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12/19 15:19:54 ID : XvAY3A3VdWl
1: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43094843 2: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7908613 ※커뮤 용어 쓰거나 까는 의미로 자극적인 단어 써야되면 최소한 초성 처리 정도는 좀 해주셈. 여기 투디갤 대피소 아니야 이미 썼다면 이거 보고 레스 수정 해줘. 안 되어있으면 삭제할 수밖에 없음※
이름없음 2024/01/30 10:02:19 ID : Ds2k2nvgZjB
이전레스
이름없음 2024/01/30 18:33:44 ID : Wi3CjdxveMq
1. 로판 빠는 글은 없으면서 로판 까는 플은 주기적으로 신나서 플탐 2. 평소에 로판 빠는 글 1이라면 본인들 기준 '여성혐오' 에 해당하는 거 개심한 장르는 99인데 눈 가리고 아웅도 정도껏해
이름없음 2024/02/02 11:09:22 ID : RwoMlzRDBxP
겜갤에 병신 새끼 있네 갤스 가자새끼 ㅅㅂ 알아서 가겠지 저런 짓 하는 놈 게임 내에서 보고 오랜만에 보네 진짜 대가리 미자새끼야 뭐야
이름없음 2024/02/05 19:08:31 ID : HvfXzbA7wE5
별것도 아닌걸로 신고남발하는데 또 지들 입맛에 맞으면 걍 넘어감 존나 정박아들같음
이름없음 2024/02/12 03:36:55 ID : TTSLgqo1yIM
양민지가 인생이 잘 풀렸대ㅋㅋ 대학을 무슨 저 빡대갈이 어케감 미용학원 들어가서 깎쟁이나 하겠지 지혜 한별 상훈이나 그런거겠지 양민지 깎쟁이삶이 모델 왕자림보다 낫댄다ㅋㅋㅋ 혐혼하고 애 낳는 엔딩 싫긴한데 진짜 도태찐따들 자위질 좆돼서 웃기네 이건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2/12 03:38:57 ID : XvwtyZii04M
여혐은 사실상 방패고 그냥 여혐 방패삼아 지가 패고싶은 작가 캐릭터들 패는 찐따년들 진짜 지겹다 연혁 완결난지 1년 넘어간다 제발 좀 놔라 왕자림은 하도 패다 눈치보이니까 이젠 이경우임?
이름없음 2024/02/12 12:19:36 ID : RwoMlzRDBxP
남캐로 비현실적 몸매 어쩌고하면 지랄발작을 하면서 여캐 비현실적 어쩌고 동조글 많은 거 보면 신기해 사람마다 파는 목적은 다르겠지만 대부분 빻취 때문에 들어온 거면서 여캐는 이런 몸매는 안 된다 저래서 안 된다... 일남이든 한남이든 중남이든 양남이든 좆같지만 내 빻취를 위해 그런 새끼들한테 돈을 쓰는 거면서 말이 존나 많아요 저기가 여작이 활발한 곳이면 몰라도
이름없음 2024/02/12 14:23:48 ID : pO3zPa3BdXA
여작가는 또 존나 싫어하잖아 말로만 여작가 응원해~ 하지만 투좆 안 들어간 여작물은 누구보다도 여캐취급 검열하면서 존나 세세하게 팸 작가 사생활까지 궁예하고 뼈저리게 알고있던데 소름돋음
이름없음 2024/02/12 18:25:22 ID : pVanyE67xXA
옛날엔 덕질하는 사이트였는데 최근에 보면 싸우러 가는 사이트인듯 어디 욕할 병신 없나 어디 신고할 병신 없나 찾아서 그거 욕할생각만 하는 사이트 국내 덕질할곳 진짜 별로 없다...
이름없음 2024/02/12 18:54:41 ID : xDuk8o0nxva
전문대 나온 아줌마 아니면 나올 급식들만 있어서 그런듯 전문대도 대학이긴해..ㅋㅋ
이름없음 2024/02/12 19:41:21 ID : 5U6rxTV9a63
아... 대피소 아니라니까
이름없음 2024/02/12 23:21:18 ID : 3SHxDyY8o4Z
남작가는 싫지만 내가 좋아하는 남캐를 위해서 돈은 쓸거예요~ 여작가는 좋지만 그분들 잘되라고 하는 소리라 돈 안쓰면서 뉴토끼로 계몽질할거예요~ㅋㅋㅋ
이름없음 2024/02/13 03:28:31 ID : FdveJQleGpQ
진짜 궁금한게 얘넨 남초 그렇게 역겨워하면서 남초 말투(노체) 왜씀?? 누가 지적했을때 이건 그냥 커뮤말투아님??이러면서 논점흐리던데 그 커뮤가 일간베스트디씨인사이드 아님?ㅋㅋㅋ
이름없음 2024/02/14 20:27:46 ID : RwoMlzRDBxP
내가 잘한 일 표절빙빙 짭신 빠른 탈덕한 거 b 볼 때마다 진짜 놀랍다 표절이 최고라는 외치기 진짜 그들만의 리그임
이름없음 2024/02/16 14:49:20 ID : beK5e0lg1Dt
판소에서 히로인 있으면 여혐이라서 싫다!! 하면서 아예 없길 바라고 헤테로 여혐이라 까면서 같은작 비엘은 대놓고 파는건 뭔 심리야 대체
이름없음 2024/02/20 17:11:46 ID : 3O1ipe7vBe5
방구석 찐따들 뭔 게임만 나왔다하면 여캐복장 존나 검열질하네ㅋㅋㅋㅋㅋ 그래픽쪼가리 투디캐한테 성적대상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제에발 게임이랑 현실이랑 구분좀ㅅㅂ 아무도 여캐보고 현실 여자를 대입하지 않아요 님들아~~ 게임속 이쁘고 몸매좋은 여캐는 사람들이 가지는 '이상적인' 요소란 요소는 다 때려박은건데 거기에 현실 여성인권을 왜찾니 등신이세요?
이름없음 2024/02/20 19:43:12 ID : RwoMlzRDBxP
지들 장르에 남성향 없나 개웃김 거기 게임사는 ㅂㅈ쪽이 움직인다며 누가 누굴 뭐라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ㅍㄱㅇ 그쪽도, 남성향 여성향 둘다 있는 건 아는데 남성향 빻은 건 진짜 그 이상이더만 지구로 ㅈㅇ? 이런 건 뭐 스케일이 크니깐 그에 걸맞아서 멋진 걸로 퉁치고 넘어가는 거냐 뭔 병신같은 논리야
이름없음 2024/03/01 22:51:01 ID : RwoMlzRDBxP
병신들이 왜 페미가 투디 빻은 걸 파고 있냐 이제 진짜 돌았네
이름없음 2024/03/02 00:35:01 ID : 1fTWrvu3u4G
페미갤이면 페미 논리 가져와 지들 패도 닥치고 있어야지 그땐 페미갤 아니라며 ㅈㄴ 발작해놓고 갑분 페미갤 호소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3/02 22:39:43 ID : RwoMlzRDBxP
남자와 기혼은 너무 싫지만 그런 사람들이 만든 작품은 엄청 좋다고 빨아주고 로판 여작가 여캐는 너무 싫어서 미친듯이 패면서 난 4b + bl을 파고 있지만 여성서사 주체적인 여캐 찾는 페미가 맞는 거시에오를 넷상 투디 음지갤에서 주장하는 게 너무 이상하지 않니?
이름없음 2024/03/04 21:39:47 ID : 8002mrcFa1a
여캐주연 여성서사물은 작위적라고 까고 남작가가 그린 의도하지 않은 bl이 진짜라며 빠는 자칭페미갤
이름없음 2024/03/11 11:36:50 ID : 1xxzPjAlxCi
누구보다 여캐를 사랑하는척 여캐를 위하는척... 하는 남캐에 미친 새끼들의 모임임 트위터 존나 싫어하던데 솔직히 입으로만 여캐찬양하고 남캐쪽쪽빠는 패션여캐러 짹충들이랑 다를게 뭔지 모르겠음
이름없음 2024/03/12 12:56:03 ID : tBzgjeMnXz8
기혼이란 이유로 가정폭력, 성차별 받아도 주장하는 논리가 존나 어이없음. 저게 지들이 그리 까는 디씨 일베랑 다를 게 뭔데?
이름없음 2024/03/12 19:54:08 ID : RwoMlzRDBxP
남자들은 꼬와서 게임 접을 생각도 못하고 불만 표출만 하다가 게임 안 접는다고 입 털고 다니고 반대로 여자들은 게임이 꼬우면 아무말도 안하고 조신하게 조용히 접는다고 웅앵거리더니 여캐 매출이 더 잘 나오는 혼성게임에서 남캐를 안 줘서 사기적인 남캐가 없어서 나의 남캐를 챙겨주지 않아서 진짜 조용히 파다가 너무 꼬와서 접으시는구나^^ 존나 둘다 똑같아요 꺼져
이름없음 2024/03/15 02:34:15 ID : mE6ZhhxTVht
소설갤쪽에 로판 지긋지긋하게 싫어하는 정병 몇명 있는것같더라 ㅋㅋㅋㅋㅋ 난 평소에 로판장르 잘 보지도않는데 좆같아서 사이트 탈퇴함 진짜 소설 보지도않은것같은 애들이 매일매일 똑같은 한줄띡 불호글 올리는데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음
이름없음 2024/03/15 02:35:34 ID : mE6ZhhxTVht
아 그리고 게임쪽도 ㅋㅋㅋㅋㅋㅋ ㅇㅅ 파는 애들이 신작겜 살벌하게 견제하던데? 누가보면 ㅇㅅ은 남성향아닌줄 알겠어..ㅋㅋ 그것도 여캐 옷들 보면 당당하게 밖에서 할수있을만한 겜은 아니던데 내로남불 오짐
이름없음 2024/03/15 09:42:05 ID : RwoMlzRDBxP
아 ㄹㅇ 그쪽도 손가락 고쳤고 일본에서 문제도 있었는데 우리는 클린장르 이러는 거 대가리 비었음 그냥 한번 먹금해준 걸로 ㅁㅎㅇ는 여성유저를 신경 쓴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돈통이겠지 뭔 그리고 ㅇㅅ 유저들 쉴드는 오지게 치더라 옆갤만 가도 특정 요소 겹치는 거 많으면 표절이다로 가는데 겜갤은 겹치는 거 많아도 레퍼다 아니면 흔한 거다 존나 쉴드 침 지들이 다른 장르 팰 때는 존나 합심해서 겹치는 거 많네 표절이네 이러면서 누가 지들 장르 패면 표절 아니다 레퍼다 그냥 흔한 거다 이러는 거 존웃 아니 옆갤에서는 겹치는 거 많아서 표절이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들 장르 표절로 패면 꼭 이 장르도 표절장르인데 똑같지 뭐~ 댓은 맨날 달리지를 않나 누더기에는 급이 없지만 난 너네들 덕분에 급이 있다는 걸 알았어
이름없음 2024/03/16 11:46:36 ID : beK5e0lg1Dt
성우좀 그만 욕해라 뭔 논란있는것도 아니고 죽은 사람한테까지 이래야되겠냐
이름없음 2024/03/16 12:36:23 ID : TUZcljyZhbv
이번에 죽은 성우, 별 다른 논란 일으킨 것도 없었는데 남자라는 이유로 축하파티 열자하는 능지와 인성은 어디서 오는 거임? 자기들이 그리 까는 X, 해연갤에서조차 최소 고인모독적인 발언은 안 하고 추모하는 척이라도 함. 진심 추모하는 척 까지는 아니더라도 고인모독은 안 해야지
이름없음 2024/03/16 12:58:30 ID : beK5e0lg1Dt
쟤네 고인모독 겁나 익숙하게 하잖아ㅋㅋㅋ 역겨워죽겠음 여자라는 이유로 살인마도 옹호하는 인간들인데
이름없음 2024/03/19 15:19:11 ID : ctBy0slwq40
진짜 투디갤은 어떻게 이런 찐따들만 모였는지 경이로울 수준이다... 똥 속에서 사금 찾는 기분으로 참았는데 이젠 더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가끔 올라오는 양질의 분석글 캐해글 볼려고 흐린눈하며 버텼는데 수준 안 맞아서 ㄹㅇ 더 못있겠음; ㅁㅇㄱ에 옮겼던 것들 다른 데다가 백업하고 탈퇴해야지 얘네 뻘짓 중 제일 웃긴 게 ㄷㄴ가 분탕친다 ㅇㅈㄹ할 때임 여기 시발 그냥 다 니네한테 신물나서 하소연하러 온 사람들 밖에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분탕을 치긴 커녕 아..시발 또 정병들이 지랄하겠네 싶어서 글 쓰다가도 지우던 사람들이 여기 수두룩할텐데 ㅋㅋㅋㅋㅋ ㄷㄴ가 우릴 욕한다고?! 이 말만 듣고 냉큼 또또 덕질에 진심이고 때로는 유쾌하며 '도덕 코르셋'을 벗은 우리를 박해하는 세력이 나타났'노' 이러며 들뜬 게 존나 티남...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ㄹㅇ 맞는말이라 타격받으면 못 버틸 거 같으니까 여기 흐린눈하고 못본 척하고 내용 날조하는 거 노골적이었단다? ㅋㅋ 유입? 미자? ㄱㅎ? ㅂㄴ? ㄸㄴ? ㄷㅆㅊ? ㅉㅊ??? ㅋㅋㅋ 진짜 싫어하는 것도 가지가지다 시발 ㅋㅋ 니네가 뭐 여돕여니 페돕페니 이지랄 할 때가 제일 웃김 니넨 그냥 여자 입장에서도 역겹고 페미니스트 입장에서 봐도 역겹고 오타쿠 입장에서 봐도 역겹고 창작러 입장에서든 (애초에 투디갤 정신병자분들의 정신병 발산 기괴 활자뭉치를 창작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소비러 입장에서든 어디에서도 환영 못 받는 놈들인데 대체 어디에 끼고 싶어하는 거임..? 주제 파악을 좀 해 니네 성향만 보면 어디 음지 남초가서 헥헥대며 노는 게 제일 어울려; 걍 니네 싸이트에 ㅃㄸㄷㅉㅇㅁㄱ가 꼬여서 망해가는 게 아니라 니네가 멀쩡한 사람들 다 몰아내고 정병만 남아서 더 톡식해져가는 거임... 이렇게 회초리질 해봤자 뭘 쳐듣겠노 그냥 ㄷㄴ가 게거품 물었네 이러겠지 ㅋㅋ 걍 음지에 남아서 썩어가세요
이름없음 2024/03/19 15:24:52 ID : ctBy0slwq40
정신병 온 여자들은 내부로 더 숨어들고 인터넷에 몰입하는 경향이 있는데 투디갤이 딱 그런 정병오타쿠들만 모인 심연임.. 정신병 심해지니까 빻취 존나 먹고 여성한텐 이입 못 하겠고 남근숭배는 더 심해지고 자극적인 거 존나 찾고 ㅋㅋㅋㅋㅋ 나도 정신병 걸려서 고통받은 적 있고 현대인이 어떻게 정신병 없이 깨끗하고 말랑한 정신상태를 유지하겠나 싶어서 정병이니 뭐니 욕하는 거 싫어하고 나만이라도 자중하려 하는데 얘네는 그냥 딱 정신병... 게임소설굿즈에 돈 꼴아박은 눈깔괴물만 잔뜩 품은 거지할머니 되기 전에 병원을 좀 가세요 ㅋㅋ 근데 병원 가도 남의사라 불편하니 여의사는 없니 여의사는 여의사대로 나를 존중하지 못하니 머글 의사 갓반인 의사에게 '취좆'(ㅋㅋ)을 당했니 이지랄하면서 결국 방구석에서 허송세월 보낼 애들임...
이름없음 2024/03/19 18:41:54 ID : RwoMlzRDBxP
또 저기 뭔 일이냐 근데 난 탈조하니깐 나라 망하라고 고사하는데 이거는 자기 신용에도 뭐 문제 있지 않나
이름없음 2024/03/20 02:03:04 ID : ampVcFhffgk
ㄹㅇ 별껄 다 혐오하면서 여돕여 ㅇㅈㄹ하는데 일반여성, 페미니스트, 오타쿠 입장에서도 역겨워하는게 투디갤년들임 ㅋㅋ 난 이년들 지들이 여자랍시고 말하는 꼬라지 보니깐 소름이 다끼쳐서 순간 여혐 생길것 같았음
이름없음 2024/03/20 09:57:17 ID : RwoMlzRDBxP
그냥 남초나 여초 보면 한국은 미국 없었으면 망했어
이름없음 2024/03/21 08:55:12 ID : RwoMlzRDBxP
남캐를 훨씬 더 좋아하기는 하는데 장르 잡을 때는 딱히 상관 안하거든 근데 요즘 보면 남캐 없으면 안해 타령 너무 보니깐 너무 짜증난다 남캐 많은 장르 가면 되잖아 게임쪽 기술력은 남자들이 많아서 지들이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빌붙고 우리도 돈 쓰는 유저 그러니 남캐 내놔라는 식은 너무 싫다 ㅅㅂ 생각 좀 하고 살아 너네도 남캐가 더 좋다면서 그럼 저새끼들도 여캐를 너무 좋아하겠지 진짜 여성들로만 꾸려서 게임 만드는 대주주가 되시던지요 여자를 이해해주는 남자는 없다면서 대가리 텅텅 빈 소리만 존나게 하고 살고 있어
이름없음 2024/03/21 21:22:22 ID : 9dwlh85V87e
웃긴건 얘네가 빻은소재라며 욕하는것들은 죄다 2차창작 한다고 쓰고있음 내로남불 개쩔어 다이쇼 극혐하면서 귀멸은 파고 유곽 극혐하면서 지네가 파는 비엘컾 2차창작에는 버젓이 유곽소재 쓰고있고ㅋㅋㅋ 헤테로는 겁나 검열하지만 비엘은 판타지라면서 다 봐줌 가만보면 얘네가 진정한 남미새임 누구보다 남캐에 미쳐있음
이름없음 2024/03/23 12:03:03 ID : Xs1a8o441A5
비중문제 하나도 없고 좋았었던 여주 예시로 같이 끼운게 취급 안좋다고 한처먹은 이입충만많은 조연캐 ㅅㅂ 멀쩡했던 여주에 이입충 여조좀 작작 비볐으면
이름없음 2024/03/23 14:23:37 ID : 1fTWrvu3u4G
좆그림에 환장해서 왜 한국만 흰칠로 덮냐고 욕하는 분들이 저러니까 웃기네 수컷이란 존재 자체가 혐오스러우면 비엘 왜 빠냐
이름없음 2024/03/25 15:09:48 ID : TUZcljyZhbv
다른 사람 덕질 취향에 취좆질 안하고 편하게 덕질하는 장르라며? 특정장르 언금 지랄하네
이름없음 2024/03/25 15:36:10 ID : Mpglu6Y9zar
ㅅㅂ 나 차단당함ㅋㅋㅋㅋ ㅂㄹㅇㅋ 왜 언금이냐고 물어서 그러면 다른겜도 언금이냐고 하니까 ㅎㄴ이라고 패기놀이에 맛들림 ㅂㅅ들
이름없음 2024/03/25 15:52:26 ID : RwoMlzRDBxP
2019년도 부터 했는데 장르 언금 나도 모르겠다 저거 능가하는 작품은 없는 건 맞는데.. 나도 탈출했다가 다시 들어온 거라 그때 상황에 대해 정확히는 몰라서 예전에 찾아보니 갤을 아예 다운시킨 장르는 저장르가 처음은 맞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사태 때 왜 언금을 시키지 그건 아닌 것 같은데 생각도 했는데 지금 올라오는 의견들 보면 이건 또 맞는 소리임... ㅍㅇㄷ 언금까지는 아닌데 너무 패서 지금 이상태인 듯 솔직히 저장르 갤에 올라오든 말든 신경 안 써서 남캐로 바이럴한다? 모르겠음 파고 싶은 갤에서 뭐 어쩌라는 건지도 모르겠고
이름없음 2024/03/27 17:13:39 ID : 61CrunA5dSM
아 나 ㄹㅇ 텃세부리는 기혼 아줌마들 안 좋아하는데 투디갤 반응 저게 맞아? 나 진짜 잘 모르겠어 스레딕도 처음 와봐 이거 쓰려고 가입했어 근데 애 낳다가 지능 떨어져서 5살 된 사람한테 니 업보니까 감당하라는 말을 사회성 있는 인간이 말 할 수 있는 게 맞아?? 아니 지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한ㄴ 개저씨들도 저 여자 불쌍하다고 말하는데 쟤들은 ㄹㅇ 뭐임??? 현실에서 인간 대 인간으로 마주치기도 싫은 수준이라 황당하다 ㅋㅋㅋㅋ 저기는 사람마다 생각의 정도에 차이가 있다는 걸 인정하지 못하는 미숙한 애새끼들만 모여있는 커뮤니티 같음; 본인이 생각하는 깊이랑 조금만 달라도 반대의견으로 치부해버리는 확증편향도 너무 심해 그 와중에 그렇게 싫못죽하던 ㅎ남은 끝까지 1도 못패고 끝까지 기혼 찾아댐 오히려 주장하는 논리는 ㅎㄴ이랑 똑같아짐
이름없음 2024/03/28 14:47:06 ID : o2Lhze2IE5Q
남성우 싫어하면서 왜 방송은 굳이 찾아보는지 이해가 안가. 그렇게 짜증나는데 그 성우가 맡은 캐릭터나 컨텐츠는 왜 소비하는거지 보통 마음에 안드는 성우 있으면 그걸 감안하고 파든지 아님 그냥 소비 안 하는데 굳이 욕해가면서 꾸역꾸역 소비하는게 웃김 아무도 성우 파라고 강요한적 없는데?
이름없음 2024/03/28 14:51:40 ID : KZg5cNtcq7A
나 몰랐는데 박제 됐더라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3/28 18:02:43 ID : RwoMlzRDBxP
기혼여성도 싫고 남자도 싫은 건 알겠는데 그놈의 남자 ㅈ이나 청소해주러 가라 이거 완전 볼 때마다 좀 역함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남초수준의 생각과 언어같다? 여성은 도덕을 버리고 강하게 나가야 된다고 하는데 저거는 도덕을 버리는게 아니라 머리를 버린 느낌 말 드러운 건 여초나 남초나 비슷하다 진짜
이름없음 2024/03/31 11:23:31 ID : Gslxwq7s04G
내 본진겜을 아직도 하고있는 여자 유저들은 대가리 꽃밭 남미새니까 믿거라는말 웃기네...ㅋㅋㅋㅋㅋ 진짜 빡대가리는 트위터랑 투디갤의 편향된 여론만 보고 여혐겜이라며 마녀사냥한 투디갤 너네 아닌가? 내 본진겜 이미지 안좋은건 알고있지만 솔직히 본진겜이랑 너네 둘 나란히 놓으면 너네가 더 욕먹을걸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3/31 15:55:32 ID : moHyK1DxWqi
갑자기 스팀펑크 갖고 지랄하네... 별별거 다빠는 정병소굴에서 올바른척좀 그만하지
이름없음 2024/03/31 15:58:16 ID : U0ty42IMlBh
고소 당하고 싶어서 환장했나봄 진짜 거기만 안달렸지 ㄹㅇ ㅇㅂ임
이름없음 2024/04/01 01:11:01 ID : s9xV9coGq3R
그냥 여자일베야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님
이름없음 2024/04/01 07:08:28 ID : ampVcFhffgk
그러면서 남초보단 깨끗하다는 도덕적 우월감 가짐 ㅋㅋ
이름없음 2024/04/02 22:42:51 ID : RwoMlzRDBxP
첫문장은 동의 못하지만 돌림노래는 맞아서 ㅋㅋㅋㅋㅋ 뉴스에 나오는 범죄 욕하는 거? 존나 맞말이라서 상관은 없는데 ㅌㄷㄱ에 남자 등장 > 초반에는 괜찮은데 뒤로 갈수록 돌림노래 오져서 미치겠어 살인 저지른 남자 패는 것보다 커뮤에 ㅈㄹ하고 간 남자 패기가 더 바쁨 후자 패는 거 동의하지 근데 그거 팬다고 도파민 채우면서 댓딸추딸 받는 것 같아서 우스워보이지
이름없음 2024/04/06 05:00:48 ID : Mpglu6Y9zar
불법음지갤 답게 2차 동인파락호질 까지 합법이라고 옹호하는 거 보면 존잘 후빨에 돌아버린 나머지 병신된 듯? 진짜 저쪽들 존나 현실감각 너무 없음
이름없음 2024/04/06 14:47:40 ID : RwoMlzRDBxP
범갤 꼬라지 보면 좆호요하는 새끼들 계속 그 게임만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범갤 만든 이유가 뭐야? 그냥 표절로 처맞기 싫어서 만든갤 아닌가 생각 드는데 내가 게임은 저렇게 안 파서 그런가 싶다가도 그냥 펭갤에서 보는 거랑 다른게 없어
이름없음 2024/04/06 18:43:07 ID : ctBy0slwq40
ㄹㅇ 애새끼들 이런 애들이 사회에서 가면쓰고 사람인 척 하고 다닐 거라고 생각하면 진짜 기분 나쁨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06 18:46:20 ID : ctBy0slwq40
도덕적 우월감 가지는 것도 ㅈㄴ 어이없음 깡갤에서 ai가 말아준 '극강의 남존여비 세계관의 실제 여성 신체부위로 만든 성인기구용품점 썰'이 꼴린다면서 념글가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 아직도 똑똑히 기억남 이게 진짜 나랑 같은 여자 맞나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여캐 자ㄱ찜 그리면서 논 남초랑 대체 뭐가 다른 건지 모르겠음 보면볼수록 웃김 니네 남혐 왜 하냐 그냥 둘이 환상의 짝꿍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06 22:11:10 ID : AnTO1g7s2rg
나 이사이트 탈퇴한지 오래됐는데 얘네들 좀 구글 검색에 안걸리게 하거나 음지면 음지답게 지들끼리만 숨어있으면 안됨? 굿즈때문에 뭐 검색했다가 이미지에 얘네 사이트 잔뜩 뜸 그리고 남의 연성 무단으로 가져오고 음란물 존나 올리는 사이트면서 다른 커뮤에 자꾸 지들글 퍼가지말고 니들끼리좀 놀던가ㅅㅂ 심지어 ㅎㅌㅁ도 그냥은 접속안되는 음란물 사이트인데 여긴 그런거 널려있잖아 본인인증이 있는것도 아니면서 뭔 미자를 막겠다고그럼 내가볼땐 얘네나 ㅇㅋㄹㅇㅂ나 역겨움 수준 동급인듯 남자인지 여자인지 차이일뿐이지 현생 개찐따들인거 다보임
이름없음 2024/04/08 13:16:09 ID : ctBy0slwq40
이 글 보고 어디서 이 얘기 한 건지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같은 사이트에서 툳갤 욕 개많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서로서로 사이 진짜 안 좋구나 아무튼 여기서 촌철살인 한 거 있어서 갖고와봤어 '걔네는 페미 성향 아니고 디나이얼 고ㅊ 선망자들 모임이라 여초에 기어 들어오고 싶어하는 한ㄴ 같은 성질이 좀 있음' 이거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08 13:17:43 ID : Wi3wrbDwHAY
툳갤새끼들 진짜 무지성 금손찬양 존나 심함ㅋㅋㅋ 금손 욕하는 것도 아닌데 뒷담 한다고 열등감 드릉드릉 내는 거 존나 단체로 찔려서 발작하는 거 같음ㅌㅌㅌ공산당 보는 기분임 ㄹㅇ
이름없음 2024/04/08 13:18:55 ID : ctBy0slwq40
ㅎㅇㄱ ㅌㄷㄱ 둘 다 좋겐 안 보는데 다른 커뮤니티로 퍼날라지는 글들 ㅎㅇㄱ이 더 많고 흥미로운 주제나 통찰도 많았던 거 고려해보면 ㅎㅇㄱ이 더 수준 높은 거 같음.. ㅌㄷㄱ 유명한 짤 뭐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케케묵어 쉰내나는 일로와서앉아봐라..? 진짜 개노잼이구요; 이게 실존 인물을 덕질하는 사람과 오타쿠들이 벼려낸 가상 세계관을 덕질하는 사람의 차이일까? 제일 좋은 건 현생에서 부딪히는 거라지만 드라마와 영화를 보고 사회를 접하는 사람 vs 웹툰과 서브컬쳐 게임, 웹소설로 사회를 접한 사람의 사회성을 비교하면 닥전이니까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08 13:24:14 ID : TUZcljyZhbv
ㅎㅇㄱ은 적어도 덕질위주고 지나친 혐오성글은 따로 수용소만들어서 거기에서나 이야기하라고 눈치라도 줌.
이름없음 2024/04/08 13:33:16 ID : Rvg580784NB
나 ㅇㅅ, ㅅㅌㄹㅇ, 즉 ㅎㅇㅂㅅ 겜 하고 있는데 그때 어떤 여캐에서 논란 터져서 내로남불 혐오하며 ㅍㅁ 제조기짓 하며 남초 새키들 비웃고 지들이 이겼다고 착각하는 건 좀 웃기더라 그 남초들 새키들이 업보 스택 쌓이고 그 증거가 불법유출이여서 ㅎㅇㅂㅅ가 무대응한 거지 반대로 지들 좋아하는 남캐에 비슷한 논란 터지면 난리칠 주제에 ㅍㅁ겜이라며 영업하는 거 진짜 같잖음 여기 안에서도 ㅇㅅ 싫어하는 얘들 많을 정도로 이 새키들 이 안에서도 어지간히 쉴드나 트롤짓 많이 했나 봄 ㅇㅅ 여캐들도 일부 남초들이 싫어하는 노출이여서 그렇지 노출이 아예 없는 것도 아닌데 평소 즈그들 논리면 이 정도의 여캐 노출에도 여혐이라며 화내야 하는데 뭐라 안하는 게 웃김
이름없음 2024/04/08 14:58:19 ID : RwoMlzRDBxP
와 근데 좀 나가서 입 털면 안되냐... 이러면 또 ㄷㄴ하면서 ㅈㄹ할 거 같은데 늘 말하지만 패지마가 아니라 털었으면 좀 돌아와라 저거 계속 보고 있으면 그냥 도돌이표 너무 오지내 말고는 이제 아무런 생각이 안 듦 난 차라리 이런 주제 가지고 있다가 지인들 만나면 이야기하다가 주제 좀 바꾸면서 이야기하는 편임 저기는 그런 지인도 없는지 주제를 조금씩 바꿀 머리도 없는지 궁금하다
이름없음 2024/04/08 15:00:04 ID : pfhtdwpO4Nt
걔네들 서로 성별이 바뀌었으면 똑같은 짓 했을거같다는 의심이 듬
이름없음 2024/04/09 17:07:12 ID : RwoMlzRDBxP
와 진짜 쓰레기장 됐네 자주가는 갤만 ㅈㄹ났네 어휴
이름없음 2024/04/10 09:43:34 ID : s9xV9coGq3R
뉴비 유입이 싫으면 구글에서 안보였으면 좋겠어 뉴비가 존나 살수하면 닥눈삼거리서 뉴비유입 존나싫다고 빼애엑 거리는거 토나옴 구글에서 안보이고 회원제로만 받으면 될걸 그럴 능지가.없나 싶어
이름없음 2024/04/13 01:18:49 ID : RwoMlzRDBxP
결국 겜갤은 견제가 맞았네 나 빻은 건 좋아해 하지만 좆호요만 인정해줄게 실토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병신들아 사라져라 느글들 게임이나 존나 처하세요
이름없음 2024/04/16 01:13:58 ID : 1iqlDuldA5b
대체 왜 남초 ㅎㄴ 싫다면서 왜 디씨 아카로 꾸득꾸득 기어왔다 말투 등 걸려 쫓겨나는지 정말 궁금함 남초애들한테 인정받고싶은 욕망이라도 있음?ㅋㅋ 남자없으면 못사나 반대로 남초애들이 투디갤로 오는거? ㄹㅇ 못봤음
이름없음 2024/04/16 01:25:29 ID : 1fTWrvu3u4G
인정 욕구 있는 거 맞음 잦덕들에게도 인정 받는 비엘컾 or 히로인(남캐) 이런 거 올리잖아
이름없음 2024/04/16 18:16:31 ID : ctBy0slwq40
얘네 ㅎㄴ 개좋아함 행동하는 양상 뜯어보면 ㅎㄴ이랑 다를 게 없잖아 ㅎㄴ 너무너무 좋아하고 ㅎㄴ이 되고 싶은데 꼴에 뇌에 든 건 있으니까 어떻게든 지 자아가 ㅎㄴ이라는 건 이악물고 부정한 채 걍 우리 툳/갤은 도덕코르셋 벗었'노', 호탕하고 방탕하게 노는 여자들인 우리라는 이미지에 푹 빠져 지랄하고 다니는 거임 물론 말만 번지르르하게 할 뿐 실제로 여성인권 같은 데엔 관심 없음 여성 존재 자체를 지워버리니 여혐이라는 걸 부정할 수도 없는 bl부터 못 버렸고, '빻취'도 '취향'이니 존중해달라고 징징거리며 빻취도 못 버렸죠 ㅋㅋ 그리고 하루종일 임출육 염불 외는 것도 비슷한 심리임. 임신 출산 육아가 너무 하고 싶은데 호탕하고 방탕한 여성주의자인 나라는 이미지를 포기할 순 없으니 그걸 임출육이 얼마나 여자에게 해로운지로 바꿔서 배출해냄. 당장 쓸디 꼴도 보기 싫다면서 쓸디주의 꼬박꼬박 안 적으면 꼽주는 곳에서 가상의 낭만화된 임출육도 아니고 현실의 구린내나는 임출육에 매달려서 투디 덕질은 안 하시고 늘 임출육 까고 계신 게 지들이 생각해도 위화감이 들지 않나? ㅋㅋ 온갖 여초 다 해봤지만 임출육이나 여성 인권에 대해 논하는 장도 아닌, 전~혀 상관 없는 특정 주제를 얘기하기 위한 커뮤니티에서 이렇게 임출육에 매달려서 쌍욕하고 있는 거 처음 봄. 그렇다고 이들이 뱉어내는 임출육에 대한 글이 정말로 신랄하고 통찰력 있는가? 그것도 아님. 10년 가까이도 전에 나온 의제를 반복하고 또 반복함. 심지어 그들이 직접 생각한 건 일부에 불과할 거고 어디서 본 띵문이라는 걸 돌림노래마냥 되돌이하며 내뱉고 있을 뿐... 난 아직도 툳갤에서 딕/냐 거리는 거 보면 너무 웃김 ㅋㅋㅋㅋ 그나마 지능 되는 애들은 딕/냐 깔 이유가 없구나, 그냥 허수아비 패기 쉐도우 복싱에 불과했구나 (쉐도우 복싱 ㅈㄴ 하는 것조차 그들이 좋아죽는 ㅎㄴ과 비슷...) 하고 그냥 아무 언급도 안 하는데, 몇몇 ㅄ 갤창들은 아직도 딕/냐딕/냐 거리고 다니는 게 진짜 멍청해보여서 재밌음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19 17:06:54 ID : Xs1a8o441A5
ㅇㅇㅂㅅ를 대체 어케본거야 ㅎㅇㅇ는 키만 작게 나온거지 쇼타이미지로 빨린게 아니잖아
이름없음 2024/04/19 17:32:05 ID : RwoMlzRDBxP
아 솔직히 나도 쇼타캐 좋아하는데 요즘 들어서 쇼타쇼타 거리는 사람 좀 늘어난 것 같음 + 연하공 이런 키워드도 덕질하는데 나이는 필요없는 거 맞는데 뭐랄까 음습함이 보이는 그런 느낌 나도 1n 때부터 시작해서 2n살이 지금까지 파고 있기는 한데 그냥 내가 좋아하는 취향에 맞게 그냥 파고 있거든? 근데 진짜 좀 그래
이름없음 2024/04/19 20:53:13 ID : wHA581eLdQm
허구헛날 쿨타임 차면 로판 까려는 새끼들 드릉드릉 쳐모여있으면서 정작 고증에 대해서 쥐뿔 아는거 없다는 거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 일단 유럽사회는 물론 성별차별이 물론 있지만 그것보다 신분이 더 중요한 시대였음 그리고 우리가 익히 아는 살리카법(남성우선상속제)은 게르만인들에게 내려오던 상속법이기 때문에 영국, 포르투갈, 스페인에서는 진작에 여왕이 나왔고요 종교재판+여성에게 엄격한 규율때문에 개쳐답답한 이미지인 중세 스페인과 중세 포르투갈에서는 영국보다 먼저, 계속해서 여왕이 나올 수 있었음 왜냐 여자가 상속이 가능하니까 ㅇㅇ 네덜란드에 여자 총독이 있던 것도 이런 이유임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당연히 통치권이 있었고(계승서열에 따라서)직접 통치를 한 여성영주도 여성차별에도 불구 전체 영주중 1/10 이상이었음 포르투갈 왕조 시작도 사생아 신분이었던 여성임ㅋㅋ 통치가문의 여자뿐 아니라 어지간한 유력가문의 여자들도 유사시에 남편 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만 신분이 높아도 통치에 관한 공부를 따로 하거나, 배우지 못했으면 나중에라도 반드시 익혀야했음 설령 경험이 없다해도 신분높은 여성은 주변 남성통치자에 의해 이 곳의 책임자로 임명되는 경우도 있었지ㅇㅅㅇ 그래서 서유럽 역사에는 통치를 제대로 했던 여성군주들이 제법 많은편임 역사에 굵직한 이름도 남겼고 ㅋㅋ 이런 사회상에 좆도 관심없고 그냥 자기가 아는 개얄팍한 지식으로 고증왈왈 거리며 로판 쳐패기밖에 할 줄 모름 + 진짜 그 시대에 여자들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 모르면서 로판은 혐오다 빼액거리기만 하는거 ㅈㄴ멍청해보임 그리고 게르만인들이라고 해서 무조건 남자상속만 했느냐? ㅋㅋㅋ 아님ㅋㅋㅋ 살리카법은 프랑스 왕 샤를이 계승 전쟁에서 이기고 싶어서 애저녁에 사장된 법 발굴해와서 본인이 잘못된 해석 > 존나 우김 > 다른 나라, 다른 지역에서도 우와 이거 나도 적용할래!! 해서 가져간거지 정작 살리카법은 상속에서 여성을 배제하지 않았을 뿐더러, 같은 시대 같은 지역에서도 영주가 무슨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서 그 땅의 상속법은 달라질 수 있었음 중세 봉건 영주 사회라는건 인근지역, 주변과의 관계가 매우매우매우 중요했음 주변 영주들한테 약속을 받거나 협의가 되어있으면 어제까지 이어오던 전통도 오늘 말바꾸고 뒤집기 할 수 있던게 중세유럽 사회임 역사라는건 게임 시스템이 아냐. 귀천상혼도 결혼을 못하게 하는 시스템이 아니야 결혼을 하면 그 자식한테 불이익을 줄 수 있는거지. 내가 이 구역의 통치자이고 내가 짱인데 내가 후대에 내 자식한테(그게 딸이라도)물려주고 싶어서 전쟁 불사하고 협상하고 이런게 저 사회에서 너무나 당연한 일이었다고 ㅇㅇ 무법지대였고 협상이라는게 싸인하자마자 마음 바뀌면 바로 배신때리는 경우도 많았는데 이건 역시 위에 말한대로 봉건영주 사회는 주변 국가와의 관계가 중요해서임 카를 황제가 주변 영주들 설득해서 자기 딸 차기 황제로 만들고 싶어했던 이유가 뭐겠음? 주변 영주들이 ㅇㅋ 해주기만 하면 용인될 수 있었으니까. 그리고 황제는 자기가 아무리 적법한 남성후계자라 할지라도 선제후들이 합심해서 너네 가문 이제 황제 그만해라 하면 전쟁 결과에 따라서 내려와야 할 수도 있었음 우리나라나 청나라, 동북아시아처럼 하늘 아래 왕 하나고 여기에 반역때리는 놈 무조건 나쁜새끼 이런게 통하지 않는 곳임 나한테 반역을 저질렀다 하더라도 귀족을 참수하면 주변 영주들이 연합해서 파벌 일으키고 전쟁 날 수 있었고 그래서 귀족들 참수하는 것도 최대한 피하고 탑에 가둬놓고 밥은 계속 주면서 십수년을 갇혀있어야 했음 이렇게 복잡한 서유럽 시대를 살던 여자들은 당연히 동북아보다 정치적으로 감각이 앞설 수 밖에 없고, 그 시대에 만연한 혐오(여자가 정치를 한다는것에 일단 거부감부터 가지는 사람들이 저기도 많았음)에도 불구 상황만 잘 조정되고 용인 된다면 여자가 정치에 참여하는 일이 제법 많았음 중세시대는 우리랑 다른 사회정치구조 때문에 겉핥기식으로만 이렇다더라 하면 부족한 지식에서 충돌이 일어나는데 그 시절 관심도 없는 주제 고증타령하며 로판 쥐어패는 투디갤 ㅄ 들 결국 하고 싶은건 심심풀이로 여자작가 욕하기 밖에 없지
이름없음 2024/04/19 22:05:33 ID : nO1jArAlvfX
ㄹㅇ
이름없음 2024/04/19 22:36:07 ID : 1fTWrvu3u4G
여작가는 뇌피셜로 후려치고 표절/여혐 논란 있는 남작가는 지들 2차비엘 빨아야 하니까 착즙 갑분 로판 머리채 잡아놓고 투좆 패지마라 팰거면 무협 패라 징징ㅋㅋㅋㅅㅂ
이름없음 2024/04/20 01:03:43 ID : pRDz82oE02p
나도 가끔 재밋다고 주워들은 히트작만 보지만 취향 아닌거는 검색 몇 번으로 죄 거를 수 있고 소개글만 봐도 분위기 아는데 강압적인거 지뢰라면서 그런것만 골라보고 여성향 죄다 후려치면서 로판은 강간밖에 없다 이러는데 지들 취향이 그런거 아니냐? 근데 그런거면 발작도 안할테니까 결론 판무파는 투좆정병들이 헤테로 후려치려고 중얼거린다는게 ㄹㅇ 맞는 말인거 같다 딴말인데 본갤쪽은 나름 히로인 공컾 존중하고 헤테로 파는 사람도 있어서 소년만화 애정촌 엔딩이라고 까는 사람도 있지만 원작 러브라인은 걍 존중해주거나 흐린눈 하면서 자기 cp 하는데 소설갤은 갈때마다 ㄹㅇ 투좆 온리임 남작이라고 히로인 여캐 못쓰니까 취향 맞는 남캐만 내놓으라는 2000년대식 여캐배제 투좆을 당당하게 하는데 그런 애들만 모인게 소설쪽인거 같음 일애만이나 웹툰보다 마이너에 연령대까지 높아서 그런가 ㅈㄴ 옛날식인데 기혼감성은 아니고 구식 투좆여캐배제 마인드가 디폴트야
이름없음 2024/04/20 01:06:09 ID : pRDz82oE02p
투디갤도 남캐랑 투좆 위주지만 여초 동인이니까 당연히 그렇게 되는 거에 가깝고 원작 보다가 동인 넘어오는 사람이 대부분에 메인은 아니더라도 원작캐나 스토리라인 따라가면서 나름 여캐한테 호의적인 사람도 있는 느낌인데 얘들은 동인 2차 분위기가 아니라 1차 bl을 bl 아닌거에서 하는 느낌임 걍 원작이 bl이 아니라는 인식을 안하는데 소프트 비엘로 보는 수준에 짹 감성도 아니고 어느 bl 전문 커뮤에서 고이고 고인 느낌 이런 분위기는 덕질하면서 처음 본다 판이 작아서 그러나 걍 ㅈㄴ 감성이 안맞음
이름없음 2024/04/20 14:26:51 ID : 3viqparhAnT
소설갤 웹소를 교양서적으로 올려치고 진지빨던데 예전에 순문학 까면서 순문학이 웹소를 무시한다 판타지 소설도 독서인데 독서로 취급 안해주는거 억울하고 판타지 보는거 노는거 아니라고 징징거리던데 나이가 ㅈㄴ 궁금했음 몇 살인데 엄마가 공부 안하고 웹소 판타지 본다고 혼낸거 한 맺혀서 그러고 있냐고 그리고는 허구한날 안물안궁 성인동 추팔하고
이름없음 2024/04/20 14:45:13 ID : 3viqparhAnT
꽁갤 본갤에서 벨툰 웹툰 국내작 빨아도 쉬는 시간에 놀려고 덕질하는거 부정 안하는데 판타지도 독서인데 왜 혼내냐고 징징거리고 순문이랑은 성격 다르지 않냐는 글 기어코 신고까지 하는거 보고 와 시발 싶었다 근데 벨소 로판 로맨스 여성향 계열은 허구한날 내려치고 취좆 쥐어패는게 일상이라 빼박 빠는거 판타지 잦성향 밖에 없고 나머지는 ㅈㄴ 낮잡아보는거 티나는거 웃김. 거기다 여주판은 죄다 로판이라고 찡얼거리면서 왜 여주는 판타지 못오냐고 하는데 또 노맨스 아니면 내려치면서 지들 보는 판타지에 히로인 있어서 여자랑 이어진다고 로판으로나 가라고 여성향에 히로인 있는 판타지 떠넘기려고 기쓰고 ㅅㅂ 투좆 미새 넘어서 밥처먹고 불평불만밖에 안해서 갤 들어가기만 해도 피곤해지더라

레스 작성
3레스우리오빠 정신병 있는거 맞겠지??new 15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분 전
708레스자기 본진 팬덤 까는스레new 1915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8분 전
613레스애증의 앙스타 한탄하고 가는 스레new 1775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3분 전
40레스로판 깐다 5new 251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937레스🐉🐉##뒷담판 잡담스레 31판##🐲🐲new 101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4레스같은 얘기 여러 곳에서 해서 익명성 위반하는 거 깐다new 172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45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탄new 804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40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6)new 4600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64레스나나세 아오이(전직 일본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현재 앰생백수악플러) 까스레new 1092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78레스일탈계, 벗방, 원조교제, 성매매와 옹호자 까는 스레new 505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811레스드림러 까는 사람들 까는 스레new 2878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육수 비하하는 거 깐다new 4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793레스제5인격 까는 스레 시즌 2new 944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400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454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955레스🌙프로젝트 문 통합 까스레 3판new 883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478레스특정 작의 과하다 싶은 편애나 푸쉬 등을 까보는 스레new 1809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374레스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만 싫어하는 취향 까스레 2new 1134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14레스트위터식 친목 좆같음new 110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7레스웹소설 웹툰화 할 때 빡치는 거 깐다new 287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788레스블루아카이브 까스레new 1578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