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있긴 합니다 ㅋㅎㅋㅋㅎ 1.아침은 일반식 점심은 닭가슴살 저녁 일반식 대신 무조건 6시 이전+일반식도 적은양으로 2.등교주간 점심은 두유 하나 또는 에너지바 두개에 바나나 하나 3.간식, 야식 절대 금지 4. 먹고싶은게 있을땐 무조건 아침에 5.많이 걷고 자주 움직이기 난입 대환영 거기 자네 나와 다이어트를 하지 않겠는가

20210609_000248.jpg20210609_000248.jpg20210609_000248.jpg닭가슴살 소세지임... 맛없음... 식단임

20210610_230402.jpg식단으만으론 더이상 안되니 오늘은 운동...

오타 많아서 먄... 손이 둔해서 그럼 이해 부탁... 참고 레즈 입시생... 운동 믾이 못할수도 있지만 통학만 왕복 1시간이라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배가...고프다...고로 난 먹방을 본다

Screenshot_20210611-145951.jpg운동... 저녁때 한세트 더...

드디어 56키로 진입... 난 다시 50초반을 꿈꿔본다...

안녕....6월달 이후로 올리질 알았는데

저때부터 베지테리언...을 결심을 했고 닭가슴살 먹는걸 그만 뒀거든

그래서 6월달 부터 신나게 채소만 먹었는데 결론부터 말하저면 11키로가 빠졌어. 총

내...몸의 앞자리가 총 두번 바뀐거지?(60초반-50_49)

난 채식한다고 살이 빠지는건 아닐거라고 생각했어. 근데 살이 빠지네?

아니 그도 그럴께 고기 안들어가는건 더 쳐먹었거든(치즈볶이, 참치삼각김밥(해산물은 먹음), 치즈피자, 녹차아이스크림)근데 이것보다 건강한걸 먹는 비율이 믾긴 했다...

11키로 빠진 후기:생리통이 줄음, 피부가 반짝해짐

딱 맞던 옷이 남아서 헐렁거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이거 지루성 두피염이야? 5분 전 new 7 Hit
미용 2021/08/01 10:30: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의사 센세에게 압도적 감사… 4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8/01 03:47:04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다이어트 할 사람 구한다 (마감) 8시간 전 new 174 Hit
미용 2021/07/09 14:00: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 같이 다이어트 하자💛 10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8/01 00:20:11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향수 통합 스레☆★ 10시간 전 new 1714 Hit
미용 2019/09/08 17:02:0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다이어트 질문받을게 ! 11시간 전 new 7 Hit
미용 2021/07/31 23:18:52 이름 : Diet
2레스 고등학교 기숙사에선 무슨 운동을 할 수 있을까? 12시간 전 new 12 Hit
미용 2021/07/31 21:48:0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23 12시간 전 new 29 Hit
미용 2021/07/31 01:17: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일주일에 최대 몇kg 뺄 수 있어? 14시간 전 new 20 Hit
미용 2021/07/31 20:30: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168이면 몇키로가 이뿌냐 14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7/31 19:17:41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168에63.8이 다이어트한다~ 16시간 전 new 327 Hit
미용 2021/04/22 00:58:22 이름 :
30레스 딱 8/1 까지 -4kg (다이어트일지) 16시간 전 new 155 Hit
미용 2021/07/10 01:08:27 이름 : 8/1
1레스 발 볼 줄어드는법 아는사람 17시간 전 new 11 Hit
미용 2021/07/31 17:30:4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중3 여자 통뼈고 발목 굵은 거 같음? 18시간 전 new 87 Hit
미용 2021/07/26 19:47:4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일자뱅 지금 한거 좀 오바니… 18시간 전 new 93 Hit
미용 2021/07/30 02:36: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