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내 신상털었네

하지만 또 근거없는 자신감에 휩싸여있어서 이정도 시간나면 할수있지~ 란 망상에 빠져있다가 파이널 마지노선 넘고선 어떡하지;;; 만 반복하게됨

아니 민간인 사찰 불법 아니냐...? 누가 나 지켜보고 있는 거야?

>>4 ㅇㄱㄹㅇ ㅋㅋ 원래 하는데 1시간 걸리는게 있으면 한시간 남았을 때 아 시작해야 하는데~~ 하면서 폰 하다가 아 근데 30분이면 할 수 있지 않나 나정도면? 이러고 이제 시간 끝나가면 아 망햏ㅆ다 이러고 ㅋㅋㅋㅋ

아;; 개인 신상털기 위법이라고!! ㅠㅠㅠㅠㅠㅠ

뭐야 어디서 나 보고 있나.ㄷㄷ

오오 레스 급 많이졌넹 지금도 과제하나 허겁지겁 해치우고 왔다 부족 한것 같지만 이미 5시간동안 머리싸맸어!아 몰라 배째 진짜

>>11 스레심폐소생술 성공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96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7분 전 new 921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153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 9분 전 new 1126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희는 맞을때나 혼날때 어떻게 함??? 31분 전 new 69 Hit
잡담 2021/04/20 08:37:02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36분 전 new 196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떡해 너무 웃겨서 침대 때리는 중 너무 웃겨 39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4/21 08:15: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조졌다 어뜩허쥐 ~ 57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4/21 07:57:27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58분 전 new 801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326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3시간 전 new 1431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면서 이건 좀 불편했다 하는거 말해줘 4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1/04/21 02:06:06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5시간 전 new 3658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5시간 전 new 717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5시간 전 new 40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5시간 전 new 28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5시간 전 new 114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5시간 전 new 16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