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최근에 진짜 엄청 많음. 동생 혼자 비행기 태워서 2주동안 어학연수? 같은거 보낼 때 뭐 아침에 먹고싶어하던 닭도리탕을 못먹여보냈다고 울고 나 체대 준비해서 운동하는데 대회 뛰다가 몸이 안좋아서 중간에 기권했는데 집에와서 엄마는 울고있고. 뭐 왜 운지도 잘 모르겠음. 자기가 아니라 아빠가 옆에 있었으면 내가 기권을 안했을거라나? 몰라 걍 엄마 울고 있으면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지금은 봐도 걍 또 우네 이런 생각임; 너넨?

갱년기임 니가 더 잘 챙겨드려야지;

유치원~중딩때 봤음 요즘은 어떤지 모름 근데 그때 당시에 술퍼먹고 울거나 술 안먹고도 이유없이(모르겠는 이유로) 화내면서 물건 깨부수고 울고 아빠랑 같이 외출나가서 사들고 온 금붕어 이유없이 죽여놓는 등등의 일들이 제법 있어서 엄마가 울면 난 저절로 짜증부터 나더라 옛날엔 엄마가 울때마다, 화낼때마다 진짜 무서웠고 소리지를때마다 귀가 벙벙해지는 느낌이였는데 내가 짜증을 낸 뒤로 그런 증상은 없어져서 무섭진 않고 짜증만 남

갱년기 오신거 같은데

그거 갱년기 맞을 걸 우리엄마도 그러셨어 레주가 옆에서 잘 좀 해드려 석류즙 사드리는 건 어때?

갱년기일듯? 잘 챙겨드려
스크랩하기
27레스 이성이 먹던 음료 빨대 쓸 수 있음?? 1분 전 new 209 Hit
잡담 2022/06/23 00:05: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무엇을 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한다 3분 전 new 9 Hit
잡담 2022/06/25 13:37:3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오픈채팅에서 성인 오빠 만났는데 4분 전 new 119 Hit
잡담 2022/06/25 01:24:07 이름 : 이름없음
393레스 🐢🐢🐢바다거북 SOUP 24판🐢🐢🐢 28분 전 new 1632 Hit
잡담 2022/02/17 23:40:56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도움 달라는 저 스레 꾸준하네 36분 전 new 1096 Hit
잡담 2022/04/18 11:15: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방 구조 재배치 해볼 사람 38분 전 new 12 Hit
잡담 2022/06/25 13:13: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카공할건데, 보통 카페가면 얼마나 있어? 42분 전 new 25 Hit
잡담 2022/06/25 11:05:09 이름 : 이름없음
781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3판 42분 전 new 4558 Hit
잡담 2021/11/20 01:25:24 이름 : 이름없음
153레스 ☆☆☆'쓰니' '댓글' 이 보일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1854 Hit
잡담 2021/02/24 11:32:0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온라인에서 성희롱 당했는데 3시간 전 new 76 Hit
잡담 2022/06/25 06:42:10 이름 : 이름없음
986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3시간 전 new 9265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814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2※✭✭✭✭✭✭✭✭✭✭ 3시간 전 new 5228 Hit
잡담 2022/03/27 21:04:14 이름 : 이름없음
150레스 숭이에 빠졌숭+숭레주 요즘 모든 짤에 빠졋숭 5시간 전 new 2555 Hit
잡담 2021/12/13 22:17:1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희들은 스레딕 스레 보면 광고 뭐 떠? 6시간 전 new 85 Hit
잡담 2022/06/24 22:25: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댓글한번만봐줘 8시간 전 new 64 Hit
잡담 2022/06/25 03:23: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