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에 별로 안친한 몇명이 집어디야 하면서 잠깐 찾아오는 이유가 머야? 걍 집만 보고 감 그 뒤 걔들이 나한테 해코지하거나 그런적 없었음

그냥 진짜 집이 궁금했던 거 같은데

>>2 내 허락없이 사진 찍은건? 근데 머 어디 올리거나 그런거 없어

>>3 ? 그건 좀 웃긴데 그냥 자기 궁금증 꼭 해결 하고 싶은 무례한 사람 같음

나중에 너네 집에서 죽치려고 몇몇애들 사진 찍어서 누구 집이 좋을지 정하눈고??

혹시 sns 하면 네가 집에 있는 사진 올렸는데 되게 좋아보여서 궁금해서 물어본것 같아!

글만 보면 좀 소름돋긴 하다 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친구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고 좀 많이 힘들어 하는데 47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8/04 02:43:15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손에서 똥냄새가 안빠져... 56분 전 new 223 Hit
고민상담 2021/08/01 21:36: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수능d-100.. 나 할 수 있을까? 1시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8/04 03:42:54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시즌2!! 1시간 전 new 142 Hit
고민상담 2021/08/02 14:31: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슬럼프가 온 것 같은데 사실 이게 슬럼프인지 그냥 못 하는 건지도 모르겠어 1시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8/04 09:39:2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빠가 도박에 빠진 것 같은데 제발 도와줘 1시간 전 new 35 Hit
고민상담 2021/08/03 22:32:37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죽을거같은데 아무도없다 2시간 전 new 554 Hit
고민상담 2021/07/14 21:36:5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완전 사소한데 택시탈때 2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8/04 09:09: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존나 마기꾼이라 마스크를 못 벗겠어... 2시간 전 new 57 Hit
고민상담 2021/08/04 00:52: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 성격이 너무 소심해ㅠㅠㅠ 3시간 전 new 20 Hit
고민상담 2021/08/04 02:40: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나 요즘 존나 힘들어 3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8/04 03:22: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성인 좋아하는 것 같아 3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8/04 03:03: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화장실에 벌레 알 같은 것들 어떻게 처리해? 3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8/04 03:11:46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 8시간 전 new 95 Hit
고민상담 2020/12/11 09:08:3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친구가 죽는대 8시간 전 new 182 Hit
고민상담 2021/07/30 00:59: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