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찾아보니까 덜 넣은 것 같은데 어떡하지 다시 빼고 넣어야해?? 아니면 솜 젖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해야해???알려줘ㅜㅜㅜㅠ제발

참을만하면 다 쓰고 갈고 못참겠으면 빼고 새거 넣어아지?

ㅇㅇ… 들어가있는걸 어쩔순없고 거슬리면 빼고 새거루

생리 통합 스레 이용 바라

>>2 >>3 고맙닥 ㅠㅠ >>4 (스탑걸고 써) 헉 생리로 검색해볼걸 어쩐지 탐폰으로 검색하니까 안나오더라고 .... 알려줘서 고맙고 미안해 !! 다음부턴 거기다가 물어볼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72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3분 전 new 2857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355레스 백신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1722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하여 2시간 전 new 375 Hit
잡담 2020/04/15 17:41: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양치질을 빡세게 하다가... 3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9/18 00:35:1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우리 반에 전입생이 왔어!! 4시간 전 new 233 Hit
잡담 2021/09/02 09:28: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예의랑 매너랑 같은 말이야? 4시간 전 new 40 Hit
잡담 2021/09/18 01:34:27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4시간 전 new 1110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2022년 디데이 4시간 전 new 105 Hit
잡담 2021/09/14 05:54:21 이름 : 이름없음
339레스 다이스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는 레더들 모여라 2판 5시간 전 new 914 Hit
잡담 2020/10/01 02:45: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뱅드림에 현질한거 존나 5시간 전 new 24 Hit
잡담 2021/09/18 01:52:35 이름 : 이름없음
527레스 크리스마스 디데이 5시간 전 new 4083 Hit
잡담 2020/08/27 18:22:58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배려 배여있고 센스 있는 사람이 확실히 매력적인 듯 5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1/09/17 23:04:11 이름 : 이름없음
977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5시간 전 new 1238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 5시간 전 new 128 Hit
잡담 2021/09/17 05:29:3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진짜 마른 레더들아(체구 작고 빼빼마른) 6시간 전 new 83 Hit
잡담 2021/09/17 23:22: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