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2/11/22 01:58:03 ID : bhe7Bs60tAi
수능 끝난 재수생인데 별로 신나지도 않고 그냥 왜 사나 싶다 인생이 원래 이런건가? 뭘 해야 기분이 괜찮아질지 모르겠네

2 이름없음 2022/11/22 02:04:15 ID : rcGq3Pa2ts3
돈 있으면 공연같은거 한번 보러 가봐 콘서트 뮤지컬 연극 이런거 아니면 전시회나 미술관 가서 해설 듣고 감상하고 해봐 생각보다 재밌움

3 이름없음 2022/11/22 02:06:59 ID : amsmMi1dAZb
밖에 가서 사람 만나고 안 가본데 가보고...

4 이름없음 2022/11/22 05:07:03 ID : 7fhyY08qryY
뮤지컬 꼭 보러가봐바........

5 이름없음 2022/11/22 09:15:27 ID : 62LfhwNxWo4
걍 뇌랑 영혼빼고 침대에 널브러져있기...

6 이름없음 2022/11/22 11:29:12 ID : 7cMo2JTQtxW
Asmr 들으면서 냅다 자...

7 이름없음 2022/11/22 11:32:34 ID : 88ryY2tAi1f
진심 아무것도 안 하고 쉬어. 뭔가 하고 싶은데 동시에 하기 싫고 다 재미없으면 누워서 유튜브 보거나 멍 때리고 하루 다 보내.

8 이름없음 2022/11/22 12:31:30 ID : BhApbyHu7ff
소장 소설의 최애 장면 읽기

9 이름없음 2022/11/22 13:09:01 ID : PeL9haq7AnR
사랑

10 이름없음 2022/11/22 15:08:57 ID : fcHzSHxu9zc
운동

11 이름없음 2022/11/22 15:28:39 ID : RBbyNyY3yFc
뮤지컬 봐... 좀 비싸도 꼭 좋은 좌석 잡아서 봐바. 취향 맞으면 평생 취미임

12 이름없음 2022/11/22 15:39:04 ID : BAjck4K5hyZ
뮤지컬 보라는 레스 많아서 적어보는 수험생 할인 해주는 뮤지컬 목록 마틸다/스위니토드/캣츠/브로드웨이 42번가/여신님이 보고 계셔 다 재밌으니까 찍먹 ㄱㄱ!!

13 이름없음 2022/11/22 15:40:24 ID : 2K5e0pO7cKZ
별관찰

14 이름없음 2022/11/22 19:23:40 ID : atvxu3wsnWm
음식 만들어서 유튭보면서 먹기 세상 행복 밤에 불 끄고 팝콘이나 콜라 두고 먹으면 세상 존잼인뎅

15 이름없음 2022/11/22 21:18:40 ID : Gq5ff9crhvA
웹소설 보거나 잠을 자

16 이름없음 2022/11/23 17:33:31 ID : Y1a9tfU2Fbc
괴담읽기 유튜브 게임 커뮤니티 쇼핑 자료정리 친구랑연락 맛집찾아서북마크하기 심리테스트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2레스변기뚜껑 안 올리고 오줌싸는 남자들new 6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4분 전
2레스누가 자꾸new 6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58레스🍟잡담판 잡담스레 37판🍟new 468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0레스내 이름 진짜 이상해?ㅠㅠnew 16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2레스친구 고등학교 졸업식에 놀러가면 민폐일까new 5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레스심심해서 그러는데 아무거나 물어봐줘new 3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72레스웃긴 레스 전시관new 350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3레스몸 쓰는 알바 있을까?new 29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7레스맨날 아빠가 별목적없이 내 방문 열어대는 이유를 몰랐었는데 이젠알겠음new 19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3레스모르는 사람 입에 오르락내리락 하는게 싫은데new 5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8레스스래딕도 망했네new 3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204레스애들아 지금 창밖에서 달 봐봐[ 어쩌다 달&별기록장이 되부렸다] 🌙new 129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슈 8시간 전
218레스난 지금 당장 이게 먹고싶다!!!! 2판new 354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339레스나 친구랑 존나 어색해질 것 같음new 363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9레스얘들아 나 내일 시험 봐 +후기!new 1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