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이면 큰거지..?키가 166인데 오늘 신발사러 가서 신어봤더니 신발이 260???이 딱 맞더라구..근데 신발이 원래 좀 작게 나오잖아 그래서 250인거 같긴한데...아무라도 여자한텐 큰거지?

그닥..?? 나도 165에 250이구 주변 친구들 중에 키 비슷비슷한 애들 보면 50 신는 애들 꽤 많아

엥 250 보통이얌 완전 평균!!

>>2 >>3 진짜?다행이다ㅠㅠ아직까지 내주위에서 240넘은 친구를 못봐서..고마워 레스주들!!

나 키 168에 255~260 신는데 255부터는 솔까 잘 안보이긴 해도... 250은 많이 보임

키 166에 250이면 적당해~~!!!!

와우..나 여자가 250인거 첨봐.. 내친구들 키큰애들도 다 최대 240이던데

나는 레주보다는 큰데 발이 좀 작아…최근에 좀 늘어서 240?35? 고로 하중을 감당하지 못해서 오래 서 있으면 발이 아프고 살찌면 운동이 힘들어서 걷고 싶으면 체중관리 해야돼. 250은 매우 적절하고 축복받은 사이즈입니다. 참고로 난 발 너무 작다는 소리 많이 들음. 막 160 안 되는 애들만하고 그래. 레주가 큰 편인 거 아냐!

적당하구 이쁜 듯 너무 작은 발은 오히려 별로더라

우왕..잠이 안와서 와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렸네..응원(?)해줘서 고마워ㅠㅠ발큰거 살짝 콤플렉스로 여겼는데 좀 해소된것 같아

나 158~160인데 발은 250정도 신어ㅋㅋ 거의 호빗급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자퇴하고 공무원 시험 준비해도 괜찮을까? 20분 전 new 4 Hit
고민상담 2021/04/19 14:10: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구를 소개해줫는데 이제 걔네가 나보다 친해 35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4/19 13:55:04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그날 이후로 아빠가 불편해 1시간 전 new 79 Hit
고민상담 2021/04/19 02:47: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죽고싶지 않은데 자해를 하고싶어 1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4/19 12:11:1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얘들아 아무나 들어줘 내가 이상한걸 깨달아 버렸는데 미치겠어 3시간 전 new 61 Hit
고민상담 2021/04/19 05:07:5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친구 생선(봐주랑!!!!!!!) 4시간 전 new 91 Hit
고민상담 2021/04/05 10:55:2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여자들이 봤으면 해 4시간 전 new 77 Hit
고민상담 2021/04/19 05:02: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2 자퇴 5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4/19 02:49: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7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4/19 05:42: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여기에 올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는데 내 얘기 좀 들어주라 층간소음 때문에 미치겠어 11시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4/19 00:52:42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이거 가정폭력이라고 할수 있어?? +오늘 엄마아빠 이혼하기로 했어 11시간 전 new 109 Hit
고민상담 2021/04/16 12:33: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감사합니당!! 14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4/19 00:13: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번아웃이 온 것 같아 15시간 전 new 75 Hit
고민상담 2021/04/17 06:40: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가출하면 지낼 수 있는 곳 15시간 전 new 42 Hit
고민상담 2021/04/18 22:48:1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피해망상 어떻게 고쳐 15시간 전 new 107 Hit
고민상담 2021/04/17 22:14:4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