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3/05/06 14:42:17 ID : eE5QoE8lwsn
우리 사촌오빠. 21세. 고등학교 시절 담배피고 술마시고 창문 깨부수고 땡땡이 치고. 저기 시골짝 대학이라 하기도 뭐한 대학 다니다가 여자 선배랑 동거하면서 사귀다가 싸워서 헤어지고, 끝내 자퇴. 소비습관도 나이도 어리면서 명품이랑 온갖 비싼 전자기기는 왜그리 좋아하는지.. 지금 현재까지도 갖가지 크고 작은 사고치고 다니고, 여자가 끊이질 않음. 그래. 솔직히 우리 사촌오빠지만 얼굴은 제법 반반하긴 했다. 키도 187로 크고. 우리집안은 친척들끼리 모이면 조카(21세,남. 나보다 나이 많지만 족보 상 조카. 오빠라고 부름)-사촌오빠(21세, 이 글의 주인공)-조카(19세,여)-조카(19세,여)-나(19세, 여)-사촌동생(18세,여)-내 동생(17세, 여)-내동생(14세, 여)-조카(12세,여)-조카(7세,여)-조카(3세,여)라서 여자후배들한테 엄청 잘하긴 함. 아니 근데 아무리 얼굴 잘생기고 여후배들한테 자상하다고 해도 너희들같으면 이런 사람 만나고 싶어? 이해가 안되네. 내 친구도 이 오빠랑 사귀다 헤어졌거든? 그 시절을 회상하는 내 친구 왈, "내가 미쳤지..ㅅㅂ"
2023/05/06 14:51:45 ID : eE5QoE8lwsn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숙부, 숙모님이 오빠한테 거의 신경안쓰고 하고싶은거 다 하게 해주는 스타일이라 오빠가 사고치면 오빠가 유일하게 겁을 내는 우리아빠한테 항상 이야기가 들어옴. 그것때문에 아빠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그래서 아빠가 나한테 물었음. 같은 여자니까 여지애들이 니네오빠 띠리다니는 이유 알지않느냐고. 근데 난 아무리 생각해도 없음..내가 중학교 시절 일화가 있음. 내가 중학생때, 수요일이였나? 오빠가 교복도 아닌 사복차림으로 한껏 꾸민채로 읍내에 나타난거야. 그때가 4시 15분이였단 말이야? 오빠가 학원가는 나를 딱 보자마자 "큰아빠(우리 아빠)한테는 말하지 말아라."하고 도망갔단말이야. 그때 당시에는 몰랐었다. 난 고등학교가 중학교랑 똑같은 시간에 마치는 줄 알았음. 근데 고등학교 와보니 알겠더라. 고등학교는 야자를 안한다고 해도 마치고 종례하는 시간이 최소 5시 30임. 거기다 고등학교가 시내에 있어서 시내에서 읍내까지 오려면 1시간을 버스를 타야했음. 그 말은 다시말해 오빠는 못해도 최소 5-6교시쯤에 학교를 쨌다는 소리임. (더군다나 오빠는 당시 기숙사생이였고, 기숙사는 주말 전까지 외출금지야. 후에 오빠는 술먹다 걸려서 기숙사에서 퇴출당함.)
2023/05/06 19:59:39 ID : 3xxzO6Zhgjc
187에 반반하면 여성 관심 끌기에는 충분하지 않나 싶다 딴 거 없어도, 그 조건만으로 인기 많을 거 같은데 그리고 그렇다면 다른 단점은 웬만하면 가려질 거임 특히 그 나이대는
2023/05/06 20:04:19 ID : hvA7wE4Fa66
원래 외모만 보고 연애하는 시기가 있음
2023/05/06 20:31:01 ID : teJXAnVdWi0
원래 피지컬 좋은 애들이랑 가볍게 연애하는 애들 많음. 연애 길게 안 가지? 그래서 그럼.
2023/05/06 21:18:21 ID : 5e0q2IIHxxy
아.. 외모때문이였구나.. 나라면 가볍게 연애하더라도, 아무리 잘생겨도 저런 사람 절대 안만나지 싶은데 외모만 보고 연애하는 애들이 있었구나. 답변 고마워!
2023/05/06 21:37:16 ID : teJXAnVdWi0
글고 솔직히 결혼할 거 아니면 돈 막 쓰는 것도 알 바 아니라서... 애인한테도 돈 잘 쓸테니까 성격 덜 보면 만나는 사람 여럿 있을 법 함.
2023/05/07 01:16:34 ID : 6mHxBhtg7s8
사람은 생각보다 시각적인 거에 약해서 잘생기면 일단 호감 생기기 쉽고, 자신한테 친절하기까지 하면 뭐 충분하지. 애초에 연애가 상대의 모든 걸 알고 시작하는 것도 아니니까 인간성이나 그런 세부적인 부분은 사귀면서 알아가게 될 확률도 높을 것 같고. 결혼하고서야 실체를 아는 경우도 있다는데 뭐.
2023/05/07 06:48:07 ID : 9g2NtcoIGny
'내가 이 남자를 고칠 수 있습니다'라고 생각한 여자애들도 있을 듯
2023/05/07 10:59:42 ID : 60la5QoE9BA
원래 그런 양아치 같은 남자들이 여자들한테 인기 겁나 많음ㅋㅋ
2023/05/07 15:45:49 ID : qqnRvinU7vu
결혼할 것도 아니고 학생인데 잘생기고 다정하면 괜찮지

레스 작성
3레스사카데이 애니화new 10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예전에 가끔 왔엇는데 여긴 개인사이트야?new 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6레스개통령 ㄹㅇ 불쌍함...new 11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20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1925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레스하나님의교회,여호와의 증인, 대순진리회 증산도에 대해 알려줘.new 15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6레스다른 거 다 거르고 이름만 들었을 때 간지나는 국가 이름 말해보자new 12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8레스3분 카레 좋아하는 사람들 있음??new 50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707레스💊🤒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new 60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레스예전에는 밥 꼬박꼬박 챙겨먹고 잠 많이 자라고 하는 이유를 몰랐는데new 7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5레스내가 너무 죽고싶그 외롭구 답답해서 그런데 좀 도 와 ㅈ ㅜㅅ ㅣㄹ 분new 9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4레스안습new 1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레스노트북 뭐살까?new 9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4레스스레딕 왜 로그인해야 레스 볼수 있게 만듬?new 1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0레스김정은은 아들을 왜 숨기는거야?new 88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1레스개같다new 1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3레스뽑았으니 악깡버해라 라는 말은 민주주의에 좀 어긋난다고 생각new 16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3레스통일교에 대한 모든걸 알려줘new 17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463레스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2판new 2141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레스키보드 윤활해보고 싶은데 개어렵다new 27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레스현대적 관점에서의 백설공주 재해석new 203 Hit
잡담 이름 : Kayne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