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잔다고 하면 항상 짝녀가 내 꿈꿔 이래 나랑 애는 친구사이인데 원래 친구사이에도 이런말 많이 하는거지?

ㅇㅇ개많이함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쌤한테도 하는데 뭘..,

성격에 따라 다를듯... 나는 친구한테 그런 장난 잘 안 하고 짝녀한테만 함...

>>3 오 그럼 짝녀가 사랑해는 나한테만 하는것같은데 이건 뭘까?

>>4 정말 너한테만 하는 거라면 뭔가 이유가 있지 않을까?

>>4 젤 친해서 그럴수도 있지

>>5 그런걸까? 그랬음 좋겠다

>>6 친구들중에서 젤 친한건 내가 아니야
스크랩하기
1레스 여자친구가 진짜 너무 좋아 8시간 전 new 44 Hit
퀴어 2022/06/27 03:08: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마음접게 도와줘 8시간 전 new 511 Hit
퀴어 2022/06/26 00:08: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선배가너무좋아 8시간 전 new 131 Hit
퀴어 2022/06/26 21:21:3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짝사랑썰 9시간 전 new 67 Hit
퀴어 2022/06/27 02:00:41 이름 : 사랑
2레스 수학여행 침대 9시간 전 new 103 Hit
퀴어 2022/06/27 00:56:3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진짜 레즈학생 갖고 놀았던 학교쌤인듯 9시간 전 new 269 Hit
퀴어 2022/06/26 20:47:39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짝녀랑 유사연애 기록장 9시간 전 new 1843 Hit
퀴어 2022/06/15 03:36:24 이름 : 이름없음
991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 2판🌙🌈 9시간 전 new 10089 Hit
퀴어 2022/01/15 13:53: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보고싶다 9시간 전 new 77 Hit
퀴어 2022/06/27 01:25:44 이름 : 이름없음
387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9시간 전 new 13802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정인지 우정 그 이상인지 10시간 전 new 365 Hit
퀴어 2022/06/26 02:26: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도와줘ㅠㅠㅠ 10시간 전 new 70 Hit
퀴어 2022/06/27 00:43:0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망한 직장 짝사랑 11시간 전 new 214 Hit
퀴어 2022/06/26 16:02:2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첫사랑썰 11시간 전 new 202 Hit
퀴어 2022/06/26 20:16:27 이름 : ◆0ttilCpaspa
2레스 좋아하는 사람이 있거든 11시간 전 new 289 Hit
퀴어 2022/06/26 16:57: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