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 비율 얼마만큼 돼? 난 아직 퀴어친구 없지만ㅠ 한 3~40프로? 은근 주변에 퀴어많음..

나도 친구만 하면 7-8명?

어려서 그런지 없습니다.. 숨기는걸수도 있지만

열아홉인데 한명두 없어용 ㅎㅎ...

딱 한 명 있었는데 걔가 전여친이야.. 이젠 친구라고 할 수가 없어서 친구 중엔 없는 듯

물러봐서 알려준 애들은6명정도 티부들 2명

내 주변에 얼굴 아는 사람은 8명 정도 ..근데 내 친구가 아는 사람들까지 하면 몇십명 될 듯

티부 1 숨은 바이 2 레즈인지 바이인지 잘 모르겠는데 여튼 퀴어임 1 레즈 1 본인 긴머부라 퀴어임 1 = 6
스크랩하기
1레스 어장이야? 성격이야? 38분 전 new 17 Hit
퀴어 2022/09/27 02:39: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키작은부치는 서러워요 40분 전 new 16 Hit
퀴어 2022/09/27 02:36:03 이름 : 이름없음
442레스 🏳️‍🌈🌝퀴어판 달님께 소원 비는 스레 3판🌝🏳️‍🌈 1시간 전 new 9267 Hit
퀴어 2022/06/27 11:48:4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너희는 짝녀때문에 이것까지해봤다 있음? 1시간 전 new 477 Hit
퀴어 2022/09/25 23:02: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드디어 주말 끝나고 학교에서 봤다 ㅎ 1시간 전 new 21 Hit
퀴어 2022/09/27 01:27:07 이름 : 이름없음
690레스 퀴어판 잡담스레 2 1시간 전 new 19504 Hit
퀴어 2020/06/11 06:31: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2시간 전 new 24 Hit
퀴어 2022/09/27 01:00:2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게이인데 게이특 이런 거 볼때마다 현타 개지림... 2시간 전 new 229 Hit
퀴어 2022/09/25 01:13: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사랑하고 싶기에 더욱 목마르기에 우린 절박해져간다. 2시간 전 new 40 Hit
퀴어 2022/09/27 00:51:5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얼마전에 바이인 거 깨달은 여학생인데 2시간 전 new 129 Hit
퀴어 2022/09/26 22:10: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플러팅팁이랄까 2시간 전 new 153 Hit
퀴어 2022/09/26 22:59: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확 고백하고 싶다... 2시간 전 new 278 Hit
퀴어 2022/09/26 07:11:20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퀴어의, 퀴어만을 위한 자연스럽게 플러팅하는 방법 2시간 전 new 17777 Hit
퀴어 2018/10/13 23:01:4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이게 선생과 제자의 카톡대화냐 ㅋㅋㅋㅋ 3시간 전 new 412 Hit
퀴어 2022/09/26 03:07:45 이름 : 이름없음
542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2판 4시간 전 new 3101 Hit
퀴어 2021/11/01 23:15: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