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2/25 13:13:55 ID : A7urcK3WmMo
그 배우가 문제가 아니라, 그 영화 드라마에 투자한 사람들과 그 회사 때문이야 배우 다시 뽑아서 다시 촬영하려면 돈도 돈이고 시간도 시간인데 그 돈을 손해배상으로 다 충당할 수 있을까? 아무리 손배조항이 있어도 다시찍는 손해를 온전히 배상받을 수 있을까 광고는 하루~이틀이면 찍지만 영화드라마는 최소 6개월 촬영기간이 있는데... 다시 찍어야하는 감독 스태프는 또 무슨 죄야?
이름없음 2023/02/25 16:45:29 ID : a4GrfcGlg4Z
뭐 그렇지 근데 논란 있는 배우 나오는 작품 거르는 것도 소비자들이 하는 선택이니까 받아들여야 함
이름없음 2023/02/25 16:50:12 ID : 9jteFhgmHA1
감독,촬영 스테프들은 무슨죄냐고 그니까 물의를 안일으켜야지. 물의를 일으키지만 않으면 됨.
이름없음 2023/02/26 16:01:40 ID : unyE6Y9wJXt
그렇긴 한데 그 배우가 나오는 것만으로도 그 작품을 기피하거나 평가가 나빠지는 것도 투자자와 영화, 드라마 제작자 입장에서 좀… 그럴 듯. 좀 예시가 안 맞을 수는 있는데, 악당은 아이폰을 쓰지 않는다는 말이 있잖아? 브랜드 이미지 신경쓰는 투자자 입장에선 오히려 다시 찍는 게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

레스 작성
3레스이거 어지러운거야?new 3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2분 전
1레스반복스레주 집에 폭탄 투하하고싶다new 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레스여고 다니는데 물리쌤이 왜 인기있는지 모르겠음new 7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2레스엄마가 너네 폰 다 뒤졌으면 어떻게 할 거야?new 40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2레스인코가 뭐야???new 28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3레스오년? 만에 들어왔다 ㅋㅋㅋㅋnew 20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5레스트럼프 당선 돼서 미군 철수하면 어떡해?new 26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6레스편의점 알바하다가 자주 오시는 손님 폐기를 줘버렸는데+알바생 잡담 스레new 109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269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675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20레스여자한테 예쁘다는 말 한번도 못들으면 진짜 못생긴거지?new 111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나만 그런가new 20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1레스연애하고 싶은데 괜찮은 사람이 없다new 15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794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2688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94레스다이스로 사소한 결정 다 내리는 스레new 272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9레스뭐야..? 스레딕 왤케 많이 바꼈서...?new 36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392레스룸메가 햄스터로 의심되는 건에 대하여new 580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2레스생리결석new 28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불면증 때문에 300만원 넘게 쓰고 알게된 가장 중요한 4가지new 29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9레스다들 책 많이 읽어?new 29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5레스찐따들이 자꾸 따라다니는 사람 특징이 뭐야?new 3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