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판 만들었어 1판링크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9721211 일단 난 건빵[마감에 시달리는] 이조랄함ㅋㅋㅋ

난 그때 뱀파이어에 ㅈㄴ 빠져서 뱀파이어ㅇㅇ☆(ㅇㅇ은 실명) 이러고 다님...하..ㅠ

나 어디다 썼는진 모르겠는데 닉 엘로아였음

쉬바 본계 용준이의벤츠 부계 홍원이의엉덩이 뭔 게임이었는지 기억도 못하는데 닉은 기억남

카톡으로 역극방 들어가던 당시에 닉네임/캐릭터 이름 이런 식으로 했고 딱히 이게 흑역사는 아닌데 문제는 다른 톡방 사람은 내 닉네임을 어떻게 읽을지 모르더라 그걸 고려해도 상대가 좀 댕청한 방식으로 부르기는 했지만......

나 초등학생 때 이런 이름 약간. .. 예를 들면 댕쥬♡♡♡ 이런 닉네임에 자부심을느낌... 댕쥬라는 닉네임은 예를 든 거고 댕쥬보다 더 끔찍한 글자 혼합 닉네임을...

>>4 홍원이의 엉덩이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왠진 모르겠는데 너무 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홍원이 궁디 시발 왜 그렇게 지었을까....나 아이디 바꼈는데>>4 맞음

>>8 ㅅㅂ 개웃기다ㅋㅋㅋ 나는 대마왕바스코 였는데ㅋㅋㅋ

부캐들 닉네임 각각 최애캐 이름이랑 BL커플링 이름으로 해놨음ㅋ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ㅈ 나는 지읁 혜연 『°*🌕희월月』 이딴걸로 지음 ㅋㅋㅋㅌㅋ

>>13 아 ㅋㅋㅋㅋㅋ 6레던데 쌉공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난 상큼(본명)... 친구는 달콤(본명)..

미니블랙스완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 바꾸지도 못해서 친구들이랑 같이 하자고 못함 ㅋㅋㅋㄹㅋㅅㅋ

루덜푸코 .. 심지어 쓸려했던건 루돌프 코야... 단지 몰랐을뿐

뽀대간지그년 나오찡 니나짱아유짱 2004~2008년 닉네임들^^.....

나는 아니고 내친구 소녀전선 닉넴이 시우민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

꽃순양... 왜 이렇게 지었는질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저런이미지가 아닌데

내 이름이 린으로 끝나서 카톡 이름에 🌸리린🌸 ㅇㅈㄹ 해놨었음.........

본캐 섹시한게이킹에 부캐 요염한레즈퀸...창고캐 치명적바이킹/치명적바이퀸...(팜므파탈 옴므파탈 설정이어따...☆) 아이디를 시리즈로 지으면 안됩니다 여러분....흑역사가 배로 늘어나요....

핑크블루공쥬 다크엔젤 으어우어ㅓㅓㅓ어ㅏ아ㅏㅏ악

엔젤릭버스터라는 메이플 직업이 있었는데.. 닉네임에 내 이름을 넣어서 엔젤릭OO이 ㅅㅂ

난 얘들 다 00공듀⭐️~ 거리길래 흥! 난 천박한 너네와는 달라! 라는 마인드로 황녀00..........

자세히 기억 안나는데 홍지도령이었나.... 내 친구는 홍지낭자였음

>>28 아아핰핰핰핰핰핰ㅋㅋㅋㅋ

슈루튜쿠루밤좌 나도 이게 뭔 뜻인진 모름

한창 엑소에 빠졌을 때 (최애 도경수) 테런 닉 차ㄱr운 도경수 ㅌ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이거 맞지싶ㄷㅏ 지금도 있을 걸?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사유라엘. 그때 당시에는 존나 멋져 보였는데 비제이가 사유라엘님 안녕하세요 이러는데 존나 쪽팔린겨 그때 부터 중2병 탈 벗은 듯

체리 공주 하하하핳ㅋ라ㅏ찰랄ㄹ

홍듀 ㅅㅂ 뭔 닉네임이야 이건

1. 바야흐로 초딩시절 유튜브 닉네임 겹치기 싫어서 검색해보고 안 겹치게 하려고 하쀼링으로 지음 하쀼링이 뭐야 작명센스 조또없네

2. 본인 5학년에서 갓 6학년 올라갈 때 모 플랫폼을 설치함 본계 이름 하밍 부계 만들어서 개씹인싸인것처럼 하고다님 부계들끼리 팸도 만듦 씨발. 계정 잃어버려서 남아잇음 제발 보지마

3. 당시 액괴유튜버였던 분이랑 반모 사이였는데 억울하게 반모 박탈 어쩌고 논란 나서 반박당한 그 분이 억울해하시는 것 같아서 내가 내 계정으로 영상을 올림 근데 심지어 검정배경 넣는 것도 몰라서 카메라 막고 동영상 찍은 다음에 멈춰서 읽어달라 이지랄 함 말투 개씹잼민말툰데 놀랍게도 조횟수 219회 그거 닉네임 하나〔〕기얌이어쩌고였을거야 모두 신고 부탁

그게 근 2~3년간 일어난 일이야. ㅇ내 인생 존나 스펙타클함

너넨 닉네임이 어떻건 부모님한테 왠만하면 얘기하지 말고 알려졌으면 부계 파라 부모님이 인터넷하는거 싫어하거나 엄하면 너희 닉네임 검색해서 뭐하는지 감시할 수도 있고 남들 듣는데서 다 말하고 다닐 수도 있음;;

상큼발랄@@, 까불이@@이 (@@에다가 애칭넣음 하..)

하나 더 끼루루였나 마법천자문 끼로로 보고 감명받아서 이따구로 지었던듯 ㅅㅂ 이름이 어케 끼루루냐

달빛, 천공 뭐 이런거에 진짜 집칙했었지

백화월 금잔디처럼 인소 갬성 집착하다가 [똥꼬발랄] 동그리 레몬 [마감중] 이지랄................................

레몬쥬스.... 랑 하월... 시발시발시발시잘

>>42 헐미친 울엄마가 홍원이의엉디같은거 얘기하시면 어떡함..?

한때 모바일 배그 친구들이랑 같이할 때 닉네임 절대악의부활...ㅅㅂ 내 친구들이 이 스레 보진 않겠지;

내 이름에 은 들어가서 언니가 은똥바이러스라고 닉네임 지어줌..^^ 하.... 그땐 좋다고 하고다녔지.... 시발...

아홉구꼬리미여우호 아 계삭해서 천만다행이다

내 유튜브계정.... 봇놀이하던 민폐 유튜브계정.... 아직도 이름 치면 나오더라. 구독자 40명인가.. 으씨 아직도 있어서 이름은 못 말하겠다

다크레볼루션 블랙컨슈머 썅

예술멍멍이쁜이소녀^^

귀염뽀쨕 000... 친구들하고 이름 맞췄었음... 막 💖✨이런 이모티콘도 붙이고 하하

일본 애니 좋아했던 시절에 카톡 이름을 카난바라기 00 이렇게 설정함 ㅋㅋㅋㅋㅋㅋ 사실 안웃겨.

사나이○○○ 지금 내 게임 닉네임

달콤사랑ㅇㅇㅇ ㄱㅇㄱ...

블랙사자ㅋㅋㅋㅌㅋㅋㅋㅋ 블랙은 영어로 해놓고 왜 사자는 영어로 안해놓은 걸까ㅋㅋㅋㅋㅋ

큐트엔젤 섭종한 게임이라 다행이다 ㅅㅣ바...

zi존천사였나 zi존강림 차도녀00나년 이딴거 ㅅㅂ

ㅅㅂ 후회할거 알면서도 국힙시리즈 만들거라고 염따의 벤틀리 ㅇㅈㄹ 1. 홍원이의 엉덩이 2. 용준이의 벤츠 3. 염따의 벤틀리

카트라이더 하는데 처음 닉넴 등록할때 뭘치든 다 있는 닉넴이었어서 홧김에 얼싸가능게이라고 씀 근데 없는 닉넴이더라 시발 그래서 한동안 친구가 얼싸가능게이로 불렀었음

난 망민. 망고민트의 줄임말인데 한때 동생이랑 마인크래프트 유튜버 스타 되는 꿈에 부풀어서 각자 망고랑 민트라는 닉네임 갖고 첫 파쿠르 영상 찍다가 질려서 관둠 ㅋㅋ

별림턴트... 계정 잃어버려서 프사도 이름도 못 바꾸고 있음..

초딩때 쿠크하트라는 영화에 미쳐갖고 게임 스킨 비슷한거 끼고 시계심장 잭,아카시아 이딴 캐 두개나 만든거 ㅠㅠㅠㅠㅠㅠ

테런 닉 ll00공쥬ll 이었음 00 안엔 내 본명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85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5시간 전 new 15722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오타쿠짓으로 흑역사생성했던 시절 6시간 전 new 278 Hit
흑역사 2021/02/17 00:26:22 이름 : 이름없음
278레스 비정상적인 건 아니지만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아보이는 취미를 말해보자 7시간 전 new 4181 Hit
흑역사 2020/04/21 21:51:17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온클하다가 흑역사 만든 사람들 모여라~~!~~!~!!!~! 7시간 전 new 544 Hit
흑역사 2020/12/14 22:16:28 이름 : 이름없음
731레스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는 스레(과거 현재 모두 됨) 7시간 전 new 8207 Hit
흑역사 2018/09/06 15:23:18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초딩때.. 해서는 안될짓 17시간 전 new 3526 Hit
흑역사 2018/05/22 11:16:0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좋아했는데 논란 터진 연예인 말하고 가는 스레 23시간 전 new 134 Hit
흑역사 2021/03/02 20:20:09 이름 : 이름없음
381레스 인생 최하의 시험 점수 적고 가자(2) 23시간 전 new 2972 Hit
흑역사 2020/03/27 14:29:50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짝사랑했을 때 한 가장 멍청한 짓을 말해보자.. 2021.03.06 592 Hit
흑역사 2020/12/22 23:32:33 이름 : 이름없음
104레스 너네가 해봤던 개찐따같은 행동 적고가버ㅏ 2021.03.06 2109 Hit
흑역사 2020/07/12 02:41:36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지금두 멤놀 하는사람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𐌅 있어??? 2021.03.06 1088 Hit
흑역사 2020/05/10 14:28: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야 개쪽팔려 진짜 2021.03.05 79 Hit
흑역사 2021/03/04 21:27:55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용어 잘 몰라서 생긴 흑역사 2021.03.05 1996 Hit
흑역사 2019/05/17 22:40:39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어릴 때 했던 이상한 행동 2021.03.05 659 Hit
흑역사 2021/01/13 01:53:4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하 학교에서 방구뀌었다... 아주 크게 2021.03.05 100 Hit
흑역사 2021/03/03 17:25: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