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아무 말이나 하고 들어주고 노는 곳인데 5판까지 왔어 정말 별 것도 없는데 와서 놀아주는것도 고마우면서 또 신기하고.... ㅋㅋㅋㅋㅋ 암튼 그래 할 말이 많아 아무 소리나 헛소리 뭐든지간에 최선을 다해 들어주고 하니까 언제든지 놀러와 환영이야

>>400 ㅠㅠㅠ 미안해요... 헉 접혔다!

>>401 ㅋㅋㅋㅋㅋ 얍얍얍 아 배고프다 라면 먹고싶다 새벽 1시지만 정말 먹고싶다

>>403 앗 안돼! 위가 아야해요!!

>>402 나 진짜 신경안써 넘 걱정마 ㅋㅋㅋ

>>404 하지만 뇌가 원하는거 보니 맞는 말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아냐 농담이야 대신 내일 끓여먹을거야 밥에다 말아먹을거야

>>405 넹...ㅠ >>406 ㅋㅋㅋㅋㅋ 그럼 내일 많이 먹어요! 12시 지나서 오늘이긴 하지만...

>>407 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일어나서 하나 끓여먹어야지 ㅋㅋㅋ 너는 무슨 라면을 좋아하느냐

>>408 엄... 저는 진라면 신라면 스낵면 삼양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팔도비빔면 불닭볶음면 튀김우동 나가사끼 육개장 치즈볶이... 앗 다 좋아하나 봐요!! 처음 알았당

>>409 ㅋㅋㅋ 취향봐라 안가리네 ㅋㅋㅋㅋ 저는 너무 매운건 잘 못먹어요 신라먄 정도?? 진매정도가 딱이지 흠

>>410 사실 저도 매운 거 못 먹어서 불닭볶음면 한 젓가락에 우유 한 컵 마셔야 해요ㅋㅋㅋㅋㅋ 아마 젤 좋아하는 라면은 진순! 친구들이 매운 거 못 먹냐고 놀려요ㅠㅠ 못 먹어도 좋아할 테다!

>>411 아니야 매운건 통각이야 이 마조들.... 그니까 요즘 매운건 다 정도가 없이 매워서... 떡볶이도 글코 참 맛있게 매운 그러니까 편하게 먹을수 있는 매움이 그리워...

난 진순도 조금 맵던데... 내가 진정한 맵찔이다

>>414 우와! 어떻게 찾아찌??

>>414 헉.... 그래서 알람이 옶었나 >>415 그것도 맵다면 야채라면 계열이 덜 맵더라고 감자라면 같은거 ㅋ

>>416 레주 알게모르게 저 실수 잦다 >>417 어떤?

>>418 홀홀 제가 늘거서.... 아니 앵커 잘못달아서 답이 없었나 하는거지 씹은건 아닌데ㅠㅠㅠ

>>417 감자라면도 매우면? 아주 조금이긴 한데 다 먹고나면 좀 매워

>>420 야채라면이 있어요 그 된장으로 맛낸거

라면은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맵지 않다!!

>>422 ㅋㅋㅋㅋㅋ 까르보나라??? ㅋㅋㅋㅋㅋㅋ

>>424 곧 새벽새벽새벽

>>425 새벽 빗소리 온다

>>426 졸려요... 공부시러ㅠㅠ

>>427 늦었는데 어여 주무세요 ㅋㅋ

>>428 안 돼요... 공부... 다하고 말 테야!!

>>429 ㅋㅋㅋㅋ올마나 남으신건데요?

>>430 공부에 끝이란 없죠... 기말고사 공부 다 해야 해요ㅠㅠ

>>431 ㅋㅋㅋㅋ 그래도 애기가 자야할 시간은 있잖아요 2시에요 어서 주무시고 내일 할 시간이에요

>>432 안 돼요ㅠㅠㅠ 대뇌는 피로를 회복하는 데 75분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들었어요!! 기말 일주일 전에 몸의 피로까지 회복할 시간은 없죠... 이제 일주일도 안 남아서 촉박해요ㅠㅠ 물론 지금도 스레딕 하고 있긴 하지만...

>>433 그렇다고 해서 2시간만 자는거는 아니잖아요 ㅋㅋㅋ 저도 반에 잘게요 같이 자요 ㅋㅋㅋ

>>434 힝... 아라써요 잘 자요

>>435 잘자요 잘자요 내일뵈요

원래 인간은 4족보행인데 2족보행을 한 대가로 허리를 포기한거래 그래서 적당히 4발로 있어줘야 허리 부담이 적다고 하니 열심히....??

>>438 고양이 자세! 강아지 자세! 특히 고양이 자세가 허리에 좋대요

>>439 열심히 하고 있어 스트레칭 하면서 열심히 하는거지 그 뭐더라 허리 커렉터??? 그거 샀거든 3만원 정도 거기에 누워있으면 허리가 우드득 거리는게 좋더라 머리에 피 쏠리는거 빼고

>>440 ㅇ...우드득이요??!!!

>>441 ㅋㅋㅌㅋㅋ 처음에 처음에 지금은 누워있기만 해도 좋아

>>442 옹 다행이다!! 아프지 마요...

>>443 자 착한 애기에게 선물이다 https://s.amsu.ng/FLbjyt6RpbtN 울 집 애기 외할아버지랑 노는거

>>444 헉 지금 봤당...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 입술 약간 이대휘 닮은 것 같기도...?

>>445 ㅋㅋㅋㅋ 여자애기야 ㅋㅋㅋ 보면 혀 내미는데 그게 신난겨 밥먹을때도 막 낼름거려

>>446 엌ㅋㅋㅋㅋㅋㅋ 귀여워어...

>>447 요걸 봤을라나 ㅋㅋㅌㅋ 지가 막 빨아먹어 ㅠㅠ

>>448 헐ㅠㅠㅠ 귀요미... 심쿵사... >>449 우와 나 얘 좋아해요!! 초등학교 때 엄청 많이 봤어요!!

>>450 ㅋㅋㅋㅋㅋ 미피!!! 미피는 아직도 좋아하는 사람들 많아요

>>451 맞아요 제 친구들도 미피 좋아하더라고요!!

>>452 ㅋㅋㅋㅋ 미피는 그 특유의 무표정이 좋아 뭘 생각하고 있는걸까

>>453 그러게요... 근데 옛날에 미피 괴담 있었는뎅... 입 찢어져서 꼬맨 거랬나? 애기 때 그거 듣고 놀랐어요 진짜인 줄 알고ㅋㅋㅋㅋㅋ

>>454 ㅋㅋㅋㅋㅋ 아니 왜 ㅋㅋㅋㅋㅋ 설마요 설마요 애들 두근거리게 하는 괴담이긴한데 ㅋㅋㅋ 그래도 미피는 그럴 애는 아니잖아 다친 애들 안아주면 안아줬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61레스 전면 등교면 수학여행 보내주세요,, 4분 전 new 869 Hit
일기 2021/04/15 21:47:33 이름 : 개똥이
145레스 🙃🙃 9분 전 new 143 Hit
일기 2021/06/02 23:41:3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 차곡차곡 9분 전 new 23 Hit
일기 2021/06/24 21:28:56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조금 열심히 살아볼까 10분 전 new 225 Hit
일기 2021/05/23 09:17:23 이름 : ◆Dtdu1g3Ve7t
335레스 산하엽이 핀 여름은 더없이 행복하길 15분 전 new 414 Hit
일기 2021/04/08 01:26:10 이름 : 산하엽 ◆ck3BaljBtcp
167레스 최대한 괜찮은 척을 하는 거야, 누구든지 15분 전 new 280 Hit
일기 2021/06/14 14:29:21 이름 : ◆BthhuoLhuq2
324레스 내 인생에선 내가 주역이야 21분 전 new 306 Hit
일기 2021/05/17 08:59:42 이름 : 노하◆oGr9jwE9y43
556레스 25살엔 대학 가야지 35분 전 new 446 Hit
일기 2021/05/24 22:19:41 이름 : 이름없음
306레스 일기판 자주보는 스레 적는 뻐꾸기들 37분 전 new 4621 Hit
일기 2019/10/29 02:52:35 이름 : ◆i2q45fdSIHz
485레스 🐳Whale 57분 전 new 482 Hit
일기 2020/11/04 22:28:48 이름 : ◆DtfXy3Wo3Xt
406레스 비행형 고래 1시간 전 new 377 Hit
일기 2021/03/01 18:21:50 이름 : ◆zfaoMkoJO64
249레스 새우튀김 1시간 전 new 262 Hit
일기 2021/05/19 17:29:29 이름 : 이름없음◆dDulg1Co2Mk
354레스 심해 6 1시간 전 new 284 Hit
일기 2021/03/31 21:51:45 이름 : ◆E61xAZh9dCn
628레스 ⋆ ₊ ゚ ☽ * ₊ ⋆마녀를 위하여⋆ ₊ ゚ ☽ * ₊ ⋆ 2시간 전 new 352 Hit
일기 2021/06/02 19:22:13 이름 : 오묭
405레스 가제; 저번에 쓰던거 이어서 썼어 관심과 피드백 요청중...~ 2시간 전 new 512 Hit
일기 2021/05/14 02:14:30 이름 : ◆zU1yE09tg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