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친한 애들 + 안 친한 애들 마구잡이로 섞여있는 단톡방이 생겼는데 대화에 참여는 많이 안 해도 눈팅은 많이 함. 나랑은 안 친한데 자기들끼리 친한 애들끼리 수다 떨고 있었고 난 그거 구경중이었음. 누가 야짤 올림. 자기들끼리 낄낄 거림. 근데 그게 막 그냥 야함/꼴림(?)을 위한 야짤이라기보단 좀 코믹한 느낌의 야짤이었음. 평소에도 얘들이랑 친해지고 싶어서 대화에 끼고 싶은데 기회가 없어서 잘 못했음. 걍 지금 웃으면서 편승하면 어떨까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느낌으로 톡 보냈음. 너도 있었냐고 존나 놀램. 너가 볼 줄 몰랐다고 사과까지 함. 다들 조용해짐. 암말 안 함 갑분싸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오히려 내가 껴들어서 미안한 지경인데 이럴거면 자기들끼리 있는 단톡방에 보내던가 왜... ㅠㅠ 난 그냥 웃겨서 끼고 싶었던 것 뿐인데 갑분싸 돼버려서 오히려 친해지기 어려울까봐 걱정중... ㅠ 애들이 나 어색하게 대하려나...
스크랩하기
5레스 너네도 거울보고 와 존나이쁘네(잘생겻네) 해? 15분 전 new 29 Hit
잡담 2022/10/07 01:32: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40분 전 new 6 Hit
잡담 2022/10/07 03:52:13 이름 : 이름없음
302레스 여기 마시는 것도 되냐? 차 좋아하는 사람 모여봐 1시간 전 new 4167 Hit
잡담 2018/05/20 23:19:30 이름 : 이름없음
484레스 음식 잡담 2판 1시간 전 new 6184 Hit
잡담 2021/04/11 23:32:0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과잠은 언제 입는거야? 1시간 전 new 59 Hit
잡담 2022/10/06 23:03:17 이름 : 이름없음
694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2)💌💞 (공차 토핑 무료 쿠폰!) 1시간 전 new 18013 Hit
잡담 2021/10/14 07:23:4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내가 생각하는 전 연인과 사귈때로 돌아가기vs일확천금하기500억정도 1시간 전 new 297 Hit
잡담 2022/10/01 23:11: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터뜨렸어 너무 시원해 2시간 전 new 94 Hit
잡담 2022/10/06 22:50: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엥 얘들아 내머리카락 갑자기 이상함 3시간 전 new 24 Hit
잡담 2022/10/07 01:24:41 이름 : 이름없음
872레스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는 스레(과거 현재 모두 됨) 3시간 전 new 9937 Hit
잡담 2018/09/06 15:23: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자꾸 호흡곤란 4시간 전 new 48 Hit
잡담 2022/10/06 22:58:3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학교에 사복 입고 가도 돼? 5시간 전 new 161 Hit
잡담 2022/10/05 00:27: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원래 다리 아프면 5시간 전 new 63 Hit
잡담 2022/10/06 19:59:03 이름 : ◆O9s3yHzPdxw
11레스 인공적인 향에 유난히 예민한 사람 있어? 5시간 전 new 148 Hit
잡담 2022/10/06 11:10: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딸 애가 엄마 어디있냐고 물으면 뭐라 대답할 거야 5시간 전 new 74 Hit
잡담 2022/10/06 21:47: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