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1/06/29 22:25:15 ID : A3O5XAi5UY1
내가 이번달에 뒷담판에서 수도없이 본거같음ㅋㅋㅋ 혹시나해서 초성으로 말하는데 ㅇㅍㅋㄹㅇ나 ㅌㅇㅌ 말투좀 그만써 진짜 ㅅㅂ 그리고 쓰니 단어 제발 그만... 어느 사이트에서 찾아왔는지 누가봐도 알법한 말투인데 본인들만 몰라요 개답답하다 ㄹㅇ 여기에 타사이트 말투 대놓고 티내면서 뒷담스레같은데서 과몰입하며 까는바람에 분위기 갑분싸되서 갱신도 못하고 망해버리게 만드는게 한두번인가
이름없음 2023/07/28 11:32:25 ID : nu7gja9ulbf
유입 그만 티내 디씨 트위터하는 게 자랑인가? 개극혐 유입이면 숨길 줄 알란말이야
이름없음 2023/07/28 11:43:39 ID : amnyGsjjtii
디씨유입 씨발 내가 스레딕에서 계집년 피ㅆㄱ 이런 단어를 볼 줄은 상상도 못했다 개씨발 규칙좀 처읽어 성별갈등 금지니까 존나좆같네
이름없음 2023/07/28 15:31:59 ID : i9vvcnyE8qq
야이시발 ...이 트짹말투면 ...을 맞는 맞춤법으로 개정한 곳도 ㅍㅁ고 트짹이냐?????? ...이 아니라 ..이나 .... 으로 말 이어가는게 틀린거여도 눈감고 넘어가다 ...을 트짹으로 모는 찐따유입새끼야 제발 꺼져!!!!!!!!!! 꺼지라고 좀 시발 세상 모든 소설에 ...있으면 다 ㅍㅁ고 트짹이겠다? 다 갤에 좌표박고 헉 ...트짹말투인데 이 글 쓴 소설가, 시인, 국회의원 등등 다 트짹 ㅍㅁ로 글싸지르러 가봐라 거기서도 널 조롱하거나 컨셉인가 하며 겁나 비웃을거다 쓰벌
이름없음 2023/07/28 19:01:09 ID : 2NutxVcHA1v
왜 여기서 이런 레스를.. 스레 세워 그리고 트위터 말투같긴 하잖아? .을 몇개 쓰고의 문제가 아니라 문장 중간중간마다 과하게 넣어서 울리는 느낌 주려고 하고 빻은 소리에 반박하는 듯한 뉘앙스.. 소심한 공격 같기도 하고
이름없음 2023/07/30 21:12:02 ID : umoMlxyFeFc
이름칸은 그냥 이름없음으로 냅둬라 좀 그러는 애들 보면 보통 어디 사이트 출신인지 딱 보이게 ㅇㅇ 이 두글자 꾸역꾸역 집어넣고있는 경우가 태반이던데 니네들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주자면 스레딕에서 이름칸 이름없음으로 해 두는 건 너네 사이트에서 이름칸에 ㅇㅇ 쓰는 거랑 대충 비슷한 수준의 위상이니까 알아두고 다음부턴 제대로 하셈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을 따라야지
이름없음 2023/07/30 21:14:51 ID : TXxV82nAZjx
지들 본진에서 규칙위반하는 사람 있으면 앞장서서 선두에서 욕하고 있을 새끼들이 왜 다른 사이트 들어갈땐 지들 맘대로 하는걸까
이름없음 2023/07/30 21:17:56 ID : umoMlxyFeFc
ㄹㅇ 그게 젤웃김ㅋㅋㅋㅋㅋ 여기서까지 그러는 애들 말투 보고 거슬러가보면 꼭 암묵룰이랑 분위기에 거스르는 애 보일 때마다 유입이라 못박고 쫒아내는 데더만 내로남불 지림
이름없음 2023/08/20 20:37:14 ID : g2MjikoNuoL
이름없음 2023/08/20 20:57:16 ID : xCmJRBdTWmG
혹시 어케했노 같은 것도 타커뮤 말투임..? 유행어라고 생각하고 넘겼는데
이름없음 2023/08/20 21:01:09 ID : 2JWi4NwK3V8
내 기준 어케햇노: ㅇㅋ 어케햇노 ㅅㅂ: ㅇㅋ 어케했노 시발ㅋㅋㅋ 게이 미친놈이노? 노무딱 감탄했다 이기야ㅋㅋㅋ: 시발 꺼져
이름없음 2023/08/20 21:06:03 ID : Y4Mi6Y09Ao7
이름칸좀 놔뒀으면
이름없음 2023/08/20 21:29:51 ID : amnyGsjjtii
ㅇㅈ
이름없음 2023/09/25 00:08:24 ID : PeE6ZcnyLhB
아 제발 좀 꺼져
이름없음 2023/09/25 03:38:20 ID : bu2sp9g3U3X
그냥 느그본진가서 놀아라ㅅㅂ 여기서 신고당하면 재밌냐?
이름없음 2023/10/01 11:53:18 ID : XAmFeJSJXze
꺼져 시발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11/01 05:14:50 ID : Xuttdu3zTVe
요즘 왜이렇게 찐따남이니 그성별이니 대놓고 혐오단어 쓰는 애들이 늘어난거같지? 둘다좀 니네 본진으로 꺼져
이름없음 2023/11/01 05:29:20 ID : Y4Mi6Y09Ao7
트짹에서 온거같은 말투인데 본인은 모르는 거 같음 이래서 버릇이 무섭구나 트짹에서 하던 말투 버릇 그대로 나오는데
이름없음 2023/11/01 17:34:50 ID : 43U0lbbeFgY
궁금한데 타커뮤 말투나 은어 등도 신고사유가 돼? 내가 이상하게 검색해서 그런지 알려주는 스레나 레스가 안 보여
이름없음 2023/11/01 18:00:31 ID : 5Vbvcty2Hxy
그거 자체는 신고사유가 안 될걸? 말투가 묻어나는 건 어쩔 수 없으니까 근데 그런 말투 쓰는 새끼가 성별갈등이나 정치적인 주제 등을 언급하며 은근슬쩍 테라포밍하려는 의도가 보이면 그건 신고박는게 맞음
이름없음 2023/11/01 18:39:38 ID : 43U0lbbeFgY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이름없음 2023/11/01 20:26:00 ID : 6jdBe47xQnv
이름칸에 당당히 ㅇㅇ 갈겨놓고 지적하니까 적반하장으로 쌍욕하는 새끼 봄ㅋㅋㅋ 꺼져ㅗㅗ
이름없음 2023/11/02 12:48:55 ID : h9fVcJWjjs4
피싸개란 말 싫어한다고 정액싸개란 말을 반길 것 같냐? 둘 다 꺼져ㅗㅗ
이름없음 2023/11/26 22:02:07 ID : Xuttdu3zTVe
모 게임때문에 또 포밍왔던데 둘다 꺼지세요
이름없음 2023/11/27 20:52:46 ID : rArs2k1dxu7
지 사상 실컷 티내고 다니면서 자기랑 협업한 업체 이미지 나락가게 만든거는 잘한 짓이나?? 책임감 너무 없어보이는데... 그리고 대놓고 한남이러네 니들은 혐오 단어 안쓰면 입에 가시돋냐
이름없음 2023/11/27 20:55:15 ID : MksmGts8i2q
쓰니는 어디 말투야?
이름없음 2023/11/27 20:56:35 ID : wNvBe1yMnSH
인스타즈, 네이트
이름없음 2023/11/27 21:08:55 ID : mFdzXxSK3U6
그렇구나 고마워
이름없음 2023/11/28 19:22:43 ID : Y4Mi6Y09Ao7
쓰니야 좀 그만써
이름없음 2023/11/28 20:38:56 ID : dWo2GsjbeMl
대형 인터넷 커뮤니티들 되게 보면 존재는 하는데 실체는 정확하게 체감이 안되는 집단(성별이 대표적이지만 종류는 다양하게 있음)에 굉장히 목숨을 거는것 같아 자꾸 자기네들 말투 쓰면서 이 사이트에 오는거 자체가 한명이라도 자기네편ㅋㅋ을 늘리려는 거잖아 근데 내가 보기엔 인터넷만 꺼도 각자도생같던데 좀 심할때는 나만 아니면 돼 라는 마인드가진 사람이 더 많은거같구ㅋㅋㅋ
이름없음 2023/11/29 09:22:41 ID : wNvBe1yMnSH
지금은 좀 잠잠해져서 다행인데 진짜 ㅇㅂ, ㄷㅆ에서 온 말투 숨기지 않는 애들 많았어 여기가 익명이고 접근성이 나쁘지 않은 사이트라지만 굳이 여기서 그런 말투 티낼 만큼 지능이 없나ㅋㅋ
이름없음 2023/11/29 14:04:11 ID : Xuttdu3zTVe
요즘 왜이렇게 대놓고 한남거리는 애들이 많지? 시발 공지좀읽어
이름없음 2023/11/29 14:05:23 ID : twHA7yZbirt
ㄹㅇㄹㅇ 심지어 ㅈ집같은 상스러운 ㅍㅁ말 쓰는애들도 많아짐.....
이름없음 2023/11/29 14:06:02 ID : Xuttdu3zTVe
웃긴건 이런말하면 또 없는좆 달아주면서 남자취급하더라 아니 사이트 규칙이라고 시발년놈들아 누구는 손이 없어서 그런말 안쓰는줄아니?
이름없음 2023/11/29 14:28:02 ID : XzdTXs9BBBv
니1미럴 꺼져
이름없음 2023/11/29 14:31:33 ID : pak643VcK3Q
혹시 여기에 말끝마다 ~긔 이런 어미 붙이는 애들도 찾아온 적 있냐 그런 말투 쓰는 커뮤가 제일 광기 심하던데
이름없음 2023/11/29 19:52:15 ID : wNvBe1yMnSH
있지 않을까?
이름없음 2023/11/29 20:14:18 ID : jAnXs8rAkpT
노노 ㅇㅈㄹ 좀 느그본진으로 꺼져
이름없음 2023/11/29 21:33:03 ID : rArs2k1dxu7
이름없음 2023/12/02 19:18:36 ID : XzdTXs9BBBv
노노 이지랄 진짜 그만좀해라 다들
이름없음 2023/12/02 23:55:29 ID : XzdTXs9BBBv
진짜 그만 좀 하라고
이름없음 2023/12/04 06:56:36 ID : 6i9vu66lB9b
여초말투좀 쓰지마
이름없음 2023/12/04 07:59:57 ID : tdBe7xXs4NB
아니 단어 하나에 왜 이리 집착해서 물고 늘어지냐..
이름없음 2023/12/30 02:09:59 ID : XzdTXs9BBBv
갱신 너네는 너네 본진에서 딴 사이트 말투 쓰고 티내면 본진으로 꺼지라고 할 놈들이 왜 여기 와서 그러니 나가라 좀
이름없음 2023/12/30 08:47:19 ID : jeK6mIGoGq0
페미년들아 좀꺼져 옛날에 한창 테라포밍 시도하더니 또 지랄이네 아오 진짜 느그커뮤로 제발 꺼지세요!!!!!
이름없음 2023/12/30 15:30:36 ID : hy3O0789Apg
난입임 웃기고 자빠졌다 트위터 생기기 전에도 사람들 그런 말투 썼는데 뭔 소심한 공격이야 너만 그런 생각해 너만... 캬 세상 험악해졌네ㅠㅠ
이름없음 2024/01/10 11:37:13 ID : ctBs79fTWo7
쓰니 인스티즈 말투였어..?? 스레딕 뉴빈데 인터넷 커뮤라곤 옛날에 열품타에 있는 커뮤(열카)가 다인데 거기서도 쓰니 써서 아는게 없으니까 걍 다 쓰니 쓰나보다 하고 썼는데 되게 ㅈ같은거였네
이름없음 2024/01/10 12:02:12 ID : ts2q2Hwla9B
ㅌㄷㄱ충들 제발좀꺼졌으면
이름없음 2024/01/10 12:12:44 ID : Ny3WmIFeLal
그거라기보다는 그냥 익명커뮤에서는 쓰니 많이 썼던 것 같아 햏자 다음 시기에 많이 보인듯
이름없음 2024/01/13 19:58:11 ID : i9vvcnyE8qq
그렇게 노붙이며 티내고싶냐? 꺼져시발새끼야
이름없음 2024/01/13 23:42:02 ID : hAi08qi9BvC
에타도 쓰니라 하지 않나? 에타 자주 들가다가 스레딕에서 쓰니라소 실수한 적 몇번 있던거 같은데
이름없음 2024/01/21 16:12:44 ID : i9vvcnyE8qq
ㅌㄷㄱ 시벌새끼들아 니들이요 니들 작작 네다씹 니들용어 그만써라 티도 내지마 시발것들아!!!!!!!! 여기 대피소 아니거든? ㅌㄷㄱ아니거든????????
이름없음 2024/01/21 16:30:35 ID : XzdTXs9BBBv
난 쓰니 네이트판에서 많이 쓰던걸로 암... 여초~반반 정도 성비의 익명커뮤에서 자주 보이는 느낌 그리고 바로 윗레스에서도 나온 얘기지만 투디갤 양심터진 씨발년들아 여긴 니네들 대피소가 아니라고 몇번을 처 말하게 만드냐 예전에 투디갤 까스레에서 쌈났을때 대피소로 쓰는 거 아니다 예전부터 스레딕 했고 투디갤에 불만 있어서 까는거다 이러고 변명하던 거 본 적 있던거같은데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들 지금 하는 그게 대피소 취급이 아니면 뭔데ㅋㅋㅋㅋㅋㅋ 니네들 본진에서 덕질하고 놀려니까 덕질할 분위기도 아니고 맘에 안 들어서 여기 와갖고 분위기 맘에 안든다고 까는거잖아 니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대피소가 아냐??? 니네들 용어 좀 작작 쓰라고
이름없음 2024/04/24 16:22:09 ID : a3CnVhBtiry
쓰니는 개씨발련들아 포밍 오려는거 숨길생각도 없네 닥눈삼 몰라 닥눈삼??? 지들본진가면 유입이 아무것도 모르고 들이박으면 바로 박제조돌 들어갈 년놈들이 스레딕에선 입으로 똥싸고 뭐라하면 뉴비배척방패 꺼내들면 다되는줄알아요 하여간ㅋㅋ
이름없음 2024/04/24 17:16:24 ID : nTTQoIFjxSM
왜 동인 쪽 까스레보면 거기서 온 것 같은 애들이 보일까ㅋㅋㅋ암만봐도 플 돌리는 것도 그쪽 따라가고 디시 여초갤이나 투디갤해연갤 티 ㅈㄴ 나는 애들 많이 보임
이름없음 2024/04/24 17:39:08 ID : zO07atBvAY9
와... 내가 하고 싶은 말 다 여깄네 속이 시원하구만
이름없음 2024/04/24 20:30:43 ID : LargksrBAi3
노노충들 꺼져 디시펨코투디해연갤더쿠 티내지 말고 나가세요
이름없음 2024/04/24 20:42:50 ID : nTTQoIFjxSM
뭔가 ㅌㄷㄱ ㅎㅇㄱ 비롯한 여초사이트도 많지만 말투 공격성이나 단어쓰는 게 ㄷㅆ 여초갤하는 것 같은 것들도 많이 보임 특유의 공격적인 취좆이나 ㄷㅆ쪽 드립치는 게 너무 그쪽 감성같아서 좀
이름없음 2024/04/28 01:29:32 ID : A3O5XAi5UY1
아오 투디갤님들 제발 좀 나가주세요 투디갤이 싫으면 나가서 새 사이트라도 차리든가 이 작은 사이트에서 ㅎㄴ 타령하고 남혐하는등 꾸역꾸역 기생충짓 하는거 진짜 역겨워요 투디갤 싫어하면서 말투는 투디갤이랑 판박이시던데 ㅋㅋ? 니들이 투디갤 몇년했다 올드비다 존나 하나도 안 궁금해요
이름없음 2024/04/28 09:05:43 ID : hy3O0789Apg
ㄹㅇㅋㅋㅋㅋㅋㅋ나 10년전 블로그시절때도 그말투 썼다 그리고 씨발 도 소심한 공격을 하는 중이니? 말끝에 ..를 붙이네 유입정병찐따새끼야 너도 지랄말고 꺼져
이름없음 2024/05/05 22:37:28 ID : lDtinU2Nzgm
맞는 말 해도 동의해주기 싫어짐.
이름없음 2024/05/05 23:02:19 ID : tfXzdTSNvve
아직까지 긁히는 급식이들 있는거 보니까 역시 어그로 가성비 좆되노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5/05 23:12:41 ID : vA3V89s7bBa
너도 걍 어그로였네 게이야... 관심딸 몇번쳤냐?
이름없음 2024/05/06 02:05:25 ID : 5cGk1fVcJVe
노노, 누누는
이름없음 2024/05/06 02:05:44 ID : 5cGk1fVcJVe
노노, 누누는 이제 트위터에서도 자주 쓰니까 양지 말투 아닌가? 유명인들도 트위터 하는데..
이름없음 2024/05/06 02:06:13 ID : 5cGk1fVcJVe
노노, 누누
이름없음 2024/05/06 10:49:51 ID : dSHyJTPjy2F
뭐라는거야... 요새 노노 누누 쓰는 사람들은 어그로 끌고 남혐여혐지역혐 하는 인간 언저리의 무언가들 뿐이던데ㅋㅋㅋ
이름없음 2024/05/06 10:51:31 ID : dSHyJTPjy2F
사실 노체나 누체도 일베 있을 때나 유행한거라 너무 올드한거 같구... 무엇보다 각 사이트마다 성향이 다르니까 눈치껏 티 안나게 글 적으면 좋겠어! 가끔씩 어디서 왔는지 보이는 스레가 있는데 출신지가 투명하게 보이는 거 같아 좀 웃김
이름없음 2024/05/06 10:54:21 ID : XzdTXs9BBBv
노누체가 언제부터 양지말투였음? 웃긴소리를 하네 트위터에서도 약간 대가리 헤까닥 한 년놈들이나 쓰더만... 버르장머리없게 타싸말투 들고오지 마라 좀
이름없음 2024/05/06 13:53:27 ID : gY3Cpfbxu8q
이거 같은 사이트 하는 사람끼리 얼추 알겠다 그대로 들고 온 글 있네
이름없음 2024/05/06 16:22:03 ID : lDtinU2Nzgm
음지 말투를 양지에서 쓰는 사람이 있다고 양지 말투가 되는 게 아니다
이름없음 2024/05/06 23:26:11 ID : i4Mlwk9teE0
잦덕이란 말 천박하네
이름없음 2024/05/06 23:43:29 ID : gY3Cpfbxu8q
저거 초반에는 같은 코드가 여러번 썼다면 지금은 다 다른 코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캐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도 있는데 저렇게 주르륵 올 수나 있어?
이름없음 2024/05/07 00:19:51 ID : IE4LhwHyJV9
절대 ㄴㄴ 말투 감성 평소 스레더들하고 너무 다름 근데 투디갤 말고 어떤 디씨 여초갤에서 여길 대피소로 삼는거 어떠냐는 글을 봤었음. 다른 여초에서도 그랬던거 보면 스레딕이 사람 수 적어서 지들 맘대로 쓸 수 있으니까 만만한갑지
이름없음 2024/05/07 00:30:28 ID : 2Ny1yGk7aoM
저 스레 쓰는 놈들 ㅇㅅ 팬덤 까스레에도 저러더니 패턴 하나도 안 변했네 여기는 ㅌㄷㄱ 니들이랑 엮이기 싫으니까 작작 오라고
이름없음 2024/05/19 17:34:26 ID : A3O5XAi5UY1
ㄱㅅ
이름없음 2024/05/19 18:03:34 ID : Xuttdu3zTVe
다짜고짜 은교여시 은교여시 거리는것도 안좋아함.. 니들만 쓰는 용어 꺼내오지마
이름없음 2024/05/19 18:08:29 ID : vu4MmGla1co
ㅋㅋㅋㅋㅋㅋ 놔둬라 백 번 화내고 퇴치 시도해도 계속 나온다 그냥 받아들여 구글링하면 뜨고 가입없이 글쓸 수 있는 접근성을 탓해야지 어쩌겠냐
이름없음 2024/05/20 17:06:27 ID : jvzQrcFfO78
아니 한남이 입에 붙다못해 일상어라도 되는줄 아나 ㅅㅂ 오늘 또 한남거리는 레스 봄 좀 꺼지라고
레스 작성
6레스무책임하게 개인모금 받는 사람들을 깐다new 8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분 전
444레스🌺🌸🌹뒷담판 잡담스레 32판🌹🌸🌺new 431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985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10new 3638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80레스원작 안 보고 2차창작 하는 인간들 깐다new 390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07레스싫은데 중독되는 노래 깐다new 352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775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863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27레스집게 손가락 사태 깐다new 413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537레스작품에서 이 새끼 존나 싫다하는 캐릭터 까스레new 2529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48레스덕질판에 있을 때 이해 안 가는 사람/상황 말해보자new 382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03레스무개념 BL빠랑 GL빠들 까는 스레new 1405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706레스너희 장르에서 캐삭했으면 좋겠는 캐 하나만 꼽아보자new 1845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546레스나나세 아오이(전직 일본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현재 앰생백수악플러) 까스레new 1287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863레스네이버 웹툰 댓글 깐다new 2190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838레스작품 까스레new 2641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04레스양덕들 깐다new 79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839레스최근 화제중인 게임 '원신' 깐다new 2818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4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7)new 35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21레스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만 싫어하는 취향 까스레 2new 1280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33레스진짜 커미션 밴드들 개ㅂㅅ같지 않아???new 242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57레스게임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위 플블캐와 관련 팬덤 까는 스레new 770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