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만 14살인데.. 오늘 남친이 나한테 자존감이 왜 2년 내내 이렇게 낮냐고 말해서 나도 날 잘 모르겠어서 고민 상담 좀 해보려고ㅠㅠ

내가 분명 4학년때까진 누가 칭찬하면 콬ㅎㅋㅎㅋㅎ 나 ㅈㄴ 천잰듯 미쳣네 얼굴천재에 공부천재면 이 세상 다가짐 ㄹㅇㅋㅋ 이랬는데 5학년 되고 나서부턴가 자존감이 점점 낮아지도라고.. 주변에 좋은 가족 좋은 친구 좋은 남친 다 있는데 난 항상 자존감이 낮았대

누가 예쁘다 하면 고맙다 말하고 넘기면 될걸 굳이 화들짝 놀라면서 나 안 예뻐 이러면서 괜히 그 날따라 기분 안 좋아질때도 있고.. 선생님들이 레주야 너 성적 많이 올랐더라ㅜ이러면 그냥 감사하다고 고개 숙이고 지나가면 될걸 굳이 내가 잘 못 봤는데 일부러 속상하지 말라고 띄워준거면 어떡하지 이러고..

자기계발서나 부정적인 생각 안하려고 노력해봐 웃다보면 진짜 즐거워지고 그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1시간 전 new 49 Hit
고민상담 2021/04/20 21:40:16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그날 이후로 아빠가 불편해 3시간 전 new 164 Hit
고민상담 2021/04/19 02:47: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3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4/21 01:54:1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너희들은 꿈이 뭐야? 4시간 전 new 58 Hit
고민상담 2021/04/20 13:21: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해지고싶은데 다가가기 어려울때 6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4/21 02:14: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가 옷 입은 거 보고 비웃어 6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4/21 01:54: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받았어 6시간 전 new 78 Hit
고민상담 2021/04/20 19:20:43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자퇴하고 공무원 시험 준비해도 괜찮을까? 6시간 전 new 115 Hit
고민상담 2021/04/19 14:10:5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무나 조언부탁!!! 6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4/14 01:40: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진짜 아빠 때문에 돌아버릴것같아 7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4/21 00:55: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유튜브 하는데 7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4/20 21:56:5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이거 진짜 너무 속상한데 내가 예민한거야? 8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4/20 21:51: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락하는오빠가 소름끼치게함; 9시간 전 new 64 Hit
고민상담 2021/04/20 08:03:1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생리 안하는데 병원을 가야할까? 9시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1/04/20 18:29:1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고등학교 방송부 10시간 전 new 66 Hit
고민상담 2021/04/11 08:53:51 이름 : ◆KZdyK59fU3T