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좀 막 눈물나는 웹툰? 막 사람들이 댓글에 울면서 봤다하는것도 걍 덤덤하게 봤는데 요즘은 진짜 눈물 질질 흘리면서 보고 드라마에서 좀만 주인공 힘들어하는 씬 나와도 막 눈물나고, 우울증 자가진단도 위험도로 뜨고 하는거보면 본인 상태랑 관련이 없다고는 못 하나?

난 조금은?? 관련 있다 생각해 좀 웃길 수도 있는 예시긴 한데 난 남친하고 잘 지낼 때는 슬픈 거 봐도 막 엄청 울진 않은데 싸우고 슬픈 영화 볼 때는 진짜 펑펑 울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슬플 때 슬픈 영화 봐서 감정 다 쏟아낼려는 사람들도 이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해

>>2 헉 역시..엄마가 왜 오버하녜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치킨 시킨 지 2시간째... 아직 안 온다.. 11분 전 new 35 Hit
잡담 2021/09/17 20:35: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부정적인데 친구많은애는 뭐야...?? 13분 전 new 28 Hit
잡담 2021/09/17 21:13: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학교에서 친구가 없으면 꼭 보기 바라는 스레 18분 전 new 73 Hit
잡담 2021/09/17 05:29:31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너희 학교 다니면서 얻는 게 뭐야? 22분 전 new 160 Hit
잡담 2021/09/17 01:04: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골 때리는 플러팅 대사 머 있을까 27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9/17 21:04:04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너네들은 뭐에 의존해서 살아? 49분 전 new 284 Hit
잡담 2021/09/13 16:46:0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거 뭘까 뭐에 쏘인건가ㅜㅜ 51분 전 new 58 Hit
잡담 2021/09/17 17:39:1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별거 아닌데 멋있다고 생각했던 습관이나 행동 말하자! 57분 전 new 118 Hit
잡담 2021/09/13 12:49:2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아싸 중에 애니나 책, 그림에 관심있는 사람이 많은 이유가 뭘까 1시간 전 new 139 Hit
잡담 2021/09/17 10:54:19 이름 : 이름없음
624레스 🤩😝🤪 조잘조잘 잡담판 잡담스레 32판!😵🥴🤓 1시간 전 new 2070 Hit
잡담 2021/08/14 23:22: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갑자기 개빡치네 2시간 전 new 70 Hit
잡담 2021/09/17 16:26:4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동생이 전화가 안온다는데 구라일까 진짜일까 2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1/09/17 16:51:35 이름 : 이름없음
198레스 스레딕 화력 관련통합스레 🍼🍼🍼🍼🍼🍼🍼🍼🍼🍼🍼🍌🍌🍌🍌🍌 2시간 전 new 851 Hit
잡담 2021/03/11 15:25:45 이름 : ◆5cE7aoE1a3y
20레스 아,, 수행평가 버스 타는 거 너무 미안하다 2시간 전 new 114 Hit
잡담 2021/09/17 15:11:5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얘들아 이거 왜이렇게 킹받냐 2시간 전 new 141 Hit
잡담 2021/09/17 01:00: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