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함 퀄리티는 랜덤~자유롭게 신청하시옹

1622213248464.png.jpg이 친구 그려줄 수 있어??

스레주 혹시 목 두께좀 줄일 생각 있어...? 그림체 실사 반정도 섞인 예쁜 그림첸데, 목 두께좀 줄이면 인비가 더 맞을것 같아서 올려...

도우시노 그려조 스레딕에서 봤는데 퍄퍄 존나 내 취향

>>7 눈이 참 예쁘다! 스레주 고마워~~

>>11 좋게 받아줘서 고마워! 같이 열심히 그려서 실력 올리자...흑흑

IMG_20181229_233111.jpgㅠㅠ 혹쉬 그려줄 수 있니!

위에 사람들 다 그려줄게 근데 기말 기간 시작해서 시간이 많이 촉받함 기말 끝나고 한꺼번에 다 그려줄게 미안 리퀘 이 후에도 달아도 딤 기말 끝나고 해줄테니까

>>18 와우 기말 취소!! 덕분에 예쁜 그림 빨리 받았네 ㅎㅎㅎㅎ 너무너무 고마워! 엄청 예쁘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5레스 아직도 그리운 구앤캐 이름 말하고 가자 11분 전 new 372 Hit
동인 2020/10/11 03:02:42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그림 그린당~~↗️↗️↗️(캐 이름 추천 받아!) 13분 전 new 1549 Hit
동인 2020/11/19 21:57:07 이름 : ◆CnPa65gnQny
874레스 브아걸 - KILL BILL 13분 전 new 4923 Hit
동인 2020/04/29 20:02:00 이름 : 이름없음
277레스 스레주가 게리모드로 2차창작을 하는 스레 (MMD도 써본다) 18분 전 new 1173 Hit
동인 2021/02/16 15:40:08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개인그림스레,,(+낙서 41분 전 new 1186 Hit
동인 2021/04/27 19:37:25 이름 : 이름없음
304레스 자캐 / 자캐커뮤 이야기 하자 45분 전 new 3459 Hit
동인 2020/11/14 05:15:41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5레스마다 똑같은 그림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보기! 2시간 전 new 1247 Hit
동인 2019/09/09 11:24:52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노래 실력 향상 개인스레- 인데 난입가능! 3시간 전 new 251 Hit
동인 2020/12/16 08:44: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근데 왜 역겨운 거 잘 그리는 사람들이 그림 잘 그려? 3시간 전 new 154 Hit
동인 2021/07/22 22:51:13 이름 : 이름없음
820레스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주는 스레! 3시간 전 new 20748 Hit
동인 2018/01/21 19:00:3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취미진심녀 4시간 전 new 798 Hit
동인 2021/04/25 11:50:49 이름 : ⋆。˚ ☁️ ˚。⋆。
146레스 🍒애니 주제곡을 합창하자! [카캡체 녹음러 모집중]🍒 7시간 전 new 663 Hit
동인 2021/01/28 01:59:39 이름 : ◆3QtvB9fXBxX
42레스 레주 그림을 최고의 그림으로 만들어줄 히어로들 모집중 12시간 전 new 55 Hit
동인 2021/07/30 00:34: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그림그려줄게! 14시간 전 new 18 Hit
동인 2021/07/30 02:13:21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쇽 그림 올리고 쇽 사라지는 스레(리퀘도 받아용) 14시간 전 new 302 Hit
동인 2021/07/01 19:25: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