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Hi 라고 와서 나도 Hi 라고 보냈는데 읽고나서 답이 없음 맞팔은 커녕 내 계정 팔로우도 안했는디 내 스토리는 계속 보더라..? 뭐지 이건..? 신종 사기인가 독일사람인데 그냥 정상적인 일반인같음 도대체 왜 디엠건거지..?

6FE554D0-3B26-4A70-8D74-E36F92C62625.jpeg.jpg이러고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

>>3 >>4 왜 말걸었냐 물어봤는데 No 래서 걍 차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박하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팩트로 분위기 깨는 사람 1분 전 new 52 Hit
잡담 2021/09/21 08:07:5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미자일까 성인일까 와서 판단좀 해줘 2분 전 new 32 Hit
잡담 2021/09/21 23:46:3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심즈같은 앱 뭐있어 3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9/22 00:08: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좀 더러운건데 너무 자랑하고 싶어 4분 전 new 164 Hit
잡담 2021/09/21 15:16:55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바스트(가슴) 사이즈좀 알려줘 평균이 얼마 정도지 6분 전 new 1208 Hit
잡담 2018/05/24 02:45:4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외이파이 공유기 7분 전 new 47 Hit
잡담 2021/09/20 17:17:28 이름 : 이름없음
939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14분 전 new 2585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825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14분 전 new 3188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자기 얼굴 설명해 보자..!?! 18분 전 new 408 Hit
잡담 2020/11/12 20:08:28 이름 : 이름없음
698레스 🤩😝🤪 조잘조잘 잡담판 잡담스레 32판!😵🥴🤓 19분 전 new 2245 Hit
잡담 2021/08/14 23:22:02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보통 목소리 좋으면 웃어...? 19분 전 new 461 Hit
잡담 2021/09/20 16:49:0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도 목소리 나름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다!!!!!!!!! 26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9/21 23:34:26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핸드폰 안쓰고 재미난거 추천좀.. 29분 전 new 98 Hit
잡담 2021/09/21 18:40:53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애들아 지금 창밖에서 달 봐봐[ 어쩌다 달 기록장이 되부렸다] 🌙 30분 전 new 300 Hit
잡담 2021/06/15 21:42:11 이름 : 이름없슈
5레스 아 어떡해 ㅠㅠㅠㅜ 오징어게임 너무 슬퍼 ㅠㅠㅠㅠ 39분 전 new 56 Hit
잡담 2021/09/21 22:41: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