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 1학년인데 반에 처음만난 애 한명 있거든?? 피부 좀 까무잡잡하고 강아지...?하튼 상에 머리 까맣고 숏컷한 앤데, 키가 한 나보다 좀더 커서 170좀 덜되는것 같은 애야... 성격은 조용한데 막상 말하면 잘 들어주고, 장난도 치면 적당히 잘 받아줌... 약간 이집트상인데(한국인이야...) 엄청 눈에 띄는 편은 아니고 걍 훈훈해... 내 취향 아닌데 웃는거 한번 보고 대가리 박았어...

문제는 나랑 얘랑 자리가 끝과 끝이고 얘랑 안친해서 굳이 갈 구실이 없어ㅠㅠㅠㅠ 지금 코로나라 치대기도 힘들고... 다음 학년에 같은 반이면 좋겠다...

그리고 얘 가만히 폰해서 가까이 갈 수가 없어ㅠㅠㅠㅠㅠ 비슷한건 둘다 애들 단체샷 찍을때 온힘을 다해 뒤에서 숨음...

그냥 나랑 성격 비슷한것 같아... 사진 죽어도 싫고, 주목받는것도 싫어하고... 친해지고 싶어ㅠㅠㅠㅠㅠ 내가 이렇게 애인은 못해도 친구는 하겠다고 생각한건 또 처음인데ㅠㅠㅠㅠㅠ 흑흑

근데 이게 좋아하는건 아닐거라고 믿어ㅠㅠㅠㅠㅠ 가망이고 나발이고 이번년도에 얘랑 친해질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

학원 같은데 얘가 조용하고 나도 말주변이 없어서 말을 못걸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말좀... 걸어줘....

내가 이렇게 처돌아서 글쓰는것도 처음이라고ㅠㅠㅠㅠ 나한테 말좀 걸어줘ㅠㅠㅠㅠㅠㅠ

근데 짝사랑 아니면 좋겠음

걍 이건 친해지고 싶어서 지랄하는걸로 하자...

친해지고 싶다구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내가.... 학원에서 너한테 과자도 줬잖아... 물론 네 취향을 모르겠어서 초코과자로 줬지만...

취향만 알려주면 디저트 제과점 털어올 수 있으니까 물어봐줘...

비록 용돈이 적지만... 진짜 적어. 한달에 2만원임

그렇지만... 외주 받아서 먹여줄게ㅠㅠㅠㅠㅠ

흑흑 말좀 걸어줘ㅠㅠㅠㅠㅠㅠ

하다못해 사건이라도 좀 일어났으면 좋겠네ㅠㅠㅠㅠㅠㅠ

우리반 다들 착해서 뜬금없이 말걸어도 잘 받아줌... 근데 진짜 친해지고 싶다...

아무나 대답좀 해줘ㅠㅠㅠㅠㅠ 친해지고 싶어ㅠㅠㅠㅠ

>>20 그치... 엄마가 근데 돈 한푼 못벌면서 그게 적냐? 하고 함... 친구들 대부분 못해도 10만원은 받는데... 뭐 하나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몇달 모아야 하고, 다른 친구들 선물 하나 사기도 힘들어...

>>20 거기다 거기서 8000원은 동생 공부 도와주는 값이야... 초5에서 늘지를 않아...

오죽하면 1등급 유지한다고 지랄하면서도 그림 외주 간간히 받아서 보충중... 일주일에 커피 한잔 마시면 다 날아가...

>>21 에구.. 레주 고생이넹ㅜㅜ

>>22 꽤 심각한데? 부모님께 말씀드려도 그대로야?

내가 할머니나 할아버지한테 받은 돈들도 거의다 통장에 집어넣고 아직 안넣은거 필요한 물건 사게 5만원(내돈이야....) 들고 간다니까 너는 싸가지 없이 엄마가 갖고 있는 물건을 마음대로 가져가냐고 함... 내 물건인데... 널 보고 준게 아니라 자기 보고 준거라고... 근데 내가 받은거니까 일단 내껀데...

>>25 응... 거기다 준비물도 10000원 넘기는거 아니면 내돈으로 사라고 하셔... 하...

>>26 ?? 그냥 하루 날잡구 한판해 왜 그러시는거야

>>28 몰라 짜증나... 엄마 완전 싫고... 진짜 내가 하다하다 시험공부 하면서 외주를 받아야 하냐고... 내껀데...

>>28 심지어 저 5만원 결국 들고 가지도 못했어... 통보도 아니고 물어봤는데...

아니 짝사랑 입덕부정기에서 갑자기 암울한 내 용돈 사정으로 넘어감... 근데 집이 못사는것도 아니야. 막 부자고 그런건 아닌데, 아빠 월급 한달에 700정도 되고, 집도 서울에 하나 삼... 돈에 쪼들리는것도 아니고, 내 학원비도 50 나가... 아니... 그냥 외주를 하기로 함...

>>31 앗 미안ㅜㅜ 내가 괜히 이상한데 꽂혀서.. 너 혹시 사람도 그려?

>>32 응?? 응ㅋㅋㅋㅋㅋㅋ 사람 그려ㅋㅋㅋㅋ 다른건 익명성 파괴라 못올리고 낙서 잠깐 올렸다 펑할까?

짠! 3분 낙서ㅋㅋㅋㅋㅋ>>32

실사체도 가능한데... 채색이 오래걸려서 스케치만 하는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외주 받아도 스케치만 받아...

>>35 그 친구 그려줘보는 건 어때? 말 대신 행동으로 보여줘 친해지고 싶다구

>>36 음... 걔가... 그림에 관심이 없어...

>>37 아하.. 보통 자기 그려온거 보면 와! 같은 반응은 하던데 그정도 관심도 없는거야?ㅜㅜ

>>38 약간 오 잘그렸네ㅋㅋㅋㅋ 정도의 반응은 있겠는데... 안타깝게도 내가 얘랑 안친해서... 갑자기 걔를 그려서 들고간다? 그럼 순식간에 개토레이가 되는거야...

>>39 학원에선 좀 가까운 데 앉니?

>>40 내가 바로 앞에야!

>>41 그럼 학원에서가 기회겠는데..? 말은 얼마나 해봤어?

>>43 그 친구 관심사나 흥미거리는 모르구? 모르면 그냥 수업얘기나 일상 얘기로 말 꾸준히 붙여보는 수밖에 없을 듯

>>44 ㅎ..그러게... 망할 친화력...

>>45 ㅋㅋㅋㅋㅋㅋㅋ 너한테 낯가린다거나 떨떠름하다거나 한건 아니지?

>>46 아니... 내 친화력의 문제야... 말 걸고싶은데 못걸겠어...

>>47 할말 미리 준비해서 연습해봐 집에서 거울이나 카메라 보면서

>>48 급기야 오디션 연습... 알아써...

>>49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레주 그냥 너무 귀여운뎅 진짜로 용기내서 말걸어봐~! 말튼다는거 생각보다 진짜 별거 아냐

>>50 내가 여기서나 막 ㅠㅠㅠㅠㅠㅠ 이러지, 평소엔 ㅇㅡㅇ 가 패시브 표정이라...

>>51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되는 데 패시브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 액티브 스킬이 중요한거징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6레스 재결합 연애썰 들어볼사람 1분 전 new 186 Hit
퀴어 2021/06/21 12:16:41 이름 : 연고
11레스 긴머가 긴머 좋아하는 거 26분 전 new 289 Hit
퀴어 2021/06/21 16:53:17 이름 : 이름없음
755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30분 전 new 12069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커밍아웃 후에 바뀐 ㄱㅔ 뭐야? 1시간 전 new 220 Hit
퀴어 2021/06/21 16:16:08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 2시간 전 new 1047 Hit
퀴어 2021/05/31 05:11:08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그냥 스레주가 짝사랑을 함~ 4시간 전 new 886 Hit
퀴어 2021/06/01 18:02:30 이름 : ~스레주~
2레스 접점 없는 애를 좋아하게 된 것 같아 5시간 전 new 190 Hit
퀴어 2021/06/21 04:02:2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궁금해 6시간 전 new 272 Hit
퀴어 2021/06/21 04:28:3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나 ENFP 짝녀 INTP인데 6시간 전 new 211 Hit
퀴어 2021/06/21 16:00: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 무성애자 짝녀한테 고백해서 사귀기로 했는데 6시간 전 new 80 Hit
퀴어 2021/06/22 01:47:1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퀴어인생에서 해본 이것저것 써보자! 6시간 전 new 193 Hit
퀴어 2021/06/21 21:58:4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한 번에 두명을 짝사랑할 수 있나? 7시간 전 new 181 Hit
퀴어 2021/06/21 22:20:26 이름 : 이름없음
92레스 짝녀 여친 보고 현타온 스레 7시간 전 new 509 Hit
퀴어 2021/06/20 19:17:40 이름 : 홍레주
2레스 퀴어 트위치 스트리머 추천좀 7시간 전 new 60 Hit
퀴어 2021/06/22 00:47: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사랑하고싶다 7시간 전 new 123 Hit
퀴어 2021/06/22 00:27: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