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학원쌤이 이번에 시험 잘 보면 밥 사주시기로 했는데 학원에서 중하위 정도 밖에 못한거야.. 성적도 많이 떨어져서 우울했는데 수고했다고 밥 사주겠다고 하심 ㅠㅠㅠㅠㅠㅠ 어떡하지 뭐 입어야돼?? 요즘 날씨에 좀 달달함 향수는 안어울리려나? 롱치마도 좀 오바야?ㅠㅠㅠㅠㅠ 가서 뭔 얘기 하면 되지?? 옷 사고싶은데 이틀인에 오는 곳 있을까...

아 참고로 막 성인미자 이상한거 절대 아니야 그냥 밥만 먹고 올거야!

그럼 그냥 학원갈때처럼 편하게 입고 가...

>>3 학원갈 때 후드티에 펄럭이는 바지입는데..?

꾸미고가면 어...뭐지...? 하실듯

ㅇㅇ평소 사이가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갑자기 빡세게 꾸미고 가면 의아하실듯 티나게 꾸미지는 않되 평소보다 신경쓴 티는 나게 해봐. 근데 그게 제일 어려운 거네..

구냥 청바지에 ... 얇은 니트 ...정도만 입어도 괘낞을듯 . . !?!?! 레주 화이팅

>>5 그치 빡세게 꾸미면 얜 뭐지 싶으실거고 어렵다ㅠㅠ

>>6 그치 ㅜㅜㅜ 진짜 너무 고민된다...

>>7 아 지금 니트 고민중이다!!! 그치 그게 딱 적당한것 같은데 배송이 문제다...

요즘 뭐 하루배송이다 이런거 있던데 서울권이면 하루만에 온다든데..?? >>10

>>10 잉 ㅜㅜㅜ 아니면 .. 지하상가 고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3레스 여자애와 어떻게 해야 관계 시작할까? 1시간 전 new 453 Hit
연애 2021/10/12 00:33:1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잠수이별 vs 환승이별 3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10/18 02:08:37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연애판 다이스로 점보기 2💕 5시간 전 new 400 Hit
연애 2021/08/16 03:05:3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일기쓰는거임 6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1/10/17 23:00:47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같은 전남친을 공유하는 나와 친구와 친구의친구 6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10/18 01:43: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설레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7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10/18 02:49: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이차이 쌉 많이 나는 사람 7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10/18 02:34: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ISFP 남자들아 너네 어캐 꼬시냐 7시간 전 new 69 Hit
연애 2021/10/17 18:57: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남 집에서 똥 쌀 수 있다없다 8시간 전 new 60 Hit
연애 2021/10/17 19:11:0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헤어지고 친구로 지낼 수 있어? 8시간 전 new 40 Hit
연애 2021/10/17 20:56: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한 달 잠수 타고 헤어진 전남친,,, 두 달도 안 돼서 다른 여자애랑 연애한다,,, 8시간 전 new 14 Hit
연애 2021/10/18 01:37: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뭐만하면 귀엽다고 하고 애칭으로 부르고 서로 커플 앱도 있는데 도대체 왜!! 9시간 전 new 49 Hit
연애 2021/10/17 23:27:2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연상한테 반말하는 연하들 손? 10시간 전 new 65 Hit
연애 2021/10/17 18:40: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남친 때문에 짜증남 10시간 전 new 23 Hit
연애 2021/10/17 23:41:56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외국에서 만났던 남자들 이야기 10시간 전 new 179 Hit
연애 2021/07/30 15:55: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