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레전드까진 아니고 그냥 좀 비참하다... 많이친하다~ 하고 넘길수있는정도이긴한데 그래도 비참하다...

짝녀랑 같은반에 자리고 내 바로 뒷자리인데 그래서그런가 대화도 많이하고... 스킨쉽도 자주하고 그러는데 아몰라ㅆㅂ 개빡쳐ㅠㅠㅠㅠㅠ 얘가 자기는 무성애자같다고 못박아놔서 더 빡쳐

근데 진짜 우리가 친구면 손잡아주고 안아주면서 너한테만 하는거야 이딴소리는 하면안되는거아니냐???

봄까지만해도 만나고 헤어질때마다 안아주고 손깍지끼고 흔들면서 인사하고 머리쓰다듬어주고 그랬음... 지금은 날이 더워서 잘 안하지만 근데 대신 요즘은 헤어질때마다 볼뽀뽀함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킨쉽 싫어서 엄마랑 손도 안잡는다는애가이러면기대를안하겠냐고

수업하다가 내가 손 등 뒤로 뻗으면 손잡아주고 그럼...

내 전여친도 나 좋아할 때 본인 여자 좋아한다고 대놓고 할 순 없으니까 무성애자 같다고 했었어. 남자 안 좋아한다는 의미에서.. 가능성이 없진 않은 거 같은데.?.?
스크랩하기
1레스 꿈에 자꾸 나오는 회사 사람 뭘까 1시간 전 new 28 Hit
퀴어 2022/06/25 12:31: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그 사람을 떠올리며 끄적이는 시간 2시간 전 new 618 Hit
퀴어 2022/06/18 23:20:36 이름 : ◆vwk9uq0k8i8
18레스 단골인 카페에 새알바생 왔는데 2시간 전 new 898 Hit
퀴어 2022/05/19 03:02:36 이름 : 이름없음
985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 2판🌙🌈 2시간 전 new 9941 Hit
퀴어 2022/01/15 13:53: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시간 전 new 156 Hit
퀴어 2022/06/25 00:23:33 이름 : 이름없음
966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3판 💞 3시간 전 new 14839 Hit
퀴어 2021/11/14 00:12: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애의 행동이 너무 헷갈려 11시간 전 new 155 Hit
퀴어 2022/06/25 02:57:24 이름 : 이름없음
277레스 💫대나무숲 12 11시간 전 new 7817 Hit
퀴어 2022/05/07 23:03: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원래 직장 동료끼리도 섭섭해 해? 11시간 전 new 139 Hit
퀴어 2022/06/25 00:55:5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짝녀랑 유사연애 기록장 11시간 전 new 1578 Hit
퀴어 2022/06/15 03:36:2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사랑 접고 싶어 제발 ㅠㅠ 12시간 전 new 244 Hit
퀴어 2022/06/24 21:54:3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락이 잘 안되고 중요시하지 않는 짝녀, 연락을 개중요시 하는 나. 14시간 전 new 164 Hit
퀴어 2022/06/24 23:26:53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마! 이게 K-여고 하이틴이다 15시간 전 new 594 Hit
퀴어 2022/06/21 23:24: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여기 미자도 있어여? 15시간 전 new 322 Hit
퀴어 2022/06/21 21:57: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15시간 전 new 108 Hit
퀴어 2022/06/24 21:20: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