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참고로 모든 댄스동아리를 까는건 아냐 엄청 잘추는 애들도 많지 근데 엄연히 학생신분으로 도 넘는 노출에 섹스어필밖에 없는 춤추는 애들 좀 까보자 남자애들한테 호응좀 받고 너 섹시하다~이런 말 듣고싶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은 그런 시선받아서 좋은건 그때뿐이지 나중에 성인되고나서 생각해보면 이불킥각임....유툽에 인성여고 쳐봐라 트월킹이 뭔지 제대로 보여줌...

근데 그 나잇대 남자애들이 여자애들 노출도 많은거 입었다고 관심을 가질까? 내가 어릴땐 남자애들 걍 게임이야기하고 여자애들은 화장만 하고 그랬는데 요즘애들은 아닌가??

>>2 관심 가지지...속된말로 일단 꼴리니까...근데 그게 건전한관심이 아니니 문제인거고 그런걸 조장하는 노출광여자애들도 문제인거고

ㅇㄱㄹㅇ 그냥 유명한 걸그룹 춤 추거나 하면 모르겠는데. 너무 과하게 어필하는 춤은 진짜 별로야. 걍 다리 벌리고 좀 그런 춤들 있잖아. 그런건 좀 하지 말았으면 좋겠어. 선생님도 있는데 괜히 쪽팔리고 부담스러움. 학교 무대에서 말고 다른 곳에 가서 하던가... 그리고 아예 노출의상을 입지 말라는게 아님. 과한 옷을 입지 말라는거지. 막 가터벨트 하고 망사스타킹 신고 가슴 겨우 가리는 크롭티, 가슴 뚫린 크롭티는 좀 아니지않아?? 제발 그런건 니들끼리 있을 때 입고 추라고

>>4 가터벨트 자체는 노출과는 관계없지않아?

>>5 우리 학교에서 저걸 동시에 다 갖추고 춘 애가 있어서. 저 요소가 다 합쳐진 코디를 입고 춤추는건 진짜 개에바지 않을까. 여기가 무슨 클럽도 아니고

그런 거 보면 쌤이 단속 안 하시나 싶음

>>6 나같으면 창피해서 당당히 못나갈거같음

몇몇 급식들은 춤선이 더 잘 보인다는게 지랄하노ㅋㅋㅋㅋ >>4 ㅇㄱㅁㄷ

솔직히 니들 다 '저 발랑 까진 년들보단 내가 훨씬 도덕적이지' 식의 도덕적 우월감에 빠져 있는 것 같음

>>10 이건또뭔소리야...여기서 도덕적우월감이 왜 나와?

>>10 뭔 개솔 선생님도 있고 그런거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서 그러는건 좀 아니란거지;; 그냥 다 커서 클럽가서 그런 춤을 추든, 개인적으로 친구들 끼리 모여서 추든, 동아리실이나 댄스 학원 같은 곳에서 마음 추는건 상관없어. 자기네들 끼리 추는거고 내가 안 보려하면 안 볼 수 가 있으니까 ㅇㅇ 얼마든지 자리를 떠도 되서 상관없는데. 학교 공연은 보기 싫어도 무조건 봐야함... 그냥 앵간한 노출있는건 상관없고 걸그룹 춤을 추는 것도 상관없다니까?? 근데 저렇게 심하게 부담스러운건 정말 보기싫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5레스 미성년자 담배피는거보면 꼴보기싫어서 깐다 1분 전 new 11 Hit
뒷담화 2021/06/25 19:48:28 이름 : 이름없음
810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2분 전 new 3629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310레스 로오히(로드 오브 히어로즈) 까스레 7분 전 new 9031 Hit
뒷담화 2020/07/22 15:48:44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꼬우면 외국으로 이민가", "한국보다 못사는 곳이 더 많아" 라고 하는거 깐다 17분 전 new 327 Hit
뒷담화 2021/04/01 12:01:25 이름 : 이름없음
314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21분 전 new 1815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233레스 저주받은 자기 취향 까는 스레 32분 전 new 2993 Hit
뒷담화 2021/02/02 18:47: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솔직히 몇몇 학교 여자애들 특징 ㅈㄴ 역겹지 않음? 41분 전 new 660 Hit
뒷담화 2021/05/14 00:07:42 이름 : 이름없음
462레스 더쿠 깐다 43분 전 new 13805 Hit
뒷담화 2018/08/03 13:51:07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할 일 안 하고 스레딕 들여다보는 애들 깐다 2시간 전 new 399 Hit
뒷담화 2021/06/13 20:07:52 이름 : 이름없음
157레스 로판 깐다 3 2시간 전 new 5013 Hit
뒷담화 2021/03/27 21:26:37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가슴 큰거 나만 빡치냐? 3시간 전 new 108 Hit
뒷담화 2021/06/25 14:29:15 이름 : 이름없음
191레스 그랜드체이스 리르충 패는 스레 4시간 전 new 1956 Hit
뒷담화 2020/04/19 21:42: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존중을 넘어 미화 시키는 거 깐다 4시간 전 new 45 Hit
뒷담화 2021/06/25 15:27:30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해외매체에서 보이는 동양인 클리셰 깐다 4시간 전 new 290 Hit
뒷담화 2021/06/24 01:06:0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오빠가~ 선배가~ ㅇㅈㄹ하는거 깐다 4시간 전 new 40 Hit
뒷담화 2021/06/25 14:36: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