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wakarutu.com 이거 접속 되는 사람 있어? 내 친구들은 아무도 접속 안되는데, 나는 처음엔 잘되다가 이제는 새로고침 수백번 하면 들어가져... 존재하는 사이트는 맞는걸까? 검색결과도 없던데 그나저나... 문제는 진짜 모하는 사이트인지 모르겠어. 그냥 존나 기괴한 합성사진 하나 열려있고 그게 끝. 약간 숲? 같은 배경에 이상한 가면 쓴 사람이 앞에 다소곳이? 앉아있는 합성사진이 있는데... 진짜 겁나게 기괴해서 볼때마다 무서움

>>200 레더는 이걸 또 어떻게 찾은거야ㅋㅋㅋ 괴담판 레더들... 역시 범상치 않아..

스레딕 왜이러냐 자꾸 내 레스 씹음 내 컴이 문제였던 걸로

와 스레딕 해외 진출했네

>>200 레딧이라고 미국의 소셜 뉴스 초대형 커뮤니티 사이트임ㅋㅋㅋ

>>200 헐 뭐지;;;했는데 미국 스레딕 같은 거였구나

>>208 우왕 레딧 괴담할 때 그 레딧??

vpn 키고 크롬으로 들어가도 안 되길래 네이버에 그냥 검색 해봤는데 와이파이 칸 꽉 차있는데도 네트워트 연결할 수 없다고 뜨네 다른 거 검색하면 잘만 되는데 주소 입력만 하면 네트워크 끊김......

>>213 아이폰 맞지? 원래 아이폰은 못들어가는 사이트들은 다 그렇게 뜸…

>>200 아 어떤 외국인이 푸틴같은 얼굴이랰ㅋㅋㅋㅋ

>>215 ㅇㄴ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떻게 된거야? 그 이후로 아무 일도 없음?

헐 모야 무서워 ㅠㅠ

사이트 안들어가져서 여기서 끝인가?

와 오랜만에 심장 쫄깃한 스레네 신선하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기가 허한 남자가 들려주는 군대에서 마주한 무서운 일들. 1분 전 new 75 Hit
괴담 2021/06/22 17:59:56 이름 : ◆teE4KY5QoGl
180레스 정말 증오하는 사람을 죽일 기회가 온다면 어떻게 죽일거야? 15분 전 new 3069 Hit
괴담 2020/04/06 22:46:3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요즘 정령이나 귀신 이야기가 많이 보이네 16분 전 new 81 Hit
괴담 2021/06/23 15:50:3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얘들아 7월20일에 19분 전 new 757 Hit
괴담 2021/06/06 15:29:1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오늘 무슨일 벌어지려나...? 20분 전 new 187 Hit
괴담 2021/06/23 12:18: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 23분 전 new 27 Hit
괴담 2021/06/23 22:23:36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24분 전 new 307 Hit
괴담 2021/06/22 13:29:56 이름 : ◆3xA0oNvzRDB
13레스 적은 대로 현실이 되는 책 5 44분 전 new 94 Hit
괴담 2021/06/15 23:04: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 강령술/주술 효과본적있어? 1시간 전 new 33 Hit
괴담 2021/06/23 17:28:28 이름 : 이름없음
148레스 Liminal space 사진을 모아보자 2시간 전 new 6909 Hit
괴담 2021/02/08 16:43:58 이름 : 이름없음
773레스 뇌절장인 스레주의 강령술 스레~!~!!~!!!(오전 12시 혼숨)시작 3시간 전 new 14460 Hit
괴담 2020/04/14 01:19:56 이름 : ◆87bwpPg2Glb
175레스 애들아 나 2023년에 죽는거 아니지..? 3시간 전 new 3830 Hit
괴담 2020/09/08 15:05:32 이름 : 이름없음
490레스 <<<스레 찾아주는 스레>>2판 3시간 전 new 14747 Hit
괴담 2020/04/23 16:23:08 이름 : ◆i7hwMmLhtbc
115레스 내 동생이 죽었어 3시간 전 new 2430 Hit
괴담 2021/06/02 00:21: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리 회사 주임 중학생때 소금맞았데 4시간 전 new 55 Hit
괴담 2021/06/23 18:52: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