hit
뒷담화 2018/10/07 18:51:00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거미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491 Hit
뒷담화 2019/08/07 02:10:53 이름 : 이름없음
806레스 BL러라고 무조건 머리채 잡는 애들 깐다 2시간 전 new 13108 Hit
뒷담화 2019/11/16 01:16: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개념 위즈원 깐다 2시간 전 new 17 Hit
뒷담화 2021/06/19 13:20:01 이름 : 이름없음
688레스 유튜브 댓글 깐다 2시간 전 new 11813 Hit
뒷담화 2018/03/15 16:52:17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까스레 갱신되면 까까스레 갱신될 때 까거나 갱신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395 Hit
뒷담화 2021/02/06 21:38: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