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4/03/29 22:28:18 ID : uk7cLcNAlyG
갑자기 생각났는데 도화살이 막혀있을 수가 있음?? 전에 부모님들끼리 얘기하는 거 몰래 들었는데 도화살이 어쩌고 막혔다느니 그런 소리 들었거든; 무슨 혈도 아니고 그런게 막히겠냐고…
이름없음 2024/04/05 22:23:08 ID : lzO67y2IMqi
약간 기문이 막혔다~ 그런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이름없음 2024/04/07 04:36:43 ID : s1crglBe3U5
갑자기 못 생겨졌다 돌려 말하는거 아니냐
이름없음 2024/04/09 09:08:08 ID : ctvCmHxClCm
살 찐거 아냐?
이름없음 2024/04/11 00:17:37 ID : uk7cLcNAlyG
근데 애들아…일단 나한테 한 말이 아니야… 거기 있던 어무니아버지들 다 동창인데 무슨 동창 얘기 하고 있었오… 아마 동창 분들 중에 한 분에 대한 말이었을지도..?
이름없음 2024/04/11 06:07:54 ID : Nuq0q2Mi2k8
따먹혔다고ㅋㅋㅋ 막혔겠니..

레스 작성
907레스소원이 이루어지는 게시판 2판new 3684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4분 전
106레스아는 언니 귀접 이야기new 117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5분 전
58레스효과 있는 저주 방법좀 알려줘 부탁이야new 647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1레스수호령이라는게 정말 있어??new 456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5레스각자 가진 공포증이라거나? 그런거 이야기해보는 스레new 331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79레스보고 느껴지는 거 얘기해줄게new 10160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36레스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5new 14948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00레스마법의 다이스 고동님new 537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1레스육감이 좋은 아이new 19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1레스나한테 붙어있던 처녀귀신new 96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25레스[혐]어릴적에 코딱지 모으면 얼마나 모아질지 궁금했던적이 있어?new 2271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7레스앞집 가족new 1124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43레스마법 정령 악마 귀신 연구해볼 스레딕 유저들 있을까new 1922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46레스내가 무속인인데, 어쩌면 좋을까?new 219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8레스우리 학교의 오컬트 동아리는 제법 섬뜩했어new 2857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2레스소원 이루어주는 강령술 같은 거 알려줄 사람! 28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104레스아무튼 귀신보는 일상툰 8625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6레스마주보는 거울 해보고 싶은데 547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52레스예지몽 꿔본 사람 있어? 1151 Hit
괴담 이름 : Ddd 2024.04.17
102레스친구가 사이비인 것 같아 1141 Hit
괴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