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2/20 22:49:03 ID : tzapXBzf87a
부모님이 집안일 안시키고 자랐다보니 똑부러지지 못한 대학생임..ㅠ 이제 자취하면서 먹는거 내가 해결하고 살아야하는데 돈이 많은 거도 아니고 식단 정하는 팁 같은거 있니..? 이런거 물어보는 이유는 막 막 해먹고 살았더니 몸이 급격히 안좋아진게 느껴져서 요즘...하하;
이름없음 2023/02/20 22:54:47 ID : wq5cIHva02r
쿠팡에서 야채 믹스랑 드레싱 소스 사서 샐러드 해먹어! 계란 삶아서 넣거나 콘프라이크 좀 뿌려서 먹음 맛있구 좋음bb 밥 김치 햄 이런 거 반찬으로 먹더라도 샐러드 같이 먹으니깐 사람 사는 거 같은 느낌...ㅎ 안 먹는 것 보단 훨 낫더라 그리고 냉동 야채로 야채스프 끓여 먹어도 좋음 스프 같은 거 사서 빵에 찍어 먹기도 하고 그리고 못먹을 거 같은 건 소분해서 날짜 적어서 무조곤 얼려놔 난 요즘 치아바타 반갈라서 구운 다음 야채 믹스넣고 소스 뿌려 먹는데 맛있더랑 햄도 넣음 좋구 아님 걍 구워서 스프랑 같이 먹어두 맛있음 뭘 먹든 야채랑 같이 먹어봥
이름없음 2023/02/20 22:55:55 ID : q1DvDAjimLb
반찬 사먹어 제발.... 요리한다고 재료 사면 그거 음식물쓰레기 나오고 요리하는데 시간 완전 오래 걸리고 맛도 맛있다고 보장 못함 경험담이다ㅠ
이름없음 2023/02/20 23:00:15 ID : wq5cIHva02r
이거 진짜 좋음 팔릴까봐 알리기 싫은데 좋아서 세척 거라 먹음 하루 끼는 먹는데 일주일은 먹더라 그람 기준 그리고 볶음밥 위주가 편해 반찬은 레스주 말대로 먹는 좋을거야 혼자사는 이거 진짜 넘 좋음ㅠ 다 팔릴까봐 알리기 싫은데 넘 좋아서...ㅎ 세척 된 거라 걍 먹음 됨! 하루 1~2끼는 꼭 먹는데 한 일주일은 먹더라(500그람 기준) 그리고 볶음밥 위주가 편해 반찬은 3레스주 말대로 사 먹는 게 더 좋을거야 혼자사는 사람한텐 더 싸게 먹힐테구 스파게티도 은근 편해 면 삶아서 물만 버리고 소스 부어서 좀 달궈서 후루루짭짭 먹음 됨 국 같은 거 끓여 놓으면 밥만 있음 되구... 쉬운 건 미역국? 참치나 굴 소고기 같은 거 넣어서 끓여 놓으면 오래 먹고... 그리고 국 같은 건 안 먹더라도 만들어 놨으면 항상 팔팔 끓인다음에 차갑게 보관해 그래야 오래 두고 먹을수 있고 아니면 걍 얼려
이름없음 2023/02/20 23:12:41 ID : tzapXBzf87a
아..ㅠ 진짜 고마워 나 요리 아예 몰라서 맨날 좋아하는 빵이랑 배라 처먹고 거지되고 엄청 혼나는거 반복이었는데 경험에 나온 팁이나 이런것들 알려주고 고마옹..ㅠㅁㅠ 특히 저거 야채믹스(?) 뭐시기 칼질도 못하고 야위어가는 나에게 꼭 필요한거 같고낭..
이름없음 2023/02/20 23:14:52 ID : mtBy2IIIGq3
쿠팡에 냉동 볶음밥 검색 ㄱㄱ 아니면 간단히 간계밥도 좋아
이름없음 2023/02/20 23:17:00 ID : wq5cIHva02r
음식은 간만 맞으면 다 돼ㅋㅋㅋ 불은 항상 중불로 맛없을땐 치킨 스톡& 소고기 다시다 1t스푼^^ 홧팅!! 간계밥에 버터 한 조각 넣어서 김치랑 먹음 ㄹㅇ 맛있음... 이주일 동안 간계밥만 먹음ㅋㅋㅋ
이름없음 2023/02/20 23:30:43 ID : 5Vaq3TTO9Bu
나는 자취는 아닌데 부모님이 맞벌이시다보니까 성인인데도 잘 안챙겨먹게됨 계속 패스트푸드먹고ㅋㅋㅋㅋㅠㅠㅠㅠㅠ 부모님이 냉동으로 된 떡갈비나 만두같은거 사두셔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밥이랑 먹긴한다
이름없음 2023/02/21 00:34:30 ID : tzapXBzf87a
그라면은 그렇게 먹다보면 건강에 좀 적신호가 오는거 같다 이런 느낌 안와?! 난 요 몇달 본가에서처럼 건강하게 안먹었다고 체력이랑 에너지가 진심 절반 이상 절감된듯........
이름없음 2023/02/21 00:45:26 ID : Xze41u8jcq3
요리를 아예 안 해봤으면 진짜 기본 요리책<<나쁘지 않음
이름없음 2023/02/21 08:01:15 ID : 5Vaq3TTO9Bu
그렇긴해ㅠㅠㅠㅠ체력도 떨어지고...몸아 미안하다..!

레스 작성
2레스인간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new 2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분 전
7레스역사에 관심많은 놈 치고 인성 멀쩡한 새끼 없는거같다new 9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분 전
1레스스레딕 뭔가 한창 재밌게하던 때랑 달라진 것 같아서 속상해...new 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분 전
407레스정치 잡담 스레new 959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레스흥신소에서 일해 본 적 있는 사람new 35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레스성적으로 이상한 남자들만 꼬이는new 12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7레스고깃집 알바중인데..이거 맞아..??ㅠㅜㅠnew 22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ㅠㅠnew 4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레스자기자랑 하고 가자new 2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7레스인간관계에서 얻은 깨달음을 적어보자new 73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55레스🎋🎋🎋🎋🎋🎋잡담판 대나무숲🎋🎋🎋🎋🎋🎋new 229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18레스커뮤에 떠도는 '상식 논란' 중에 뭐가 제일 충격이었니new 352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9레스🌏🌏취미 통합스레🌏🌏new 105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83레스🔥❤️ᙏ̤̮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ᙏ̤̮❤️🔥new 64276 Hit
잡담 이름 : ◆js5TTV8642J 4시간 전
810레스음식 잡담 2판new 1659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레스생리 팁new 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레스new 7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57레스나랑 얘기해new 2455 Hit
잡담 이름 : 유령고양이 6시간 전
4레스영화 건국전쟁 본 레더있어?new 15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7레스근데 만화는 중2병같아야 재밌지 않아?new 61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