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남...?이라고 하긴 애매한데 썸남이라고도 하긴 애매함

2년째 친구고 둘다 고1임. 원래는 내가 아쉬운쪽이여서 연락 끊긴적 한 번정도 밖에 없었는데 올해부터는 얘가 갑자기 연락도 먼저 종종하고 발렌타인데이랑 화이트데이때도 뭐 주고받음 얼마전에는 드디어..전화하는거 성공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했음ㅎㅎㅎ 장하다 나

암튼 나랑 얘랑 학교가 다른데 얘가 고등학교 올라가더니 여사친이 갑자기 많이 생김 그 중 한명은 아예 나랑 맞팔이고 (얘가 먼저 걸어서 걍 받음) 다른 한명은 내가 얘 설마 짝남 좋아하나..? 하고 몇번 느꼈던 얘임. 걍 촉이 그럼 암튼 짝남 인스타 얼핏보면 반 여자애들이랑 좀 많이 친한거 같은데 그 중 한명만 꼭 진짜 스토리올리면 남김없이 다 읽음..이러다 내적 친밀도 쌓일거같음

그냥 인스타 많이 하는 애일수도 있지

아님 혹시 짝남이 여사친한테 너 얘기를 해서 그 여사친이 너 궁금해서 계속 염탐하고 읽고 팔신 걸고 그러는 거 아냐?

스토리 다 읽는애는 맞팔이야? 맞팔이면 아무 생각 없이 읽을 확률 크고 맞팔이나 너를팔로우 안 했는데 스토리 읽는거면 걔가 니 짝남 좋아하는데 짝남이 니 이야기해서 확인차? 염탐 할 확률이 큼

>>5 팔로우는 안걸었어 >>3에서 맞팔했다는애랑 내 스토리 매번 보는애(= 짝남 좋아하는거 같은 애) 는 다른애야

아님 막 스토리로 나랑 짝남이 서로 태그하고 놀아서 그런가..? 나도 짝남 스토리에 누구 태그되어있으면 심심할때 프필 한 번 보기는 하는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7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1분 전 new 581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내가 너무 좋아서 사귀기 싫다는 애 7분 전 new 127 Hit
연애 2021/06/23 01:30:08 이름 : 이름없음
412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8분 전 new 150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잣됐어 좀 도와줘... 15분 전 new 26 Hit
연애 2021/06/24 23:28:00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43분 전 new 592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25레스 INFP들은 플러팅 어떤 식으로 함?? 46분 전 new 135 Hit
연애 2021/06/23 23:28:16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나만 첫키스 못해본거 아니지 52분 전 new 487 Hit
연애 2021/06/06 02:51:5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현재진행형 내 짝사랑 1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1/06/24 17:50:2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펑이여 짝사랑 개같다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new 122 Hit
연애 2021/06/22 00:40:48 이름 : INFP
11레스 시발 유학왔는데 좋아하는 남자애집애서 홈스테이 할거같음 ㅅㅂ 1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1/06/24 22:22:47 이름 : 이름없음
667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1시간 전 new 1485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Infp 다시 다가가기 1시간 전 new 58 Hit
연애 2021/06/24 13:52: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으흐으흑 너무 설레 (INFP) 1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24 22:21:1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남이 헷갈리게 행동하무ㅜㅜㅜ 2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1/06/24 17:18:3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내 친구가 이거 하는 것 같아서 글 지웠어 !! 3시간 전 new 151 Hit
연애 2021/06/17 08:47: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