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 👍 난 어색한 친구하고 대화 그만하고 싶은데. 계속 톡오면 요 둘중에 하나 보내는 편 ㅋㅋㅋ 그러면 더 이상 톡 안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알바야? 어쩌라고ㅋㅋㅋㅋ 그래서 뭐?

어 ㅋㅋㅋㅋㅋㅋ 너도 그래

와 응 대박 멋지다 짱

ㅋㅋ 그래 어 응 대박

힐링이 필요해 … 살려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자궁이라는 말 나만 불편해??? 1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8/04 08:27:0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키링을 골라야하는데,, 1분 전 new 61 Hit
잡담 2021/08/04 00:30:08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이름이나 원하는 글 간단하게 편집해줄게 15분 전 new 479 Hit
잡담 2021/07/20 16:10:45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친구 면접본 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분 전 new 228 Hit
잡담 2021/07/30 12:48:31 이름 : 이름없음
258레스 🌺🤔어느 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에 물어봐! 판이탈 질문스레🤔🌺 33분 전 new 1629 Hit
잡담 2020/12/09 20:34:3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내가 스스로 집순이라는걸 인지 못하고 있었ㅋㅋㅍㅍㅋㅍㅋ 1시간 전 new 137 Hit
잡담 2021/08/02 15:21:0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이 가격 실화냐 내 두눈을 못믿겠다ㄷㄷㄷ 1시간 전 new 68 Hit
잡담 2021/08/04 03:08:5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약간 오빠소리 못하는데 뭐라고 불러야해..? 1시간 전 new 70 Hit
잡담 2021/08/04 01:36:24 이름 : 이름없음
401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1611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학교에서 한 짓 대결해보자 2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1/08/03 23:28:04 이름 : 이름없음
226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3시간 전 new 624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쓴 댓글들 못 봐? 3시간 전 new 22 Hit
잡담 2021/08/04 04:37:1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락스 만능설 어떻게 생각해? 4시간 전 new 196 Hit
잡담 2021/07/11 11:06:3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돈 많이 쓰는 사람 있니 4시간 전 new 122 Hit
잡담 2021/08/03 18:23: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성당 처음 갈때 5시간 전 new 92 Hit
잡담 2021/06/15 22:52: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