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fWo4ZinTSHv 2022/06/09 09:39:49 ID : Mlwlg6i5QoJ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겟지요

102 writer이름없음 2022/11/05 03:39:06 ID : Mlwlg6i5QoJ
역대급 야1동 발견해서 신나게 다 보고 댓글 보니까 rip bro 이딴거로 도배되어 있길래 ???? 했는데 출연한 남자 죽었다네.. 시발.. 갑자기 현타 존나 옴

103 writer이름없음 2022/11/05 03:54:11 ID : Mlwlg6i5QoJ
포르노 사이트 댓글란에서 추모된다는 거 참

104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4:14:25 ID : Mlwlg6i5QoJ
스레딕을 트위터처럼 쓰고있노

105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4:15:02 ID : Mlwlg6i5QoJ
세줄 이상 문장은 스레딕에서 지양하기로 했음

106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4:17:07 ID : Mlwlg6i5QoJ
이 스레 천 채우면 진자 스레딕 탈태할거임 <<지키지 못할 약속

107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4:21:02 ID : Mlwlg6i5QoJ
>>106 이번엔 가능할듯.. 여기 연령대도 많이 낮아졌고 (니가 늙은건 아니구여?ㅎ) 익명판이라지만 암묵적으로 특정돼서 맘속으로 반가웠던 스레주들도 다 사라지고 .. 하는 의미가 없어짐 비번 기억나는 스레 이것밖에 없어서 여기를 내 묫자리로 ..

108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4:22:58 ID : Mlwlg6i5QoJ
나이처먹고 102레스에 야1동 얘기부터 갈기는거 고의는 아니엇구 자괴감도 드는데 걍 이게 나려니 하고 남길게요..

109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4:23:10 ID : Mlwlg6i5QoJ
vpn은 나의 친구..^^

110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5:39:42 ID : Mlwlg6i5QoJ
.

111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5:40:43 ID : Mlwlg6i5QoJ
취업상담같이 목적성 있는 면담 같음 이게 뭐가 연애인지

112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9:18:36 ID : Mlwlg6i5QoJ
야옹

113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9:18:40 ID : Mlwlg6i5QoJ
야옹?

114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9:18:44 ID : Mlwlg6i5QoJ
야옹..

115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9:18:59 ID : Mlwlg6i5QoJ
ㅋㅋ 지겹다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어

116 writer이름없음 2022/11/06 19:19:42 ID : Mlwlg6i5QoJ
말한다 해도 결국은 내 얼굴에 침뱉기고

117 writer이름없음 2022/11/06 22:19:00 ID : Mlwlg6i5QoJ
.

118 writer이름없음 2022/11/06 22:24:58 ID : Mlwlg6i5QoJ
가스라이팅 개념의 상용화가 가진 문제점: 연인들이 다툼할 때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를 존나 남발하게 된다. 야! 너 이거 가스라이팅이야! 뭐? 가스라이팅은 지금 네가 나한테 하는 게 가스라이팅이지!! ㅇㅈㄹ 이들은 그저 본인이 옳다고 한치의 의심 없이 빽빽 우기는 중이다 가스라이팅을 시도할 섬세한 지능도 체력도 없다.. 적어도 나는.

119 writer이름없음 2022/11/22 17:31:32 ID : Mlwlg6i5QoJ
.

120 writer이름없음 2022/11/22 17:32:39 ID : Mlwlg6i5QoJ
.

121 writer이름없음 2022/11/22 17:40:22 ID : Mlwlg6i5QoJ
.

122 writer이름없음 2022/11/24 22:32:31 ID : Mlwlg6i5QoJ
비ㅂ1 구리다

123 writer이름없음 2022/11/24 22:32:47 ID : Mlwlg6i5QoJ
귀여워 근데 구리다 왜지 액팅이 과해서 그런가

124 writer이름없음 2022/11/25 01:22:18 ID : Mlwlg6i5QoJ
.

125 이름없음 2022/12/03 00:59:55 ID : Mlwlg6i5QoJ
이토록 격렬하고 구체적으로 누군가가 갈기갈기 찢겨 죽어버렸으면 하고 간절히 바란 것은 처음이다

126 이름없음 2022/12/03 01:00:55 ID : Mlwlg6i5QoJ
걔가 죽었으면 한다. 정말 진심으로 갈갈이 찢겨 죽어버렸으면 한다

127 이름없음 2022/12/03 01:02:13 ID : Mlwlg6i5QoJ
이젠 빚 따위도 상관없으니까 걔가 빠른 시일 내에 죽었으면 좋겠다. 나에게 한톨이라도 미안하면 자살하겠지만 그럴 거 같진 않으니까 죽었으면 한다

128 이름없음 2022/12/03 01:03:35 ID : Mlwlg6i5QoJ
돌려받을 돈 이제 필요없다. 그거 차라리 내가 벌어서 직접 갚을테니까 걔 목숨값이라 치고 그냥 죽었으면 좋겠다 제발. 그리고 다시는 어떤 연으로도 엮이지 않길 바란다.

129 이름없음 2022/12/03 01:07:26 ID : Mlwlg6i5QoJ
양심이 있으면 제발 죽어 양심이 없어서 자기 손으로는 안 죽겠지만

130 이름없음 2022/12/03 01:08:09 ID : Mlwlg6i5QoJ
그럼 그냥 타의로 죽던가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399레스선택받지 못한다면 선택하면 돼new 3905 Hit
일기 이름 : 서화 8분 전
445레스심해 8new 1592 Hit
일기 이름 : ◆vA7zfhs9vu7 8분 전
332레스인생에 정답이 어디 있나요 ጿnew 1186 Hit
일기 이름 : Rose 12분 전
495레스𓆑new 1363 Hit
일기 이름 : 뭵긞먋폃 16분 전
724레스✞˖°⋆꒰ঌ나의 모든 이들에게 ໒꒱⋆₊°❩new 2294 Hit
일기 이름 : 이비 24분 전
55레스필연new 129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24분 전
532레스♡ ⋆⁺₊⋆ ☾⋆⁺공주의 과대포장 일기₊⋆ ♡̷̷̷ ⋆⁺₊⋆ ☾⋆⁺₊new 4200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999레스약간은 우울하고 약간은 행복한new 1692 Hit
일기 이름 : 이름 1시간 전
6레스내가 유기한 흰털짐승new 34 Hit
일기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62레스16강 간첩new 979 Hit
일기 이름 : 이중간첩 1시간 전
389레스맵고기름진거먹고싶당new 1436 Hit
일기 이름 : 이레주 2시간 전
105레스무능하다는 말이 싫어서 열심히 하는 중new 609 Hit
일기 이름 : lemon juice 2시간 전
247레스🌱 새싹레주의 대학생 라잎 🇰🇷🇰🇷🇰🇷🇰🇷🇰🇷🇰🇷new 1461 Hit
일기 이름 : 🌱새싹레주🌱◆TO61yJO0788 2시간 전
406레스개구리 일기장🐸new 2185 Hit
일기 이름 : 🐸 2시간 전
737레스안녕하세요 저는 래퍼탐정외국인로봇귀족입니다new 2262 Hit
일기 이름 : ◆3yK7z9g3UY3 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