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태까지 날 무성애자로 생각했음. 좋아하는 것까진 모르겠는데 다른 애들보다 더 자주 생각나고 더 잘 보이고 싶은 애들은 있었어서 로맨틱인지 무로맨틱인진 모르겠다고 생각했는데 무성애자인 건 거의 결론내렸었어. 내가 좋아한? 애들한테 성욕을 느낀 적은 한 번도 없거든. 성욕도 뭐 거의 없어서 딸쳐본 적도 야동본 적도 없음. 근데 어제 뭔 뮤비 보는데 ㄹㅇ 진짜 갑자기 존나 느낌오는 거임. 아 그냥 당허ㅏㅇ스러웠음 지금은 좋아하는? 사람 없고 좋아하ㅡㄴㄴ 사람한테서 성욕느낀 덕 없음 사춘기는 지났고.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만 성욕을 느끼고 좋아하는 사람에겐 성욕을 못 느끼는 그런 퀴어도 있어?

음...우린 그런걸 전문 용어로 치였다고해 혹시 그 연예인한테 치인건 아닐까? 아님 정말 이건 성욕이다라는걸 확실히 느낀거면 그냥 그사람이 니스타일인가보지

무성애 스펙트럼 중에서 '반전 반성애(reverse demisexual) = 프레이섹슈얼(fraysexual)'이라 불리는 성 지향성이 아닐까 싶다. 자기 취향인 낯선 사람에게서 성적 끌림을 느끼지만 그 사람과 정서적으로 가까운 관계를 형성하게 되면 성적 끌림이 사라지는 성 지향성. 이 블로그의 글을 참고해 봐. https://smrti.tistory.com/37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85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54일째 4판 1분 전 new 940 Hit
퀴어 2021/08/28 15:35: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진짜 관심 없는거지 1시간 전 new 30 Hit
퀴어 2021/09/24 07:19: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돈이 생기면 꼬일수도 3시간 전 new 45 Hit
퀴어 2021/09/24 05:13:40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스레딕에서 짝녀를 찾아보자 💭 4시간 전 new 980 Hit
퀴어 2021/09/20 00:52: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망사랑 하는중 4시간 전 new 57 Hit
퀴어 2021/09/24 03:45:57 이름 : ◆oLhs3Co41u7
38레스 너희들의 첫사랑은 이름이 뭐야? 성 빼고! 4시간 전 new 381 Hit
퀴어 2021/09/23 17:21:3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너네 질투랑 사랑이랑 어떻게 구별해? 5시간 전 new 547 Hit
퀴어 2021/09/15 23:55:26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퀴어들이 레디컬 ㅍㅁ 꺼려하는 이유 궁금해 5시간 전 new 682 Hit
퀴어 2021/09/11 14:47:5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근데 인프피들은 6시간 전 new 350 Hit
퀴어 2021/09/22 18:41: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동경이랑 사랑을 구분하는 방법이 있을까.. 6시간 전 new 241 Hit
퀴어 2021/09/20 10:42: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한테 왜그렇게 다정한건데 6시간 전 new 98 Hit
퀴어 2021/09/24 00:56:44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11살 차이 쌤-제자 커플 질문받앙 6시간 전 new 312 Hit
퀴어 2021/09/23 15:54:50 이름 : 이름없음
153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 비는 스레🌙🌈 6시간 전 new 1401 Hit
퀴어 2021/08/06 11:19:3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녀랑 같은 방 써야해 7시간 전 new 87 Hit
퀴어 2021/09/24 00:20:33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장난으로 동성끼리 키스하는거 보면 7시간 전 new 1099 Hit
퀴어 2021/04/25 22:00: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