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친구에서 연인된 케이스인데 나만 설레는거 같아ㅠㅠ 남자는 언제 설레??

나도 그런 케이슨데 내 남친은 그냥 매순간이 다 설레는 거 같아 보여...ㅋㅋㅋㅋㅋㅋ 예를 들자면 나랑 내 남친은 둘 다 사랑해 좋아해 이런 말 진짜 못하거든?? 근데 내가 뜬금없이 사랑해 이러거나 볼에 뽀뽀해 주면 진짜 설렌다고 그러더라!

물어보니까 다 설렌다더라 안아줄 때 설렌대

좋아한다는건 기본전제로 깔고 스킨십할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질투 질투 질투 남자친구 질투!!!! 1분 전 new 48 Hit
연애 2021/06/22 03:35:5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병신같은 고백 기네스북 7분 전 new 89 Hit
연애 2021/06/21 18:44:4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티내는거 어떻게해야해? 26분 전 new 293 Hit
연애 2021/06/16 01:58:10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오랜만에 동창한테 연락 온 김에 얘랑 관련된 썰.. 이었는데 이제 사귀니까 사귀는썰 34분 전 new 171 Hit
연애 2021/05/24 15:27:3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아니 이거 쌍방이야?? 45분 전 new 64 Hit
연애 2021/06/21 23:47:4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1/06/22 09:49:05 이름 : 이름없음
784레스 다이스로 짝사랑 확률 점쳐보기 2판 1시간 전 new 1228 Hit
연애 2020/11/07 16:13: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인스타 맞팔했다가 3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1/06/22 08:36:24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4시간 전 new 1462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 짝사랑을 연애로 바꿀때까지 5시간 전 new 19 Hit
연애 2021/06/22 09:10:01 이름 : 연애고수되고파
230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6시간 전 new 2055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짝사랑 하소연 11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1/06/21 01:05: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순위 12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1/06/22 02:09: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첫사랑 인스타 팔로우 미친 걸까 12시간 전 new 64 Hit
연애 2021/06/22 01:26:5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너무너무 결혼이 하고싶다 12시간 전 new 174 Hit
연애 2021/06/19 04:45:3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