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보고싶다.. 1분 전 new 0 Hit
연애 2021/06/25 00:50: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엔팁이 인프피 6분 전 new 7 Hit
연애 2021/06/25 00:30:2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Infp 다시 다가가기 8분 전 new 60 Hit
연애 2021/06/24 13:52:5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내가 너무 좋아서 사귀기 싫다는 애 13분 전 new 132 Hit
연애 2021/06/23 01:30:08 이름 : 이름없음
147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32분 전 new 585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
412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40분 전 new 150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잣됐어 좀 도와줘... 46분 전 new 32 Hit
연애 2021/06/24 23:28:00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1시간 전 new 593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25레스 INFP들은 플러팅 어떤 식으로 함?? 1시간 전 new 138 Hit
연애 2021/06/23 23:28:16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나만 첫키스 못해본거 아니지 1시간 전 new 489 Hit
연애 2021/06/06 02:51:5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현재진행형 내 짝사랑 1시간 전 new 43 Hit
연애 2021/06/24 17:50:2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펑이여 짝사랑 개같다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new 124 Hit
연애 2021/06/22 00:40:48 이름 : INFP
11레스 시발 유학왔는데 좋아하는 남자애집애서 홈스테이 할거같음 ㅅㅂ 2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6/24 22:22:47 이름 : 이름없음
667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2시간 전 new 1485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으흐으흑 너무 설레 (INFP) 2시간 전 new 21 Hit
연애 2021/06/24 22:21: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