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

다들 소개팅 잘만 하구 다닌댕 ㅇㅁㅇ (귓속말)

나도 레주랑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찐친이라 생각했던 남사친 중 하나랑 사귀게 됐어ㅋㅋㅋ

난 그러다가 3살차이 나는 오빠 멱살잡고 고백함

>>4 진짜 멱살잡은건 아니고... 자꾸 피해서 포획했어

>>7 부모님끼리 친해서 알고지낸게 7년이 넘어ㅋㅋㅋㅋㅋ 짝사랑을...샤갈 4년을 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레스 n개의 짝사랑 수기 1분 전 new 19 Hit
연애 2021/07/27 13:57:34 이름 : *
5레스 아니 얘들아 이거 나만 이러냐 3분 전 new 79 Hit
연애 2021/07/26 16:19: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뭐라고 해야 연결 가능할지 알려주랑 3분 전 new 87 Hit
연애 2021/07/26 18:32:3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금사빠는 떡잎부터 다르다 17분 전 new 22 Hit
연애 2021/07/27 14:37: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같은 스타일 있음? 51분 전 new 9 Hit
연애 2021/07/27 14:40: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INTJ는 1시간 전 new 21 Hit
연애 2021/07/27 12:24:3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할미가 물어볼게있어 1시간 전 new 38 Hit
연애 2021/07/27 13:16:53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ㅅㅂㅅㅂ 유학생 레주 새로 이사했는데 짝남 옆집임 1시간 전 new 955 Hit
연애 2021/07/15 10:49:3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1시간 전 new 93 Hit
연애 2021/07/25 17:46: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금사빠야????? 3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7/27 07:40: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아직도 얘 좋아하나? 3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1/07/27 02:08:43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선생님을 좋아하게 됐어 3시간 전 new 1250 Hit
연애 2021/03/17 00:01: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건 무슨 심리야? 3시간 전 new 50 Hit
연애 2021/07/26 20:43:53 이름 : 이름없음
427레스 임신일까 불안해하는 레스주들을 위해(갱신부탁) 3시간 전 new 19319 Hit
연애 2019/12/15 18:34:35 이름 : ◆3u2limIGoMq
978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4시간 전 new 9813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