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내 얘기임 안 그런 것 같으면서도 은근 잘 빠져서 너무 화나......................ㅠ 이게 진짜 내가 그 사람을 좋아하는건지 아님 그냥 잘해줘서 생긴 호감인지 그걸 구분 못하겠어.. 너무 어렵잖아

나도 금사빠! ㅎㅎ 근데 금사식은 절대 아니야.. 한번 좋아하면 엄청 좋아해서 혼자 자주 상처받음..ㅜㅜ

>>2 ㅋㅋㅋ마자 금사식 느낌은 또 아니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1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50분 전 new 140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무너무 결혼이 하고싶다 2시간 전 new 9 Hit
연애 2021/06/19 04:45: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얘 좋아하는건가?? 3시간 전 new 8 Hit
연애 2021/06/19 02:43:0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티내는거 어떻게해야해? 3시간 전 new 134 Hit
연애 2021/06/16 01:58:10 이름 : 이름없음
176레스 남친이 질투유발해서 복수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475 Hit
연애 2021/05/31 23:09: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정도면 괜찮지. 남자들한테 인기 많을거같아 라는말 4시간 전 new 8 Hit
연애 2021/06/19 02:44:52 이름 : 이름없음
221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4시간 전 new 1969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좋아해 4시간 전 new 44 Hit
연애 2021/06/18 19:01: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귀엽다는 말이 좋은건가?? 4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6/19 00:34: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복수 4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19 01:35: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커플링 5시간 전 new 7 Hit
연애 2021/06/19 01:44: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플러팅 5시간 전 new 12 Hit
연애 2021/06/19 01:37:48 이름 : 이름없음
737레스 다이스로 짝사랑 확률 점쳐보기 2판 5시간 전 new 1178 Hit
연애 2020/11/07 16:13:16 이름 : 이름없음
373레스 얘들아 나 호감 감별사임 5시간 전 new 3818 Hit
연애 2021/01/02 23:41: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접점 없는 사람이랑 어떻게 친해져?? 6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6/19 00:01: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