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생각을 하고 사는지 몰라서 그렇지 아무튼 만능임 ㅋㅋ친구하길 잘했다 싶은 인간이다ㅋㅋㅋㅋ 진짜로 유능함 이게 고1 대가리인가 싶을 만큼 사악하닼ㅋㅋㅋㅋ

>>100 뭐야 끼리끼리 오ㅈㅕㅆ네 전교권이라니..

엄훠나 세상에 이이이게 뭐뭐야 아니다!! 저 녀석이 구라깐거다!!!

ㄹㅇ 전교권도 아님 전교 20등 든거 하나 있음 국어 ㅋㅋ.... 힝구..

앗차차차 뭐 아무튼 새로운 썰을 들었기에 다시 왔다 이름하여 도둑놈 털어먹기 이건 쫌 위험한가 싶기도 하지만 나쁜일은 아님 하지만 이런걸 따라하면 안된다! 제목그대로야 누가 간도크게 이 녀석 블루투스 이어폰을 훔침. 비싼건 아니었지만 자기 물건이 없어진것에 극대노 한 이 인간은 잡아다 싹 털어주겠다며 깊은 고민을 했다고 함.. 근데 뭐 어떻게 잡냐 증인도 증거도 없는디.. 근데 훔쳐간 애가 멍청하게 지 친구들이랑 훔쳤다고 이야기 하는걸 어느 여자애가 들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딴

그 무리 안에서 범인인 애가 사물함에 모든걸 넣어놓고 그걸 안 잠가 놓거든? 물건도 막써서 찾는데 한참걸린다고 지가 말하고 다닌다.. ㅅ걔 사물함에 있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제대로 빡친 이 자식은 영혼을 털어서라도 좃되게 만들겠다고 그 사물함에 있던 물건을 전부 거꾸로 뒤집고 아무것도 안쓴 쪽지를 하나 붙였는데 노랑색 쪽지를 빨간색으로 칠하고 좀 꼬깃꼬깃 만들어서 테이프로 붙임 호러블.. 다음날 걔는 난리가 났지 미친새끼가 개판을 쳐놨다고 자기가 이어폰 훔친 애가 범인일거라고 찾아갔는데 사이는 모르는척 니가 내 이어폰 훔친 놈이냐고 역정냄ㅋㅋㅋㅋ

정말 걔한테는 미치고 팔딱 뛸 사건이긴 한데 아무것도 없어진것도 없고 자기가 블투 이어폰 훔쳤으니 할말도 없고 심지어 그 블투 이어폰은 없어졌는데 사이 반응 보니까 얘가 회수한건 아닌거같고 이만원인가 만얼마 짜리 이어폰이었는데 아무튼 훔친건 훔친거라 어쩔 수 없이 사과하고 물어줬다고 함. 사이는 돈을 얻음... 뭐 그거 학교에서 기부하세요~ 할때 기부했다는디 흠.... 어케 안걸리고 사물함을 뒤집었을까..

>>104 ?? 전교 20등이.. 전교권이 아니라고?

>>108 한과목만 그런거니까 전교권하기에는 쪼매..

헐헐 나 이 스레에 쓸라고 애들한테 쪼매씩 물어보고 다녔는데 얘 상상이상임 어휴

아맞아 쓰다보니까 여자애 같게 됬는데 얘 남자임 ㅋㅋ... 진짜 개꼴받네 씨.. 나보다 얄썅한 시끼... 그냥 여자애들이랑 많이 다닌거고 미술 하는 걔는 남자애고 나는 여자임.

아무튼 애들한테 물어보고 다니니까 ㄹㅇ 눈에 안띄는 희미한 애인데 가끔 폭탄발언을 아무렇지 않게 던졌다함. 남자 1- 바람피는 애 있었는데 걔 여친한테 다 꼰질러주고 둘이 상의 해서 하하호호 친한척 했더니 바람피던애가 바람이다 어쩌구 하면서 여자애한테 뭐라 했는데 이 만능이 사이가 바람상대? 를 데려와서 실시간 아침드라마 찍게 만듬(애들은 누가 그런건지 모르는데 꼭 사이가 껴있었다함) 여자 1- 질나쁜 남자애가 맨날 쉑스쉑스 이지랄을 여자애들한테 막 해댔는데 한번은 누구랑 했다 이러면서 개구라를 까서 그 누구가 고생했는데 일주일 뒤에 개구라와 걔는 쉑스쉑스 맨날 말만하는 동정(? 뭐 이런말이었음) 애라고 소문나서 남자애들 사이에서도 개쮠따 됬었었다.

큰 사건들 좀 알려달라하니까 듣고보니 이거 범인 누군지 딱 감이 온다고... 아니근데 얘는 체격도 얄썅하면서 온데만데 다찌르고 다니네 어디가서 처맞었을거거틈 노답

아니 다 나쁜놈이라 뭐 불쌍하진 않은데 도대체

꺄아악 또 꼴받음 이이자식 내 몽쉘 먹었어 잡아이씨 니를죽일끼다 이씨

>>115 개나빠 몽쉘을 뺏어가다니 등짝 ㄱ

난 이걸 왜 이제 본거야... 레주 와서 더 풀어주면 안될까 ㅠㅠ

>>117 허허허헐랭 까먹구 있었다!!!

보고있는 사람이 있..었구나..!

오 동접이당! 안녕 나도 보고있어

지금까지는 평탄하고 무난하게 지나가고 있음 체육시간애 혼자 스파이크 때려넣고 혼자 득점을 반이상 해내며 기어코 메인 주전? 주장? 자리를 뺏어갔다고 한다...

곧 시험인데 어떻게 굴러갈지... 그리고 난 이번엔 포기함 안할래(후비적

참고로 이 만능인 이자식은 또 게임샀다고 자랑함 제정신인가 진짜.. 기말 일주일인가 남았음 베스타? 뭐 그거 샀다고 십분인가 주절주절하고 가버림 진짜 뭐냐고

에엥 이게 왜 레전드판에 있나요.......??? 뭐뭐임

>>119 이대로 넘어가기엔 너무 재밌어서ㅋㅋㅋㅋㅜㅜ 스크랩 해뒀어!

안녕 여러분 오늘은 별것 없지만 이 자식이 내 라면의 반을 호로록 해버려서 죽빵을 치고 왔다는 이야기를 하러 왔어

공부를 알려달라니까 라면을 처먹고 집에간다 진짜 개빡

라면을 뺏어먹다니..

녕안 여러분 이번엔 어제 이시끼가 수행 만점받고 아이 운이 좋아써 하는거 보고 열터질 뻔했다가 나도 7개중에 3개는 만점이라 기분이 좋아진 이야기를 하러 왔단다 아무도 관심없겠지만 태어나서 처음으로 과학 보고서 만점받음ㅁ

그 미술하는 애 앞에서 아무것도 모르는척 넌 얼마나 나왔어ㅓ?? 난 이정도 운이 완전 좋았다! 이러는데 걔 얼굴이 실시간으로 굳었다고 좋아함 어후

>>131 캬 속시원하다잉

재밌다 나랑 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계속 보게 되네 레주랑 사이 엠비티아이 궁금한데 물어봐도 될까?

>>133 엠비티아이 너무 궁금해...

??이것도 주작이었네

>>136 스레주 친구에도 별표있어... 아닌가 친구가 폰에 쓴건가 +친구가 폰에 쓴듯

>>137 켜놓고 갈 생각을 하다니ㅋㅋㅋ 이랬으니까 스레주가 폰 켜놓은 사이에 쓴듯

와 부럽다 나도 이런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재밌을듯 완전 특이한 케이스네.. 관찰하는 재미가 있겠다.. 왜 요즘은 안와 ㅠㅠ 와서 얘기 해주고 가…

>>139 레더야 이름란 비워두고 써..

>>140 어 ( •᷄⌓•᷅ ) ꖶዞ¿? 나 스레딕 보기만 해서 잘 몰라 원래 비워야하는거야?

>>141 기본적으로 스레딕은 익명 사이트라서 닉네임은 안 바꾸는게 좋음

>>141 레주 빼고는 바꾸면 안 돼 그게 룰이야 익명성 파괴하면 안 돼서 그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레스 너네 친구들 어떨때 정떨어지냐 1분 전 new 285 Hit
잡담 2018/12/25 20:24:0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살면서 가장 오래 사랑했던 것or 하고 있는 것 말하는 스레 4분 전 new 24 Hit
잡담 2021/07/31 03:35: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와 나 진짜 바본가?? 씻고 Ddong 싸다가 늦음 11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7/31 09:01:06 이름 : 이름없음
182레스 하나밖에 없는 내 오랜 친구, 쟈르반이 죽었어 1시간 전 new 523 Hit
잡담 2021/07/29 10:36:01 이름 : 이름없음
367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1482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372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시간 전 new 2867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아 대박 내 친구 개웃겨 2시간 전 new 61 Hit
잡담 2021/07/30 22:57:1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니 깊카 쏜단애 어딨어? 3시간 전 new 77 Hit
잡담 2021/07/31 00:35:0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얘들아...너희들 스레딕 단체 실종사건이라고 알아? 3시간 전 new 131 Hit
잡담 2021/07/30 23:48:07 이름 : 할일없는학생
790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2 (09:00 배드민턴🏸 09:56 양궁🏹) 3시간 전 new 780 Hit
잡담 2021/07/27 23:36: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런 쓰레기같은 몸으로 사느니 4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7/31 04:59:2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ㅈㄱㄴ가 무슨뜻이야?? 4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7/31 04:15:02 이름 : 이름없음
206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4시간 전 new 572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백신 통합 스레💉 5시간 전 new 305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 세상에 인류가 절반으로 줄어든다면 5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7/31 02:34: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