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자해 관련 언급하는거 규정 위반이네

몰랐음...? 그래서 쓰지 말라고 하는거야. 근데 그걸 꼭 쉴드치는 애들이 있지...

당연하지 모방하니까

>>2 >>3 그럼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설마 그런 규정이 없는곳도 있어?

>>4 없어. 아 트위터 정병계에서는 가능해. 자해 사진 올리거나 자살 예고글 쓰는 애들도 있어. 취지는 서로서로 죽으려 할때 막아주고 위로해주는거. 전에 연예인 팔로계 만들었을때 종종 본적 있음. 근데 거기 빼고 정식 사이트는 다 금지야.

>>4 없지않을까 괜히 자살 자해 언급했다가 모방하는 일이 생기면 곤란하잖아 경찰뜰수도있고

근데 패션 정병러도 있어서 별로 추천 안함. 자랑하듯 자해하는 애들도 있고... 그냥 트위터 자체가 별 도움이 안됨

>>5 근데 이건 진짜 비추...전에 내가 트위터정병판에 있던적이 있어서 아는데 패션정병러도 엄청 많고 오히려 병만 심해지는 꼴이 됨 부둥부둥해주는 트친들이랑 정병판 분위기에 빠지면 거기서 빠져나오는 것도 진짜 어렵고...

>>8 ㅇㅇ그나마 멀쩡한 애들도 있는데... 스위치 눌리면 발작하는 애들도 있고, 가스라이팅 하는 애들도 있고 하튼 들은 바로는 개판이라고 함. 별로 추천 안해... 그냥 정신병원 의사쌤이랑 심리상담가가 운영하는 우울증 사이트 가입하는거 추천해.

트위터 진짜 비추. 나 하소연한 글에 좌표 찍혀서 온갖 조롱이란 조롱은 다 받아봤다
스크랩하기
86레스 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2판 55분 전 new 641 Hit
잡담 2022/05/15 14:49:42 이름 : 이름없음
931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시간 전 new 8243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판 1시간 전 new 2096 Hit
잡담 2022/03/10 07:27:22 이름 : 이름없음
342레스 단지 다이스를 굴릴뿐인 스레 2판 2시간 전 new 893 Hit
잡담 2021/02/14 20:41:11 이름 : 이름없음
581레스 다이스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는 레더들 모여라 2판 2시간 전 new 1632 Hit
잡담 2020/10/01 02:45: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거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걸까?? 설명 좀 해주라 2시간 전 new 138 Hit
잡담 2022/05/28 13:36:4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취 조언이랑 부모님이랑 연 끊는 법 알려주라 4시간 전 new 61 Hit
잡담 2022/05/28 22:17:3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한 영화가 끝나고 몰래 다른 관 들어가서 보는거 8시간 전 new 201 Hit
잡담 2022/05/28 16:54: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옷은 예쁘게 완전 꾸며서 입었는데 8시간 전 new 123 Hit
잡담 2022/05/28 19:37:58 이름 : 이름없음
694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3판 8시간 전 new 3695 Hit
잡담 2021/11/20 01:25:24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살면서 들었던 가장 어이없는 말들 9시간 전 new 205 Hit
잡담 2021/05/19 15:23:27 이름 : 이름없음
917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8판★☆★☆ 9시간 전 new 4856 Hit
잡담 2021/10/09 12:13:16 이름 : 이름없음
695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2※✭✭✭✭✭✭✭✭✭✭ 10시간 전 new 3649 Hit
잡담 2022/03/27 21:04: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현직 고3인데 10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2/05/29 00:16: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바퀴벌레 ㅅㅂ어캄 11시간 전 new 73 Hit
잡담 2022/05/28 21:16: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